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차량용 핸들거치대 추천 미모라이프 마트에 갈때도 자전거 탈때도 사용가능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1. 11. 4.
반응형

스마트폰 차량용 핸들거치대 추천을 할 만한 미모라이프는 차량용 핸들 거치대로만이 아니라 마트나 자전거를 탈때도 사용이 가능한 미모라이프랍니다. 더구나 미모라이프는 스마트폰의 기종과 관계없이 안드로이드폰이든 아이폰이든 모두 가능한 스마트폰 거치대라서 스마트폰 차량용 핸들거치대 추천할 만 하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는 큐홀더, 플레오맥스 거치대, 허드뷰자부, 솔로젠, 매니아블, 제누스 스마트거치대, 큐브온등 기존에 나와있는 제품도 많더라구요. 사실 운전을 하면서 스마트폰을 꺼내서 뭔가를 한다는 것은 위험한 일이죠.주머니에서 꺼내다가 떨어진 걸 줍다가 사고가 날 수도 있어 늘 조심해야 합니다. 아예 사용하지 않는게 좋겠지만 올레네비등등 스마트폰 전용 네비게이션이 있어 사용할 수 밖에 없답니다.


돈 많이 벌어서 벤츠에 미모라이프를 장착하고 폼을 내봤으면 좋겠네요.ㅋㅋ 빨간색이 참 강열하죠. 미모라이프는 스마트폰의 기종과 관계없이 위아래로 물리게 되어 있어 사용이 편하게 되어 있네요. 물론 사용하는 스타일에 따라 위로도 설치가 가능하니 아래처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전체를 물리는 것이 아니라 중앙만 물려서 이어폰잭 이용하기 편하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가 핸들에 설치할 수 없는 제품은 네비게이션어플을 구동시키면 화면이 멀리보여 답답하지만 미포라이프는 핸들에 장착함으로 해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 밖에 편한 위치에 설치가 용이해서 용도를 달리 할 수도 있어 좋습니다.


가을철에 자전거를 많이 타시죠. 자전거에도 탈착이 가능해서 속도계나 이동거리를 알수 있는 휘트니스 어플과 함께 사용하다면 너무 좋겠죠.

 


마트에서 장을 볼때도 카트에 설치하시면 여러가지로 편하겠죠. 아이들이 카트에 타면서 장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 카트위에서 움직이면 여간 불안한게 아닐텐데 미모라이프를 이용해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아이들도 좋아하고 부모님도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젊은 엄마들이 유모차를 끌고 다니면서도 아이폰을 설치할 수 있어 음악을 듣거나 다음지도등으로 모르는 곳을 찾을 때도 편하겠죠. 집에서도 아이가 잠이 들때까지 옆에서 편한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야외로 출사를 나가실때도 삼각대에 고정해서 사용한다면 정말 편하겠죠.


이동중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는 다소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동중에 사용할 수 있는 유익한 어플들이 참 많이 개발되고 있어 활용을 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네비게이션, 휘트니스어플, 게임, 길찾기,TV등등을 이용할때는 정말 편하겠죠. 그리고 마트에 장착한 스마트폰처럼 아이가 사용할 수도 있거든요. 미모라이프의 장점은 스마트폰의 종류와 관계없이 기중이나 봉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소한으로 물리기 때문에 상단에 있는 이어폰잭이나 기타기능들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크기를 보기고 본인의 장비에 맞는지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비게이션에 따라서는 거치도 가능할 지 모르겠어요.


네이버에서 가격을 찾아보니 14,000원부터 하더라구요. 그런데 아래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제품정보 자세히보기를 누르시면 소셜커머스에서 9,500원에 판매를 하네요. 필요하신분은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스마트폰 차량용 핸들 거치대 리뷰 더보기
차량용 거치대 / dmb 네비 / 네비 매립
이 포스팅은 애드젯과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