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현대자동차와 함께 떠나는 여행 그리고 현대자동차 블로그 'Listen & Talk' 캠페인

by 핑구야 날자 2012. 4. 1.
반응형

현대자동차와 함께 떠나는 여행 그리고 현대자동차 블로그 'Listen & Talk' 캠페인을 소개하려구요. 제가 몰고 다니는 애마도 현대자동차라 늘 현대자동차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하는 샘이 되네요. ㅋㅋ 고객의 담고 싶은 이야기를 현대자동차 블로그의 내용으로 꾸미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이벤트라 조금은 색다르더라구요. 고객이 만들어 가는 현대자동차 블로그가 되면 보다 친숙한 기업블로그가 되겠죠. 기업과 고객간에 또 하나의 소통의 모습이 되겠죠. 현대자동차의 고개과의 소통의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더불어 전기자동차에 대해서도 박차를 가했으면 좋겠더라구요. 다른 나라들은 전기자동차 사진을 보면 열이 받더라구요. 일산 호수공원내에 순찰하는 전기차는 있더라구요. 현대자동차인지는 모르겠지만요.(사진출처 : http://markjuhn.com/2710)



현대자동차 블로그 'Listen & Talk' 캠페인


현대자동차에 담고 싶은 이야기를 선택하시거나 그 밖의 이야기를 적어주시면 이벤트 응모는 끝입니다. 참 쉽죠. 

이벤트 바로가기



담고 싶은 이야기들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이벤트 바로가기)

아무래도 자동차 블로그라 주로 자동차에 관련된 내용이 주류를 이루고 잇어요. 그 밖에 다른 이야기를 담고 싶다면 기타란에 넣으면 됩니다. 선물은 파리바케뜨 5000원 기프티콘입니다. 경쟁율이 심할 것 같죠. 중복참여가 가능하니 당첨 확률을 높힐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랍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저도 참여했어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작은 여행정보가 필요하거든요.


어려운 경기를 반영한 결과


다른 사람들은 어떤 내용을 담고 싶어했나 보니 제가 선택한 항목이 제일 많네요. 아무래도 경기가 어렵다보니 멀리 움직이는 곳 보다는 가까운 곳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도 많이 받으니 쉬고 싶은 마음도 반영이 된 듯한 경과로 보여집니다. 조금은 씁슬하네요. (이벤트 바로가기)


주말에 가까운 교외로 드라이브 하시면 어떨까요. 봄내음 맞으면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