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프랑스 명품 필러 퍼펙타 필러 과연 코 필러 추천할 만 한가?

by 핑구야 날자 2012. 4. 21.
반응형

프랑스 명품 필러 퍼펙타 필러 과연 코 필러 추천할 만 한가? 성형수술을 통해서 자신감이 없던 분들이 자신감을 찾고 일상에서 멋지게 생활하는 모습을 보면 부정적으로만 볼 문제는 아닐겁니다. 부자격자의 수술이나 스킬이 부족한 성형외과의사가 안전장치 없이 수술을 하거나 성형외과 코디네이터가 성형을 위해 과도한 꼬드김을 하는 경우가 꼭 문제가 되는 것 같아요. 이왕이면 부모님이 주신 얼굴 그대로 살아가는 것이 좋겠지만 치아의 부정교합으로 성인이 되어 얼굴의 형태가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이럴때는 노련한 성형수술 전문의를 통해 충분한 상담을 받아서 성형수술이 필요하죠. 성형수술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부작용등을 우려해서 시술로 많이 바뀌는 것 같아요.



필러시술은 ?


퍼펙타의 자료에 의하면 쁘띠성형은 '작은' 이란 뜻을 가진 프랑스어 쁘띠(petti)와 성형이 결합된 단어로 보톡스나 필러등 주사를 이용한 가벼운 성형시술을 뜻합니다. 필러는 주름이나 볼륨감이 필요한 주름이나 볼률감이 필요한 부위에 인체와 100% 동일한 안전한 성분인 Hyaluronic acid(히알루론산)을 채우는 제품으로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분해되어 흡수된답니다. 



필러는 성형수술처럼 절개하거나 봉합하지 않고 콧대를 높이거나 팔자주름, 무턱 교정이 가능하면 시술 후 붓기나 멍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프랑스 오비라인의 퍼펙타 필러는 세계 70여개국에서 사용중이라고 하는군요



퍼펙타 필러 시술 적용 부위와 제품


퍼펙타 필러시술 적용부위는 이마윤곽, 미간, 코윤곽, 팔자주름, 입술성형, 턱윤곽등입니다. 



퍼펙타 필러시술 제품은 Derm, Deep, Sub-Skin등 세가지가 있습니다.  제품별 시술부위가 틀리네요. 인체와 100%  동일한 안전성을 지닌  히알루론산 을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은 되지만 직접 시술을 받아보지 않아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는게 좋겠죠. 부작용이라든지 안전성이라든지 말이죠.



퍼펙타 필러 시술의 안정성과 만족도

프랑스 명품 필러 퍼펙타 필러의 핵심기술인 e-BRID기술로 인체 성분에 가장 비슷한 분자구조를 가김으로써 안전하다고 하는데 인체와 100% 동일한 안전한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표현에서 비슷한과 동일한의 의미가 다소 이해가 되지 않기는 합니다.



그런데 아래의 도표을 보면 시술받은 환자와 의사의 만족도를 보니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환자는 당연히 퍼펙타 필러의 강력한 볼륨효과와 좋은 주입감으로 상대적으로 적은 통증 그리고 높은 안정성 때문에 Good Result이상의 결과가 80%를 보이고 있네요. 만족스러운 결과까지 합하면 95%가 되는군요.



그리고 의사의 만족도은 엑설런트보다 Good Resultrk 20%나 많군요.  


퍼펙타 필러 시술의 지속성은 역시 안정성과도 어느정도 관계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1회주입으로 6개월이상의 우수한 개선효과를 보이고 12개월 후에도 지속이 되는 결과를 보이고 있네요.


지난 2012년 3월29일부터 3월31일까지 유럽 모나코에서 열린 세계 안티에이징학회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하는군요. 세계 안티에이징학회는 전세계 성형외과, 피부과, 미용성형관련, 안티에이징관련 담당자들이 모이는 국제학회랍니다.(퍼펙타 프랑스 홈페이지, 퍼펙타 필러 홈페이지, 오비라인 홈페이지)



보톡스를 맞아 본 적은 없어요. 아직은 주름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가끔 콧등이 약간 매끈했으면 할 때가 있답니다. 특히 연예인들을 보면 그런 생각이 들때가 있어요. 필러시술로 통해서 코부분을 매끄럽게 한다면 보는 사람들도 조금 더 부드럽게 봐 줄 듯해요. 처음에도 말했듯이 성형수술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비용문제로 아예 생각을 하지 않는답니다. 그정도로 자신이 없는 얼굴은 아니랍니다.ㅋㅋ 그런데 인체성분과 거의 동일하다는 퍼펙타 필러로 코 부부을 시술받도 약 1년 내외로 유지를 한다면 좀 달라보이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일단 예버보이고 젊어 보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시술이라해도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서 안정성에 대해 한번 더 문의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