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갱년기증상도 알아보고 여성용 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의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을 선물하다.

by 핑구야 날자 2012. 4. 29.
반응형

갱년기증상도 알아보고 여성용 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의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을 선물하였습니다. 갱년기증상도 없고 아직 갱년기가 되려면 멀었지만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아이들이나 부모님은 챙겨드려도 정작 아내는 뒷전인 경우가 많았어요. 내심 고민하다가 레뷰에서 체험단 모집을 하길레 신청을 했답니다. 그런데 갱년기증상이 나타나가 전에 미리 비타민을 보충시키려고 신청한 여성용 비타민 네이처스플러스의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을 신청했는데 덤으로 온 것이 더 많은 거 있죠. 아내를 소중히 해야 가정의 평화가 온 답니다.ㅋㅋ 아내는 집안의 태양과 같은 존재이니까요. 오메가3도 먹고 있고 스무드킹 비타민C도 같이 복용하고 있었는데 다 먹어가서 타이밍이 딱 맞았답니다.



갱년기증상(폐경기증상) 



- 불규칙한 생리주기
- 안면 홍조나 식은 땀
- 수면 장애
- 불안감과 우울감
- 피부 건조와 노화
- 체형의 변화
- 질 건조감과 성교시 통증
- 집중력이나 기억력 장애
- 잦은 배뇨 혹은 요실금
- 두통
- 관절통
- 피곤감


폐경기의 증상은 특별한 증상이 없는 데서부터 매우 심한 증상을 보이는 경우까지, 개인과 인종에 따라 양상과 지속 시기가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폐경기 여성의 약 80% 정도에서 증상이 있고, 이 중 약 30%는 심한 증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폐경기 증상으로 가장 먼저 나타나며, 불규칙한 생리 주기를 제외하고 가장 흔한 증상인 혈관운동성 증상(열성 홍조)은, 미국과 유럽 여성의 경우 75-85%가 경험하며, 25%는 5년 이상, 5%는 일생동안 증상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여성들의 폐경기 혈관운동성 증상에 대한 조사결과는, 일반적으로 서구에 비해 빈도가 낮았던 다른 아시아 여성들과 달리, 서구 여성과 비슷한 양상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의 영양정보


네이처스플러스의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은 야채, 과일, 곡물, 허브, 해초와 같은 식물원재료를 이용하여 만든식물성 종합비티민이랍니다. 그래서 종합비타민 추천으로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을 하는 것 같아요. 성분을 보니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 판토텐산, 칼슘, 마그네슘, 요오드, 아연, 셀렌, 구리, 망간등등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하루에 1알씩 2회 복용하여 총 한달 보름을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식물원재료를 이용하여 만든식물성 종합비티민이라 그런지 정제가 녹색이더라구요.



벌써 6일째 복용을 하고 있는데 아직은 몸이 좋아진다는 느낌보다는 머슴의 정성을 갸를하게 여기고 있는 중이랍니다.



건강기능식품도 편하게 쇼핑


네이처스플러스의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을 인터넷을 통해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 있답니다. 별약국이랍니다. 이름도 참 예쁘죠. 별약국에서는 고려은단비타민씨, 기미없애는약, 임산부용오메가3, 임산부오메가3 추천, 어린이칼슘제등등 참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바로가기)



별약국에서는 네이처스플러스의 소스오브라이프 우먼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외에도 화장품과 의료소모품등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한번 들려서 부모님선물추천, 어버이날선물추천, 스승의날선물추천 받을 만한 제품을 구경해보시면 어떨까요. 종합비타민추천으로 남자에게는 소스오브라이프 맨을 여성에게는 소스오브라이프 우먼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