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근교온천 당일여행도 좋고 1박2일도 좋은 리솜스파캐슬에서 겨울온천여행을 저렴하게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김사랑의 명품몸매가 드러난 아찔한 스파씬의 촬영지라고 해서 어딘가 했더니 리솜스파캐슬이네요. 작년 여름에 리솜스파캐슬 워터파크에서 즐기던 생각이 납니다.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아 당일코스로도 괜찮았던 것으로 생각납니다. 리솜스파캐슬 은 어떻게 보면 49℃의 뜨거운 온천이 있어 겨울에 더 찾게 되는 워터파크랍니다. 추운 겨울이라 움직이기 싫지만 온천만 생각하면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일단은 1월초에 하이원에 가기로 예약을 해놔서 아직은 결정을 못했지만 제1회 리솜스파캐슬 온천파도축제가 있다고 하니 은근 고민되는 거 있죠. 올해 여름은 블루 캐니언에 다녀오느라 리솜스파캐슬 에 못갔지만 추운 요즘에 겨울온천여행만한게 없어서 갈등 폭발일보 직전입니다.
리솜스파캐슬은 어떤곳인가?
49℃의 천연게르마늄 덕산온천수가 60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리솜스파캐슬은 온천수때문에 사계절내낸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물론 블루캐니언이나 오션월드에 비해 놀이기구가 적은 편이지만 가격대비, 거리대비로 만족스럽답니다.
더구나 겨울철에 부모님과 함께라면 게르마늄 온천수가 있기 때문에 귀염받으실 겁니다. 겨울의 리솜스파캐슬의 사진을 보면 온천수의 열기가 느껴지실겁니다.
위험하지 않아 자녀들도 너무 좋아라하구요, 파도풀은 블루캐니언보다 훨 낫더라구요. 스릴을 즐기는 분이라면 리솜스파캐슬이 더 좋을 겁니다.
살작 말하면 사용료도 저렴하거든요. ㅋㅋ 해병대 현빈이 촬영한 시크릿가든,스파이명월, K팝스타등을 촬영햇던 곳으로도 유명하죠.
시크릿가든에서 김사랑의 명품몸매가 드러난 아찔한 스파씬도 리솜스파캐슬에서 촬영했답니다.
아참 지고는 못살아도 촬영을 했었죠. 서울에서 약 90분정도 기분좋게 달리면 되니 주말에 계획해보는 것고 좋을 겁니다.
제1회 리솜스파캐슬 온천파도축제
리솜스파캐슬이 예전에 덕산온천에서 탈바꿈하더니 거침없이 하이킥인듯 해요. 올해 겨울은 제1회 리솜스파캐슬 온천파도축제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49℃의 천연게르마늄 덕산온천수에 워터파크로도 즐거운데 온천파도축제를 한다고 하니 찾는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어요. 제일 좋은게 아이들 방학하기 전에 가면 붐비지도 않고 좋을 것 같아요.
파도속에 숨겨둔 경품볼을 찾으면 이벤트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신이나겠어요. 파도 거꾸로 타기 대회도 열리는데 평소 배가 나왔다고 투덜대는 아이들 앞에 파도에도 밀리지 않는 멋진 아빠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한방에 서운함을 날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에게는 올 겨울 리솜스파캐슬에서 남다른 추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왜냐구요. 키즈 스파천국이라고 해서 아이들만을 위한 온천키즈카페, 베스트키즈 선발대회, 키즈온천캠프(1월예정)등 다채로운 행사로 당일여향으로 무리가 있을 것 같아 살짝 걱정도 되는군요.
한약달인탕, 커피담근탕, 홍초블루베리탕, 홍초복분자탕, 리솜레스토랑탕등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탕과 머리를 맑게 해주는 피톤치드사우나를 즐길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약달인탕이 좋더라구요. 너무 노땅티네나요. ㅋㅋ
2011겨울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촬영지답게 비보이 & 걸스힙합, 전자현악, 타로&사주, 클로즈업매직쇼, MC레크레이션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됩니다.
크리스마스이벤트(12/24)와 송년이벤트(12/31)도 함께 진행을 하니 계획을 잘 세우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겨울온천여행은 역시 겨울에 최고 ㅋㅋ
추운 겨울에 즐기는 온천여행이 최고죠, ㅋㅋ 여름에도 가을에도 그리고 봄에도 나름대로 재미가 있지만요. 건강에 해롭지 않은 소독약이라지만 온천수만하겠어요. 온천탕을 보니 당일여행으로는 부족하겠는데요.ㅋㅋ
신나게 즐기면서 온천수로 피부도 뽀얗게 되고 건강에도 좋으니 일석이조죠. 저도 몰랐는데 리솜스파캐슬이 국가지정 보양온천아라네요. 국가에서 지정을 했으니 뭔가 다르겠죠.
덕산온천수는 알카리성 수소탄산나트륨형 온천수로 아토피성 피부치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면역증강, 노화예방, 신경통치료에 온천수가 좋은 건 아시죠. 300여평의 넓은 바데풀의 온천수의 수압맛사지를 받아보세요. 앞으로 밀려갈 정도로 세답니다.
인기가 좋아서 언제나 빈틈을 노리게 된다니까요. 머리은 차갑고 발은 따뜻하게 하는 두한족열의 참맛을 느껴보세요. 체온이 1℃가 높아지면 면역력이 5배나 높아진다고 하죠. 그렇다고 고열은 아니랍니다.ㅋㅋ
리솜스파캐슬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가격을 한번 볼까요. 성인은 54,900원에 사우나까지 즐기시면 10,000원이 추가됩니다. 개인적으로 온천이 좋아 사우나는 다음기회로 미룰려구요. 나이트스파유와 사우나를 빼고 즐기면 4인가족기준으로 187,800원이네요. 수영복,수영모, 가운등등이 있으면 구명쪼끼 3000원에 대여하시면 됩니다. 놀이기구도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참조해보세요.(바로가기)
전부 지불하고 즐긴다면 좀 억울하죠.ㅋㅋ 제휴카드로 할인을 받으시면 최고40%에서 2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최소 112,680원 최저 150,240원으로 저렴하게 리솜스파캐슬에서 겨울온천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올 겨울 리솜스파캐슬에서 한해를 마무리해도 좋고 시작을 해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