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발냄새 제거하는 방법 발샴푸를 한다고~~ 발각질 제거하는법 발크림을~~ 발이 호강하네

by 핑구야 날자 2012. 1. 22.
반응형

발냄새 제거하는 방법으로 발 샴푸를 한다고합니다. 발각질 제거하는법으로 발 크림을 발라준다고 합니다. 제일 소생하는 발이 호강하네요. 영업이나 기타 외부에서 근무를 하느라 구두를 벗지 못하는 샐러리맨들에게는 발냄새, 무좀등등으로 고민이 많죠. 혹시라도 식당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할 상황이라면 하늘이 노래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화장실 가서 발을 닦고 올 수도 없고 문제는 평상시 관리가 되어야 하는데 어디 쉽나요. 퇴근하고 집에 들어가면 자기 바쁘잖아요. 주말은 부족한 잠에 가족들 등살에 시외로 나들이도 가야하니 발이 정말 숨 쉴 틈이 없죠. 그나나 전 사무실에서 근무를 하기 때문에 슬리퍼를 신거든요. 복 받은거죠. 그러나 보니 구두를 신고 오랫동안 걸어다니면 저 역시 고민스러운 것은 마찬가지랍니다.


발각질 제거하는 법 공개

발각질 제거하는 법은 아내에게 배운 것인데 먼저 발을 깨끗히 씻습니다. 집에 족욕기가 있다면 족욕을 하시면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나서 바세린 로션을 발각질이 난 부분에 집중적으로 듬뿍 바르고 양말을 신고 아침에 일어나면 많이 좋아진답니다. 그런데 사실은 바세린을 바르고 양말을 신으면 미끌미끌한 느낌이 안좋아 자주는 못한답니다.

발에 크림를 바르면 어떨까?

제가 사용하는 발각질 제거하는 법과 비슷한데 평상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부자몰에서 판매하는 발크림이랍니다. 생크림은 아니구요.ㅋㅋ 


부자몰에서는 아무래도 오픈마켓보다는 비용이 덜 들어가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할 수 밖에 없죠. 오픈마켓보다 무려 10%나 저렴하지만 차비와 시간을 생각하면 그 이상의 할인이 도는 샘이 되겠죠. 발의 각질은 여러 원인이 있겠지만 건한게 큰 이유일 겁니다. 부자몰의 발샴푸올리브오일과 마카다미아씨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증발을 막아 준답니다. 그렇다보니 쉽게 건조해지지 않아 보습을 지키는데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두송열매추출물, 월계수추출물, 마카디미아추출물등 20여가지의 발효효수 추출물이 발냄새와 발각질을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가격도 12,000원에 600원 적립이니 부담이 없구요. 평상시 발을 닦고 부자몰의 발크림을 발라 준다면 촉촉한 발꿈치가 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듯 합니다.

발크림을 사용하기전에

발크림을 사용하기전에 먼저 발을 깨끗히 씻어 주는데 중요합니다. 족욕기는 매일 같이 하기에는 번거로움이 있죠. 그래서 발을 닦을때 부자몰의 발샴푸을 사용해서 깨끗히 닦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겁니다. 아참 발샴푸, 발크림을 판매하는 부자몰은 상도 많이 받았더라구요. 이정도면 믿을 만 하겠죠.


게그맨들이 소개도 많이 했네요. 그리고 사용후기도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삼천포로 잠깐 빠졌네요.!! 34가지의 발효효소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발각질, 발냄새, 발겨려움을 개선시켜 준다고 합니다. 요소추출물을 사용하는 이유는 효소추출물이 인체피부조직과 유사한 세포구조를 가지고 있는 효모때문입니다. 효모 발효과정에서 피부에 잘 작용해서 고민을 해결해 주는데 도움을 주게 되는거 랍니다. 


발에 키스를 할 수 있을 정도라는 말이 라고 하는데 사진을 자세히 보니 키스는 하지 않았네요.ㅋㅋ 부자몰의 발크림빠른 흡수력과 보습효과에 자극이 없어 바세린을 바르고 양말을 신으면서 끈적임을 느끼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요.

 

부자몰에서 아래와 같은 내용을 보니 자신감이 넘쳐보입니다. 좋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사용방법은 그다지 어렵지 않아요. 얼굴은 예쁜데 박갈질이나 발냄새가 난다면 헐~~ 겨울철에 부츠를 많이 신게 되는데 아무래도 발에 신경을 많이 쓸 수 밖에 없을 겁니다.


건강한 발과 냄새나지 않은 발을 위해 한번쯤은 고민해보시고 사용하신다면 더운 여름도 부츠를 신는 겨울도 걱정이 없겠죠. 향도 멘톨향, 파우더향 2가지가 있답니다.(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