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엔터식스 행복사진 콘테스트] 엔터식스이벤트로 엔터식스 사진콘테스트에 응모해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2. 5. 13.
반응형

엔터식스 행복사진 콘테스트가 엔터식스이벤트로 열립니다. 엔터식스 사진콘테스트에 응모해보세요. 블로그이벤트를 참 많이 하는 엔터식스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로 부모님 모시고 나들이를 가시거나 아이들과 함께 놀이동산에 놀러 가시는 분들도 많았으리라 생각합니다.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보세요. 우리는 어떻게 하다보니 고구마를 심으면서 보내게 되었답니다. 해마다 5월쯤에 고구마를 심는데 올해는 힘이 들어서 그런지 세두덤만 심었답니다. 햇빛이 좋아서 기분은 좋았는데 조금 힘이 들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고구마라서 심을 때는 힘들어도 수확할때까지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되니 정말 편하죠. 물론 비가 오지 않아 가물면 물을 주러 가기도 하지만요.ㅋㅋ 이렇게 각자 5월에 추억을 담은 사진이 많을 텐데 엔터식스 행복사진 콘테스트 응모해서 선물도 받아보세요.



엔터식스 행복사진 콘테스트는 5월 한달간 진행합니다. 두가지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데요. 한가지는 엔터식스 행복사진 콘테스트를 스크랩해서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올립니다. 그리고 SNS로 소문을 내주면 됩니다. 그리고 올린 블로그나 카페의 URL를 수령정보와 함께 비밀댓글로 남기면 끝납니다. 가장 소문을 많이 낸 50명을 추첨해서 던킨도너츠2개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보내준답니다.(바로가기)




두번째는 행복했던 순간을 담은 사진을 엔터식스 홈페이지에 업로드를 하고 작품설명과 함께 올리시면 됩니다. 대신 홈페이지에 가입된 주소로 발송이 되니 주소를 반드시 확인하시구요. 상품이 대박이니 욕심한번 내보세요.


1등 30만원 엔터식스 상품교환권과 머그컵
2등 10만원 엔터식스 상품교환권과 머그컵
3등 5만원 엔터식스 상품권과 머그컵
행복상(10명) 머그컵



머그컵은 응모한 사진을 예쁘게 디자인한 머그컵이라 의미가 있답니다. 예전 엔터식스이벤트는 상품이 소박했는데 이번에는 상품이 대박이죠. 1인당 사진은 3장으로 제한하구요. 1024*768픽셀이상으로 최대2M로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엔터식스 행복사진 콘테스트 당첨 가능성을 높히려면 일단 3장은 기본이구요. 온 가족이 응모하면 가능성이 훨씬 높겠죠. 그리고 미소가 가득한 사진,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사진, 자연스런 사진이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