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어버이날, 어린이날, 생일, 기념일 선물 고르기 애매할때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

by 핑구야 날자 2012. 4. 20.
반응형

어버이날, 어린이날, 생일, 기념일 선물 고르기 애매할때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를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드디어 코피터지는 5월이 코앞입니다. 어버이날, 어린이날에 생일이나 기념일까지 있으면 선물 고르기 애매한 고민까지 생기게 되죠. 선물은 받지는 못하고 주기만 해야 하는 힘든 5월이지만 주는 기쁨과 받아서 좋아하는 얼굴을 보면 일순간 고민과 시름이 기쁨으로 바뀌게 되죠. 그게 선물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미리미리 준비하면 편한데 꼭 임박해서 고르려다보니 힘든 것 같아요. 어버이날이나 어린이날등은 임박해서 구매하면 가격도 할인이 덜 되기도 하죠. 가격도 가격이지만 선택하는게 또 애매해지죠. 이럴때는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처럼 다양하고 실속있는 디자인전문 쇼핑몰이 편하답니다.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 구경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뭐가 있을까요. 역시 디자인 전문쇼핑몰답게 참 다양한 상품을 취급해서 어버이날, 어린이날, 생일, 기념일 선물 고르기 애매할때 걱정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바로가기)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 좌측에 상품을 조회하는 기능이 참 편리하더라구요. (바로가기)



더구나 전국적으로 17개의 오프라인매장을 함께 운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취급품목에도 놀랐지만 스케일에도 놀랐답니다. (바로가기)



12주년 기념 이벤트로 5월을 준비하면


더구나 12주년기념으로 4월29일까지 전품목 20%할인과 사은품도 준다고 하니 챙기면 돈 버는 거죠.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12주년 즐겨찾기하다 이벤트로 2명에게 살 선물비용으로 3명에게 줄 선물을 챙길 수 있거든요. 12주년 기념이벤트로 5월을 준비하는 실속파가 되어보자구요.(바로가기)



얼마나 저렴하게 어버이날, 어린이날, 생일, 기념일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지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의 12주년기념 즐겨찾기하다 이벤트를 살펴보았어요. 일단 어버이날 선물에는 역시 용돈을 드리는게 최고인 듯 해요.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에서 찾아보니 감사봉투가 있더라구요. 백 봉투보다는 기분좋게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무료로 주더라구요. ㅋㅋ(바로가기)


매년 카네이션을 사드리는데 올해는 어머니에게는 예쁜 브로치 아버지에게는 커프스링크, 넥타이핀을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카네이션도 보통 1만원을 훌쩍 넘는데 카네이션 브로치는 만원도 안되는군요. 카네이션 휴대폰 고리도 괜찮죠. 아니면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주는 것 어떨까요. 서프라이즈 하지 않을까요. 그 밖에도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이 많더라구요.(바로가기)





아이들에게는 무얼 사주면 좋을까요. 아이들도 용돈이 좋겠지만 추억에 남을 만한 선물을 골라주는게 바람직할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올해는 5월달 어버이날, 어린이날 이렇게 준비해보려고 해요.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에서 준 감사봉투에 용돈과 함께 예쁜 카네이션이 새겨진 감사패로 낙찰....!! (바로가기)



그리고 아이들에게는 스마트폰용 이어폰을 선물하려고 해요. 사내아이들이다보니 장난감을 가지고 놀 나이는 지나고 어린이도 아니지만 기분전환 겸.... 그런데 이어폰도 가격이 다양하네요. 1만원이하 상품도 많네요. 아이들이 귀가 고급이라 고민이 되지만 ....디자인전문 쇼핑몰 1300K에서 다양한 상품이 많으니 더 골라봐야 겠어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