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룩옵티컬] 2PM의 닉쿤과 티아라 은정을 만날 수 있는 Another Dream Day

by 핑구야 날자 2012. 2. 11.
728x90
반응형

룩옵티컬의 광고모델로 나오는 2PM의 닉쿤과 티아라 은정을 만날 수 있는 Another Dream Day 행사가 열린답니다. 패션안경샵 룩옵티컬 2월15일을 Another Dream Day로 정하고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김중만과 함께하는 스타 자선 사진전과 함께 개최되어 볼거리가 풍성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2월14일 발렌타인데이에 했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는 생각도 듭니다. 안경은 시력을 보정하는 도구이외에도 개성있는 패션을 만드는 도구라고 말하고 싶은게 아닐까 합니다. 얼굴이 작게 보이려면 안경도 작아야 한다고 생각을 했는데 실제로 보면 안경이 커야 오히려 얼굴이 작아보인다고 합니다. 룩옵티컬은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컨셉으로 어필하고 있는 패션안경숍입니다.


Another Dream Day는 그동안 룩옵티컬이 안면화상환자의 치료비를 지원해 왔던 일을 사회적 관심을 확대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서 의미가 깊다고 생각을 합니다.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룩옵티컬의 기업 마인드를 착실하게 실천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답니다.
  2월 1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갤러리 페이스에서 사진작가 김중만과 함께하는 ‘안면화상환자 지원 스타 자선 사진전’을 개최하합니다. 이번 ‘Another Face Another Dream’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스타 자선 사진전이기에 그동안 팬으로 지내던 분들에게 스타들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김희선, 전도연, 유지태, 장윤주, 성시경등 20여명의 국내 최정상급 연예인이 함께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유지태와 전도연의 좋아한답니다. 평상시 스타들에게는 느껴보지 못했던 독특한 콘셉트의 의상과 함께 해외 명품 브랜드의 안경과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촬영한 작품 20여 점이 전시되기 때문에 기재해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이번 자선 사진전에서는 작품 전시, 판매 외에도 촬영 시 스타들이 착용했던 안경과 선글라스의 자선경매가 함께 진행될 계획으로 사진전 수익금은 저소득층 안면화상환자 치료비로 사용된다고 하니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2월15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클럽홀릭에서 개최하는 Another Dream Day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이 됩니다. 1부에서는 2PM 팬사인회, 뮤지컬 공연 등 ‘2PM, 티아라와 함께하는 룩옵티컬 파티’가 열리는데 이미 2월9일에 공개추첨을 통해 마무리가 되어 아쉽기는 하지만 아직은 기회가 있답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닉쿤을 볼 수 없다고 너무 서운해하는 분들은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린 멋진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그건 바로 2부행사랍니다. 2부행사에서는 국내 최정상급 DJ로 활동중인 구준엽(DJ KOO)이 스페셜 무대를 펼치는 ‘올나잇 클럽 파티’가 열린답니다. 구준엽은 이런 행사에 메인 DJ로 자리잡은 듯 해요. 2부 행사로 열리는 클럽파티는 희망자에 한해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도록
2월15일까지 옵티
전국 매장에서 무료 입장권을 발급한다고 하니 인근에 룩옵티컬이 어디 있는지 빨리 찾아 보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런데 2부 행사는 클럽파티 입장료(1천원)을 낸 고객들에게 파티용 안경을 증정하하는데 롭옵티컬이 참가자들이 낸 입장료 전액을 안면화상환자 치료비로 기부할 계획이라고 하니 보람도 있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