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대한민국정부포털 펀통이 대학생체험기자단으로 해외공관탐방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2. 5. 19.
반응형
대한민국정부포털 펀통이 대학생체험기자단으로 해외공관탐방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대한민국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포털서비스 펀통이에서 이번에 체험기자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일전에 펀통이 서포터즈로 활동을 통해서 대한민국정부포털 펀통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해 알게 되어 유익했답니다. 이번에는 대학생체험기자단을 모집해서 일반인인 입장에서 좀 아쉽지만 참신하고 기발한 생각을 갖고 있는 패기 넘치는 대학생들의 멋진 활동이 기대됩니다. 활동내용은 쉽다면 쉽고 어렵다고 생각하면 어려운 미션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제가 경험을 통해서 볼때는 스마트폰을 좀 만질 줄 아는 대학생이라면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랍니다.



모집은 웹, SNS, 블로그, 모바일등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전국 남녀대학생 약 40명을 모집합니다. 특히 사진, 디자인, 만화, 영상등 멀티미디어 콘덴츠 제작이 가능한 대학생은 유리할 수 있습니다.




활동내용은 웹, SNS, 블로그, 모바일등의 대한민국정부포털을 사용해보시고 후기를 작성하는 일입니다.쉽죠~~ 아닌가? ㅋㅋ 두번째는 대한민국정부포털 내 유용한 정보 서비스가 참 많아요. 정보 서비스를 많은 국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알리는 역할입니다. 사실 좋은 서비스가 있음에도 잘 모르는 국민들이 많거든요. 마지막으로 대한민국정부포털을 홍보하고 사용하면서 후기를 작성하다보면 개선 및 발전을 위한 제안의 아이디어가 있을 겁니다. 요런 서비스는 이렇게 하면 좋겠다라든지 말이죠.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접수마감은 5월21일까지네요. 조금 서둘러야겠군요.(신청하기)



제일 궁금한 사항이 활동후 리워드겠죠.ㅋㅋ 리워드는 기자단 임명장 수여, 봉사활동 인증서 발급, 기타 취재에 필요한 물품지원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열심히 한 우수 홍보단원에게는 행정안전부장관상과 아울러 해외공관탐방의 기회를 얻게 됩니다. 대박이죠.~~(신청하기)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