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같은 임페리얼 We never go alone!! 장동건 친필싸인을 받았어요. We never go alone 캠페인 상품도 초대박이구요. 임페리얼은 국내 위스키업계에 선두를 달리는 브랜드 중에 하나로 품위있고 고급스러운 위스키의 이미지가 강한 편입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이번에 임페리얼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2012 위 네버 고 얼론을 본격적으로 런칭하며 펼치는 이벤트가 주목을 받는 것은 영화배우 장동건과 호흡을 맞추는 것과 아울러 이벤트 상품이 대박이기때문이죠. 특히 장동건의 임페리얼 광고 동영상『우리는 함께 간다』는 단순한 광고 이상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어 역시 임페리얼이다라는 생각을 들게 하더라구요. 장동건의 임페리얼 광고 동영상『우리는 함께 간다』에는 영화배우 장동건의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매니저가 등장을 합니다. 듣기로는 10년이상 장동건과 함께 호흡을 맞춰 온 동료 사이라고 합니다.


 

소통과 배려,공감의 배우 장동건


영화배우 장동건을 보면 남자가 봐도 미소가 참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지금의 장동건으로 우뚝 설 때까지 자신을 지켜 준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매니저 그리고 스테프들과의 우정과 신뢰가 겸손하고 배려깊은 배우로 기억되게 한 것 같습니다. 어찌보면 장동건의 소통과 배려,공감은 임페리얼이 추구하는 이미지와도 일맥상통하는 것 같습니다.




장동건은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매니저를 소중한 동료로 생각하는 것은 우리모두 생각해 볼 만한 마인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자!! 그럼 장동건의 미소가 느껴지는 임페리얼 We never go alone!! 브랜드답게 상품도 초대박이라고말씀드렸는데요. 어디 무슨 이벤트인지 볼까요.


흥미로운 임페리얼 페이스북 이벤트


임페리얼 페이스북 이벤트는 초대박상품이외에 흥미로운 이벤트방식이 눈길을 끕니다. 페친을 캐스팅해서『We never go alone』 영상에 초청을 합니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진 영상이 담벼락뿐 아니라 캐스팅된 친구들의 담벼락에도 자동으로 노출되는 재미있는 쌍방향 이벤트랍니다. 그리고 페친의 담벼락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어 흥미롭습니다. 임페리얼 페이스북 이벤트 참가는 임페리얼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Click하면서부터 참여가 시작됩니다. 이벤트 참가자와 캐스팅된 친구까지 총3명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한 분들중에 추첨을 통해 상품이 주어집니다.



임페리얼 페이스북 이벤트의 선물은 친구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을 선물합니다. 대박이죠. 1등은 스코틀랜드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스코틀랜드에서 열리는 에딘버러 국제 영화제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말이죠. 그런데 1인이 아니라 4인이 갈 수 있는 초대받 여행상품권이랍니다. 놀래셨죠.



2등은 3팀으로 부산특급호텔이용권 및 왕복항공권이구요 3등 3팀은 제주도특급호텔이용권 및 왕복항공권이랍니다. 물론   2등,3등 모두 4인기준이구요. 그 밖에 디지털카메라20대와 캠코더20대를 준다고 하니 역시 임페리얼답죠. 


이벤트로 마음까지 전해는


그럼 제가 또 이런 이벤트는 빠질 수 없죠.ㅋㅋ 먼저 임페리얼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는 누르고 아래화면에서 START를 누릅니다.(바로가기)


 

모든사람에게 앱을 공개하고 앱으로 가기를 눌렀어요.



We Never Go Alone Social Movie앱을 허가해야 임페리얼 페이스북 이벤트가 진행되겠죠.ㅋㅋ



허가를 누르고 나자 동영상이 나타났어요. 처음에 말씀드린 영화배우 장동건과 헤어& 메이크업과 매니저가 그가 정성껏 준비한 피티를 즐기는 동영상이랍니다.



길지 않는 동영상이 끝나자 드디어 임페리얼 페이스북 이벤트에 초대할 친구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왔어요.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를 고르기만 하면 되는데 무척 고민이 되더라구요. 마치 스코트랜드에 가게 된 것 처럼 말이죠.(바로가기)



확인을 누르자 동영상이 이어지면서 재미있는 일이 생겼어요. 선택한 친구들이 동영상 속에 보이는 겁니다. 대박~~



그리고 계속이어지는 동영상 속에서 장동건씨가 페친들의 사진들을 출력해서 책상위에 올려 놓는 겁니다. ㅋㅋ 와우 재미있네요.(바로가기)



그리고는 임페리얼에 라벨로도 페친들의 사진이 걸리는 겁니다. 너무 흥미로운 경험이라 놀래기도 했어요.



그리고 상품사진이 나타나더라구요. 그래서 에딘버러를 선택했어요. 행운이 다르기를 바라면서 말이죠. 그랬더니 마지막으로 페친들에게 전할 메세지를 입력하라고 장동건씨가 권합니다. ㅋㅋ 그래서 솔직한 마음으로 메세지를 남기고 휘리릭~~ 그러자 장동건씨가 친필싸인을『함께 일때 우린 하나입니다.』라는 멘트와 함게 말이죠.(바로가기)



여러분도 여행을 함께 할 소중한 친구에게 마음을 전해보세요. 마음은 전해야 전해진답니다.(바로가기)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톡톡 정보 2012.05.26 0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아직은 다 이해하지 못하지만
    특별한 이벤트 였던것 같네요!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하세요^^*

  2. 쥬르날 2012.05.26 00: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좋으시겟어요 ^^
    싸이 부럽네요~~

  3. 유쾌통쾌 2012.05.26 01: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옷... 싸인을... 짱부럽습니다....
    저도 당장 달려가고픈 이벤트네요^^

  4. 돈재미 2012.05.26 09: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주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 로군요.

  5. 스마트 별님 2012.05.26 09: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군요...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기 바랍니다. ^^

  6. 신기한별 2012.05.26 1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동건씨 친필싸인 부럽네요

  7. +요롱이+ 2012.05.26 11: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싸인.. 완전 부럽 ㅎ
    너무 잘 보구 갑니다^^
    아무쪼록 평안한 주말 되시기 바래요!!

  8. Hansik's Drink 2012.05.26 1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멋지네요 ㅎㅎ
    도전의 욕구가 오르는데요~

  9. 아레아디 2012.05.26 11: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10. 신선함! 2012.05.26 11: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포스팅 너무 잘보고 갑니다~ ^_^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11. 블로그토리 2012.05.26 11: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케팅기법 탁월합니다.
    좋은 경험이 되겠군요.^^

  12. *Blue Note* 2012.05.26 16: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갑니다. 레뷰도 꾸욱~ 즐거운 하루 되세요...^^*

  13. 자유투자자 2012.05.26 17: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레뷰추천했고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14. ILoveCinemusic 2012.05.26 22: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동건 드라마냐 송승헌 드라마냐 고민중인데 이 포스팅 보면 장동건 드라마로 마음이 기울겠는데요^^

  15. 취비(翠琵) 2012.05.27 20: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동건씨 친필사인이라니 부럽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