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잉글리쉬무무 영어학원을 통해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도 관심 갖고 이벤트로 백팩을

by 핑구야 날자 2012. 7. 20.
728x90
반응형

잉글리쉬무무 영어학원을 통해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도 관심 갖고 이벤트로 백팩을 받아보세요.ㅋㅋ 우리아이들이 오랫동안 다니고 있는 영어학원 잉글리쉬무무를 통해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에 대해 관심도 갖게 되었어요. 선행학습은 독이 될 수도 있고 득이 될 수도 있지만 경험상 필요한 것 같아요. 첫째 아이가 초등학교 방학때 여러가지 이유로 선향학습을 시키지 않고 방학다운 방학을 보냈었죠. 얻을 것도 있지만 잃은 것도 있는데 중학교에 올라가서 선행학습을 한 아이들을 따라잡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다는 겁니다. 아이에게 스트레스 덜 받게 하려고 시키지 않은 선행학습이 오히려 더 스트레스를 받은 격이 되었지요. 둘째는 그래서 선행학습을 시키게 되었답니다. 다른 아이들이 대부분 선행학습을 하기 때문에 안할 수가 없어요. 이게 바로 일선 교육현실이죠.



최근에 잉글리쉬무무 영어학원을 통해 알게 된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만 해도 그렇습니다. 아이들 교육을 아내에게 의존하고 있다고 모른척 할 수 없는 세상이잖아요. 솔직히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보다도 우리 아이들이 원어민과 어려움 없이 일상의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영문일기를 쓴다면 정말 환타스틱한 일이겠죠.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준비는 하고 있나?


현재 중3부터 수능 외국어 영역 대신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국영평)을 봐야 하기 때문이다. 국영평은 기존의 듣기, 읽기 영역과 더불어 말하기, 쓰기 영역이 포함된 평가를 인터넷(iBT 방식)으로 보는 자격시험입니다. 첫째는 고등학생이지만 막내가 중학생이라 해당이 된답니다. 제길~~ 교육정책이 학부모를 골로 가게 만드는 것 같아요. 출산장려정책을 백날하면 뭐합니까? 교육정책을 이렇게 만드니 아이를 무서워서 낳겠어요. 그렇다고 교육정책만 탓 할수도 없는 일이잖아요. 결국 기본적으로 컴퓨터가 있어야 하지 집집마다 필수 아이템이 되겠죠. 그리고"컴퓨터로 학습하고, 회화 중심의 학원을 찾아야 한다는 말이 됩니다.



국영평을 위해 학원 선택시 주의사항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학원인지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물론 소문을 들어보면 어느정도는 알 수 있죠. 최신형 컴퓨터로 수업을 한다는 것을 유난히 강조고 흥미 위주로 구성된 현란한 모니터를 유난히 강조한다면 수업의 질도 같은지 학습에 어떻게 활용하는지 살펴봐야 합니다. 왜냐면 국영평에 필요한 것은 컴퓨터로 보는 시험의 적응력이지 컴퓨터 수업이 아니기 때문이죠. 컴퓨터를 활용한 학습은 매일 학습한 내용으로 국영평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거나, 한 단원을 마쳤을 때 모의고사를 보는 식으로 컴퓨터 학습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니 학원에 슬쩍 아러한지 질문을 던져보세요.



원어민과의 대화를 하는 자녀의 모습만 상상을 하고 원어민학원을 먼저 생각하게 되는데 회화 수업은 실전 연습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어휘, 문법, 문장, 영작 등 영어의 기본 실력을 쌓은 후에 다녀야 합니다. 독후감을 쓸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쌓은 후 회화 수업을 듣도록 하는게 순서입니다.



쓰기 영역이 말하기 영역보다 더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직접 영문으로 글을 쓰면서 눈으로 보게 되어 문장력이 향상됨은 물론 문법상 오류도 교정할 기회가 생기게 되는 거죠. 전문가의 교정을 통해 향상된 영어 글쓰기 실력이 바로  말하기 영역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는게 전문가들의 조언입니다.


잉글리쉬 무무 영어학원은?


잉글리쉬 무무의 48개월 정규 학습과정(OAEP)은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의 내용을 유창하게 낭독하고, 영어 질문에 대답할 수 있으며 독후감을 써낼 수 있는 수준을 최종 목표로 합니다. 단, 4년간의 학습만으로 가능한데 열심히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제대로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특히 파닉스를 배우는 기초 단계부터, 글쓰기를 훈련하는 마지막 단계까지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국영평 환경에 쉽게 적응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믿느냐가 문제죠. 잉글리쉬 무무의 회원과 학부모라면 누구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이들의 의견과 학보모가 직접 경험해보고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잉글리쉬 무무를 다닌다고 해서 추천하는 것 보다는 직접 상담해보시고 경험을 통해 선택하는게 제일이겠죠. 현재 무무에서는 신규회원 프로모션 행사 중이고 일주일 무료 체험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니 먼저 꼼꼼히 살펴보세요.



잉글리쉬 무무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잉글리쉬 무무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4개의 Chapter로 Speaking Correction, Trans Correction, Writing Correction, MEAT(Mou Mou English Ability Test)등으로 되어 있는데 자세한 내용을 설명할 정도도 않되고 직접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 간략하게만 설명을 할께요. Speaking Correction은 학생의 음성을 바로 분석해 원어민의 억양, 리듬, 강세, 속도와 얼마나 정확하게 발음했는지 즉시 비교해서 국영평의 말하기영역은 물론 듣기영역도 대비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Trans Correction은 제한된 시간 안에 정확하게 영작을 하고 해석을 하는 훈련으로 영어식 사고를 연습라는 과정입니다. Writing Correction은 사회, 과학, 문화, 시사, 경제, 문학 등 국영평에 나올 수 있는 모든 주제로 매주 2000~3500단어 수준의 영어 원서를 읽고 학습한 후, Writing Correction으로 에세이를 작성하게 되죠. 마지막으로 MEAT(Mou Mou English Ability Test)는 국내 국영평 전문가와 초등/중학 선생님들과 함께 교육과정평가원에서 제시한 국영평의 유형을 심층 분석하여 완성한 5000문항을 매주 학습관에서 공부한 내용을 토대로 국영평과 가장 유사한 형식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잉글리쉬 무무의 Go Back Pack 페스티벌


우리는 이미 다니고 있어 소개하는 것 만 해당이 되네요. ㅜㅜ 그렇다고 아이들보고 소개해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아이들이 알겠죠. ㅋㅋ 가방이 케이스위스제품이라 괜찮던데...ㅋㅋ 딴대로 옮긴다고 하고 말해볼까? ㅋㅋ 어차피 조망간에 이사도 가는데 진짜로 옮겨봐~~(바로가기)



                          기간: 7월 20일~9월 30일

                           선물: K-Swiss 고급 백팩(소비자가 99,000원) 

                           대상: 1. 새로 가입한 신규 회원

                                   2. 친구 2명을 소개한 기존 회원(2명당 가방 1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