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2012년 맥스 스페셜 호프!! 영국산 호프를 사용한 맥주를 시원하게 마시는 방법은 없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2. 7. 27.
반응형

2012년 맥스 스페셜 호프!! 영국산 호프를 사용한 맥주를 시원하게 마시는 방법은 없을까? 2012년 맥스 스페셜 호프 를 선물 받았어요. 런던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금메달 갯수 맞추면서 영국왕실 조달 허가를 받은 영국산 호프를 사용한 맥주를 마셔보는 것은 어떨까요. 드디어 내일 런던올림픽이 시작하네요. 그동안 정치도 희망을 주지 못하고 경제상황도 암울해서 전체적으로 가라앉은 분위기를 런던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영국산 호프를 사용한 맥주를 시원하게 마시는 방법을 찾아 보았어요. ㅋㅋ  2006년 국내 최초로 100% 보리맥주를 선보인 하이트진로는 해마다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요. Limited Edition 맥스를 선물받아서 그런지 맛이 더욱 기대됩니다.



하이트진로 비투지기님은 언제나 말도 없이 여름께가 되면 이렇게 선물을 보내 주신답니다. 퇴근하고 보니 벌써 개봉이 되어 있는 겁니다. 아내가 더 기다리는 맥스죠.ㅋㅋ 2012 HITE JINRO SPECIAL EDITION 라벨이 하늘색이라 더 시원해 보입니다. ICE POINT는 김연아가 광고할때 나오는 단어라 익숙하네요.




2012 HITE JINRO SPECIAL EDITION박스를 열어보니 팔도야구 프로야구단 5개구단의 로고가 새겨진 Hite맥주가 있네요. 당장이라고 마시고 싶지만 런던올림픽의 대한민국 선술를 응원하면서 마셔야죠.



여러분이 응원하는 프로야구단 캔을 먼저 마실까요. 아니면 다른 프로야구단의 맥주를 먼저 마시나요.ㅋㅋ 전 다른 프로야구단 맥주를 먼저 마신답니다. 그런데 제가 응원하는 팀이 없네요.ㅜㅜ 그 다음이 LG트윈스니까? ㅋㅋ



런던올림픽이 열리는 시즌이니까 아무래도 주인공은 영국국기가 그려진 Max겠죠.ㅋㅋ 비닐팩이 있어 여름에 선물하기도 폼이나네요. 물론 그냥 들고 선물할 수도 있구요.



Max컵과 500ml 2캔과 335ml 2캔이 들어 있어요 ㅋㅋ 뿌듯한 마음을 숨길 수가 없네요.



영국 국기가 그려진 박스위에 맥스 잔과 함께 놓으지 정말 기품이 있지 않나요. ㅋㅋ

 


이렇게 펼쳐 놓으니 런던올림픽때 대한민국 선수들이 메달권에 더 많이 들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냉장고에 예쁘게 정열 시켜놓고 내일은 일단 개막전이니까 마셔야겠지요. 치킨과 오징어땅콩을 사서 마시면 최고로 맛있겠죠. 치맥이 진리요. 오땅은 맥스님의 말씀이니....ㅋㅋ



어제 한잔을 마실 뻔 했는데...축구가 너무 열받게 해서 말이죠.



100%보리맥주로 2012년 맥스 스페셜 호프와 함께 런던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금메달사냥에 함께 하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