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장미란재단에서 비인기 종목 선수들에게 힘을 주고 있군요. 런던올림픽에서도 힘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2. 3. 17.
반응형

장미란재단에서 비인기 종목 선수들에게 힘을 주고 있군요. 비인기 종목 선수여러분 런던올림픽에서도 힘내세요. 올림픽에서만 보게 되는 비인기종목은 해당 선수들에게 참 미안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인기종목으로는 핸드볼, 미식축구, 하키, 봅슬레이, 스키점프, 역도등등이 떠오르네요. 평상시에는 관심을 갖고 있지 않다가 올림픽때만 되면 힘내라고 하니 말이죠. 정부도 그렇고 스포츠업계나 제계도 마찬가지죠. 그나마 국가대표나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등 영화에서 다루면서 시설과 관심도 높아졌지만 그 뿐이죠. 그리고 장애인 올림픽선수들은 지원조차 제대로 되지 않는 실정이죠. 그나마 일부기업에서 지원을 해서 다행입니다. 비씨카드의 후원으로 장미란재단에서 로즈란 나눔 응원단 이벤트를 한다고 해도 부끄럽지만 관심을 갖게 되었답니다. 로즈란 나눔 응원단 이벤트에도 응모했답니다.

 
로즈란 나눔 응원단 이벤트의 의미

런던올림픽 종목증에 비자카드가 장미란재단과 손을 잡고 후원하는 역도, 여자핸드볼, 봅슬레이선수들에게 후원을 합니다.




우리가 할일은 응원의 댓글과 함께 응원석을 채워주시면 응원석이 채워질때마다 비자카드가 일정금액을 후원합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응모를 하시면 비인기종목 선수들에게 자신의 이름으로 기부가 됩니다. 


평상시 마음에는 있었지만 실천하지 못했는데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현재 기부금이 3천만원을 향해 달리고 있답니다. (바로가기

 
로즈란 나눔 응원단 이벤트

로즈란 나눔 응원단 이벤트에 응모했어요. 응모방법은 먼저 이벤트페이지에서 응원석 찜하고 후원하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응원석 중에 원하는 빈자리를 찾아서 Click합니다. 이왕이면 이용대나 이외수씨 근처도 좋지만 이왕이면 여성응원석 옆이 더 좋긴 하죠. 그래야 응원할만 하지 않겠어요.



그리고 응원석 중에 원하는 빈자리를 찾아서 Click합니다. 이왕이면 이용대나 이외수씨 근처도 좋지만 이왕이면 여성응원석 옆이 더 좋긴 하죠. 그래야 응원할만 하지 않겠어요. 전 남현희선수 옆에 로즈란 1-V4로 찜했어요. 바로 옆자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대각선에 앉을 수 있는 행운을 잡았어요.


로그인은 사용하는 SNS로 로그인을 할 수 있답니다. 전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했어요. 잠깐 SNS가 없다고 실망하지 마시구요. 아래 그림에서 1번의 방식인 개인정보 입력으로 참여하기로 참여 하실 수 있답니다. 
 


『비인기 종목이라고 힘 안내실 꺼 아니죠. 우리가 응원할테니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화이팅』라고 응원메세지를 입력했어요. 이렇게 해서 응모 끝... 핑구야 날자 이름으로 1만원이 비인기 종목 선수들에게 무료기부를 하였습니다. 기분이 좋은데요. 물론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추가로 더 기부를 하셔도 됩니다. 
 


운이 좋으면 런던 여행 왕복 항공권, 숙소,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답니다. 2012.8.1 ~ 2012.8.4에 런던에 가시면 됩니다.ㅋㅋ 그리고 기념으로 이미지를 저장을 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장을 했답니다. 그런데 남현희 선수는 어디를 간건지..잠시 화장실을 갔나? ㅋㅋ


그럼 런던올림픽에 출전하는 비인기 종목선수들을 비씨카드의 후원으로 장미란재단에서 로즈란 나눔 응원단 이벤트 결과를 볼까요. 명당을 잡았죠.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자그마한 정성을 비씨카드와 장미란재단이 비인기 종목 선수들에게 1만원을 기부해줍니다.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