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서프라이즈한 선물 블로그 위젯중에 위즈위드 위젯을 블로그에 달아보고 명품가방을~~

by 핑구야 날자 2011. 12. 24.
반응형

서프라이즈한 선물 블로그 위젯중에 위즈위드 위젯을 블로그에 달아보고 명품가방을 기다려봅니다. 뭔 귀신 씻나락까먹는 소리냐구요. 한해동안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을 하거나 감사의 인사를 하면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보내잖아요.그러나 정작 한해동안 가족을 위해서 열심히 일한 당신, 치열한 경쟁속에서 버텨내느라 녹초가 된 당신, 그리고 포스팅하느라 밤잠을 줄이면서 한해를 보낸 누구보다 노력한 블로거에게는 누가 위로해주지!! 바로  위즈위드 위젯이 위로해준다고 하니 우리 위로 받고 서프라이즈한 선물도 기대해봐요. 그래서 여러분에게 산타 선물 위젯, 쿠폰위젯인 위즈위드 위젯을 소개해드립니다. 한해동안 노력한 자신에게 마음껏 격려하면서 위젯을 달라보세요.


위드위젯 설치 전 위젯코드 받기

WIZWID FUN+Stocking Widget은 설치가 어렵지 않아요. 누구든 할 수 있어요. 따라해보시면 정말 쉬어요. 그럼 어디한번 설치해볼까요. ㅋㅋ 먼저 위드위젯을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위드위젯 홈페이지로 가볼까요.(바로가기) 홈페이지로 가보시면 위젯설치방법을 블로그별로 자세히 설명을 해놓았답니다. 익스플로러만 가능하니 이점은 기억해두시구요. 그런데 전 크롬에서 되더라구요. ㅋㅋ 빨간양말을 보니 어일때 생각이 나네요.




하단에 아래처럼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세요. 블로그 주소 입력시 http://는 입력하지 마시구요.ㅋㅋ 


입력완료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정상등록이 되었다고 메세지가 나타나면 위젯코드발급받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위젯코드가 어디 있냐구요. 팝업으로 위젯코드가 나타나지 않는답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위젯코드는 아마도 내부적으로 연결해서 처리하는 코드인듯해요. 처음엔 위젯코드가 나타나지 않아서 당황했어요. 블로그에 붙일 위젯코드는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http://www.revu.co.kr/wizwget"></script> 이랍니다. 아래 Text화일에 있으니 타이핑 치지 마시고 사용하세요.

산타선물 위젯코드.txt


티스토리 블로그에 위젯 설치하기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관리자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나면 관리자화면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좌측의 메뉴중에 사이드바를 찾아보세요. 찾았으면 누르세요. 마우스로요.ㅋㅋ


그러면 아애와 같이 화면이 나타나는데 HTML배너출력을 찾아 마우스로 클릭한 상태에서 사이드바에 원하시는 위치에 옮겨놓아보세요.


그리고 나서 방금 옮긴 HTML배너출력에 편집을 눌르셔서 펼쳐진 박스에 발급받은 위젯코드을 붙여넣기하고 우측상단의 저장을 누르시면 끝이랍니다. 혹시 사이드바 중앙에 놓고 싶으시면 <center>위젯코드</center>의 형태로 바꾸시면 됩니다. 쉽죠. 이름은 원하시는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산타 선물 위젯, 위드위드 위젯이라고 하셔도 좋구요. 전 대박위젯이라고 했어요. ㅋㅋ


그럼 설치한 화면을 한번 볼까요.


WIZWID FUN+Stocking Widget을 달면?

WIZWID FUN+Stocking Widget 달아 놓으면 뭐가 좋을까요? 일단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줄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에 빨간양말을 못보는 분도 아마 상당히 많을 걸요. 잠시나마 빨간양말을 보고 동심에 젖게 한다면 기분 좋은일이 아니겠어요.

그리고 또 뭐가 좋을까요?

WIZWID FUN+Stocking Widget을 달면 25일에 선물이 나타난답니다.ㅋㅋ 하얀눈이 내려가면서 나타날듯해요. 위즈위드 쿠폰이나 위즈위드 상품권이 나올것 같아요. 그러면 위즈위드 쿠폰이나 위즈위드 상품권을 이용해서 원하시는 패션아이템을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이벤트기간 : 2011.12.19 ~ 2011.12.31
선물1 : WIDGET을 설치하면 25일에 선물이 나타납니다.
선물2 : WIDGET에 나타난 선물을 사용하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WIDWIZ에서 쇼핑을 할 수 있는 선물을 드립니다.
당첨자발표 : 2012.1.5  WIDWIZ Site게시판 및 스카이 배너 당첨자 공지

명품가방은 아니지만 위즈위드가 제안하는 핫한 아이템이고 가격도 7만원대라 은근 괜찮아보입니다.

 
자세히 한번 볼까요. 지름신이 좌악 달라붙네요.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위즈위드 쿠폰이나 위즈위드 상품권을 받으면 한번 질러보고 운이 좋아  WIDWIZ에서 쇼핑을 할 수 있는 선물도 받는다면 대박일 것 같아요. 

 
위드위젯을 둘러보니 다양한 패션상품이 많아서 잘못하다가는 예상보다 더 좋은 패션아이템을 구매하게 될지도 모르겠어요.연말연시 지출이 많아서 조금은 마음을 자라앉히고 아이쇼핑을 해야겠어요. 그나저나  WIZWID FUN+Stocking Widget 에서 좋은 선물을 기대해봅니다. 올해 착한일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착하게 살았으니 좋은 소식있겠죠.~~(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