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대한민국 올림픽 금메달 개수는? 런던올림픽 금매달개수는? 질레트이벤트에 정답이~~

by 핑구야 날자 2012. 4. 11.
반응형

대한민국 올림픽 금메달 개수는? 런던올림픽 금매달개수는? 질레트이벤트에 정답이~~ ㅋㅋ 런던올림픽 금매달개수는? 질레트 퓨전면도기 프로글라이드 면도기와 함께 질레트이벤트를 통해 맞춰볼까요. 올해 열리는 런던올림픽에 출전 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선수들의 화이팅을 기원하면서 말이죠. 이번 런던올림픽에는 비인기 올림픽 종목에 더욱 많은 관 심을 갖고 응원했으면 좋겠어요. 인기있는 종목도 대표선수들의 4년간 열심히 준비해서 응원을 해야 하지만 올해는 비 인기종목에서 뛰는 대표선수들에게 더 힘을 실어주었으면 해요. 그런데 이번에 질레트에서  Gillette의 올림픽 한정판 퓨 전 프로글라이드 출시 기념으로 2012런던 올림픽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2012년 7월27일부터 8월12일까지 열리는 런던올림픽의 이벤트 내용은 런던올림픽 금매달개수를 맞추 는 겁니다. 쉽죠.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 ㅋㅋ



질레트 퓨전면도기를 사용하는데 이번에 질레트 퓨전면도기 프로글라이드 면도기와 함께 질레트이벤트에 응모하고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면도기를 받아보려구요. 이왕이면 신상이 좋잖아요.



질레트 금메달개수 맞추기 이벤트


먼저 질레트 홈페이지에 가보면 금메달 개수 맞추기가 있어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바로가기)



금메달 개수 맞추기를 선택하면 로그인창이 뜹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아니면 SNS가 없음으로 응모를 하면 됩니다. 트위터로 하려다가 자세히 읽어보니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하는게 더 유리하더라구요. ㅋㅋ 노트북과 이용대 면도기로 불블리는 퓨전 프로글라이드가 눈에 아롱아롱하네요.(페이스북 바로가기)



와우 벌써 3,774명이나 응모를 했네요. 대단한 열기군요. 먼저 좋아요를 누르고요. ㅋㅋ 그다음에 2번으로 가서 최고의 시작 응원하기를 눌렀어요.



역대 한국의 금메달을 입력해야 하는데 고민되더라구요. 역대올림픽에서 한국의 금메달 개수를 보니 1984년 미국올림픽 6개 1988년 한국올림픽 12개 1992년 스페인올림픽 12개 1996년 미국올림픽 7개, 2000년 호주올림픽 8개, 2004년 그리스올림픽 9개, 그리고 2008년 중국 베이징올림픽에서는 13개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가 13개로 낙점했어요. 그리고 비인기 종목의 대표선수를 위해 더 많은 응원을 한다고 응원메세지를 작성했어요.



그리고 페북친구 5명을 선택해서 즐거운 질레트이벤트를 함께 하기로 했답니다. ㅋㅋ 노트북과 퓨전 프로글라이드를 받을테니까요.(바로가기)



6월30일까지 응모를 하면 되니까 부지런히 응모해보세요.(바로가기)



이벤트 결과는 총 3개가 되는 겁니다. 무조건 응모하면 매주 화요일마다 200명에게 퓨전 프로글라이드 매뉴얼을 주고요. 금매달 개수를 맞추면 10명에게 노트북, 200명에게는 스포츠팩 그리고 200명은 USB 1000명은 베트민턴 세트를 줍니다. 그리고 페북 친구에게 알렸으니 노트북 3명 퓨전 프로글라이드 매뉴얼 200명에 포함이 되겠군요. 아무리 재수가 없어도 하나는 건지겠죠.ㅋㅋ (바로가기)



그리고 하단에 보니 응원메세지를 확인 화면이 있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확인도 해보고 다른 사람들은 금메달 개수를 몇개로 예상했는지도 볼 수 있어 재미있더라구요. 첫 화면에서는 11개가 좀 많네요.



그런데 지금까지 응모자들은 런던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금메달 개수를 예상하고 있는지 확인해보니 12개가 가장 많군요. 전  런던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금메달 개수를 13개를 예상했는데....13개 이상을 받았으면 좋겠지만 13개만 따 주세요...ㅋㅋ(바로가기)



13명의 런던올림픽의 금메달 주인공 예상


베드민턴 이용대, 남자양궁 김우진, 여자하키 박미현, 권총 이대명, 경보 김현섭, 복싱 신종훈, 유도 김재범, 펜싱 남현희, 탁구 양하은, 역도 장미란, 레슬링 최규진, 여자 핸드볼 우선희, 도마 양학선을 런던올림픽의 금메달 주인공으로 예상해봤습니다. 전년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거나 각종 국제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을 위주로 선별을 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다보니....ㅋㅋ 여러분도 질레트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런던 올림픽이 더 재미있을 겁니다. (바로가기)  



13명의 전사중에 질레트 퓨전면도기 프로글라이드 면도기 모델이기도 한 베드민턴 이용대선수의 선전도 응원해봅니    다. 베드민턴 활성화에 많은 공을 들인 건 역시 훈남페이스와 살인윙크가 한 몫을 했죠. 이번 런던올림픽에도 프로글라이드 면도기처럼 날카롭고 깔끔한 샷으로 살인윙크를 한번 더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용대 화이팅.

페이스북에 남긴 주소(바로가기),타임라인 바로가기, 트위터에 남긴 주소(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