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셔플댄스 김연아 동영상 속 맛있는 하이트맥주!!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가 가습기 변신

by 핑구야 날자 2012. 4. 19.
반응형

셔플댄스 김연아 동영상 속 맛있는 하이트맥주!!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가 가습기 변신했어요. 김연아의 셔플댄스 동영상을 보면 같이 따라 마시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게 하죠. 처음에는 맥주를 마시는 김연아의 셔플댄스 동영상을 보고 어리게 만 봤는데 어느새 성인이 되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난번에 이웃블로거 비투지기님의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운좋게 당첨이 되었답니다. 바로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가습기랍니다.ㅋㅋ 받은지 몇 주되었는데 이제야 기쁨을 전하게 되었네요. ㅜㅜ 그리고 또 영화티켓도 2장이나 받았답니다. 4월25일까지 [이벤트] 스타우트 흑룡잔과 함께하는 '나의 솔로 탈출기'라는 이벤트를 한답니다.(바로가기) 일단 저도 참여했답니다.ㅋㅋ 여러분도 한번 참여해보세요.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 개봉기


역시 하이트맥주에는 오징어땅콩이 최고죠.ㅋㅋ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를 닮은 가습기와 USB연결잭 그리고 2개의 흡수봉이 있습니다.




진짜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와 같이 놓고 비교해봐도 구별이 잘 않되더라구요. 캔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틀리죠. 말을 않하면 모르겟더라구요.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의 사이드에 USB전원을 공급하게 되어았는 구멍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원형 버튼을 누르면 맥주가 나오는 구멍으로 수증기가 나온답니다. 윗면을 돌려서 열면 물은 담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맥주를 채우시면 안되구요.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 사용기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를 열고 물을 부어주면 하얀 흡수봉을 통해서 물이 올라가면서 수증기가 발생하는 겁니다. 유의하셔야 할 것은 정수기물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권장사항이지만 권장사항대로 사용하는게 좋겠죠.



물을 담아서 바로 사용하면 되지만 일단 잘 가동이 되는지 하얀 흡수봉에 정수기 물로 적셔서 사용해보았습니다.



하얀 수증기가 뿜어져 나오는데 괜히 신기한 거 있죠.ㅋㅋ 하얀 흡수봉에만 적셔서 사용해봤는데 잘 가동이 되었어요. 그리고 수증기의 양도 만족스러웠답니다.



수증기가 나온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의 구멍에 물방울이 맺혀있네요.ㅋㅋ



역시 시원한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맥주와 오땅의 환상적인 궁합을 느낄 차례입니다. 아래사진의 캔은 맥주일까요? 캔가습기일까요?



오땅에서 땅콩은 다 먹고 오징어와 시원하게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맥주 한잔 했어요.



프로야구 시즌입니다. 하이트에서 지난해에 이어(바로가기) 올해에도 5개 구단의 로고가 들어간 특별 한정판 '프로야구 스페셜캔'을 출시했습니다. 신나게 프로야구도 응원하고 시원한 하이트 맥주로 마셔보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