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10초 면도기] 브라운 휴고 보스 에디션 면도기 깔끔하고 빠르게 남성연예인수염처럼 될까?

by 핑구야 날자 2012. 10. 22.
반응형

10초 면도기 브라운 휴고 보스 에디션 면도기로 깔끔하고 빠르게 남성연예인수염처럼 될까? 면도를 하면서 늘 깔끔하고 빠르게 되는 전기면도기는 없을까? 생각합니다.요즘 아침마다 면도를 하고 턱을 만져보면 조금은 거칠어진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로션을 신경쓰면서 바르고 있답니다. 가을 환절기에서 감기도 조심해야 하지만 피부가 건조해져 피부관리도 신경을 써야 하죠. 남자가 무슨 피부관리냐라고 하신다면 모르는 말씀이죠. 피부관리를 통해 좀 더 젊어 보인다면 경쟁력이 높아지죠. 수염이 덥수룩하거나 까칠한 수염보다는 깔끔한 피부가 더 보기 좋잖아요. 일반면도기와 전기면도기를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일반면도기는 조금 귀찮기는 해도 깔끔하게 밀려서 좋아해요. 그런데 바쁜 아침 출근길에는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게 되죠. 면도를 한다기보다는 해치운다는 표현이 맞을 듯 해요. 



일반면도기처럼 깔끔하게 전기면도기처럼 빠르게


일반면도기처럼 깔끔하게 면도가 되면서 전기면도기처럼 빨리 마무리 할 수 없을까요? 몇십년 면도를 하면서 늘 바라던 일입니다. 10초 면도기라고 불리는 브라운 보스 에디션 면도기로 어느정도 해답을 찾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브라운 면도기는 시리즈 1, 시리즈 3, 시리즈 5, 시리즈 7 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브라운의 네가지 제품군 중에 시리즈 7이 프리미엄 면도기는 독일에서 제조, 최첨단 기술과 디자인의 결합되어 뛰어난 면도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해서 관심이 갔어요. 비밀은 음파기술이더라구요.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7의 혁신적인 음파기술은 분당 10,000 마이크로 진동으로 수염밀도에 적절한 파워를 적용시켜 놀라우리만치 깔끔한 밀착 면도가 가능하다고 해요.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 


브라운 휴고 보스(Hugo Boss) 에디션 면도기는 뭔가했더니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7과 휴고 보스(Hugo Boss)  가죽 케이스로 구성된 전기면도기였어요. 1923년에 휴고 보스가 설립한 휴고보스는 독일의 의류, 안경, 향수, 신발, 액세서리, 시계, 화장품 등의 제조회사이자 브랜드입니다. 



주로 아방가르드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남성의류가 인상적인 명품 브랜드이기도 해요. 휴고 보스이미지 덕분인지 참 고급스럽다는 걸 느끼겠더라구요.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7는 790cc-4 노블 메탈/블랙, 760cc-4 블랙,720s-4 블랙등 3가지 종류로 되어있어요.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7 790cc-4 노블 메탈/블랙이 나의 턱선을 더욱 매끄럽게 만들어 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ㅋㅋ 한눈에 봐도 제일 좋아보여요. 기념일 선물로도 좋을 듯 해요. 아버지나 장인어른에게 선물하면 참 좋아하실 듯 해요. 직장상사에게 선물한다면 너무 속보일라나..ㅋㅋ



아침에 출근준비를 하면서 면도기를 턱에 닿을때 비로서 하루가 시작되죠. 깔끔한 면도는 하루의 시작을 상쾌하게 합니다. 브라운시리즈7의 어떤 기능이 나의 하루를 깔끔하고 빠르게 책임져줄지 궁금해집니다.



브라운 휴고 보스 에디션 면도기의 특징이 참 많더라구요. 직접 사용해보면 좀 더 리얼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텐데 아쉽지만 다음에 기회를 갖기로 하고 그 중에 마음에 드는 기능 Best5를 골라봤어요.



짜증나게 하는 누운 수염


브라운시리즈7은 특허받은 액티브리프트™과 옵티포일™ 그리고 회전 면도 헤드와 플로팅 포일의 조합이 남성연예인수염처럼 깔끔하게 해준답니다. 면도하다보면 구렛나루 부분에서 볼 쪽에 누워있는 수염은 면도기의 컷터로 깍게 되는데 여간 성가신게 아닙니다. 브라운시리즈7은 액티브리프트기능이 누워있는 수염을 잡아주어 어려운 부위까지 밀착 면도를 해준다고 해서 마음에 쏙 드는 거 있죠. 그리고 목선에 누워있는 수염도 골칫거리죠. 특히 중요한 자리에 가는 날이면 어쩔 수 없이 일반면도기로 면도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브라운시리즈7의 는 잘 되는 편인데 액티브리프트™는 오직 브라운이 가진 기술로 중간 트리머는 초당 130번의 움직임으로 말끔히 해소한다니 완소아이템이 아닐 수 없어요.



수염을 잘 잡아주려면


결국 전기면도기의 포일이 얼마나 수염을 잘 잡아주도록 만들어져 있는지가 중요하게 됩니다. 수염이 포일의 구멍에 쏙쏙 잘 들어가야 깊은 면도가 가능하거든요. 브라운시리즈7의 옵티포일은 50년이상 전통을 자랑하는 브라은의 자존심이기도 하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구멍 때문에 수염을 잘 잡아주어 깨끗한 면도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턱선을 따라 자석처럼


면도를 하다보면 손목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누운 수염을 각을때는 더 짜증이 나죠. 3번째로 마음에 드는게 얼굴에 최적화된 유연한 면도 시스템의 브라운 시리즈7이 회전 면도 헤드와 플로팅 포일의 조합으로 좀 더 편한 면도를 도와주어  기분좋은 출근을 하게 될 것 같아요.



흔적을 남기면 아내한테 혼나요.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매번 자른 수염을 정리하지는 않아요. 그렇다보니 전기면도기에 수염을 처리할때는 흘리는 경우가 많아 아내에게 혼나게 되기도 하죠. 그리고 위생문제도 있는데 거의 신경을 못쓰게 됩니다. 브라운시리즈7의 클린&리뉴시스템이 이러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준답니다. 한번의 터치로 말이죠. 대박~~ 간만 볼께 아니라 정말 사용해 보고 싶어지는군요. 뭐~~ 이렇게 까지 사용할 필요있나 싶기도 하지만 그동한 열심히 달려 온 자신을 위해서 이정도의 선물을 할 만하지 않나 싶어요. 그래도 부담스러우면 물세척도 가능하니 하위 버전으로 구매를 해도 되지만 폼이 안나서리...ㅜㅜ


 

귀챠니스트에게 솔깃한 충전시간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브라운시리즈7은 1시간이면 완충이 되고 무선으로 50분간 면도를 할 수 있어 좋은데 귀챠니스트이다보니 아침에 면도하다가 배터리 방전으로 난감할때가 있어요. 그런데 5분 충전으로 1회 면도를 할 수 있다고 하니 귀가 쫑끗 눈이 땡굴해지네요.



5000개 한정판매라니 헐~


5000개 한정판매라고 하네요. 그래서 브라운 휴고 보스 에디션 면도기브라운 리미티드 보스 에디션이라고 하나봐요. 지름신이 눈 앞에 왔다갔다하네요. 불편하지만 지금 사용하는 구식면도기를 써야하나? 아니면 사고 한번 쳐야 하나 고민이네요. 지난번에 캐논 650D를 구매해서 살짝 눈치가 보이거든요. LG시네마 3D스마트TV도 사야하고 어찌라고..지름신 도와줘요.~~


환불해줘~~ 브라운시리즈7은 깍여도 너무 잘 깍여~~


그렇다면 대안이 없나?  전액환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올해 12월16일까지 2주간 브라운시리즈7을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을 해준다고 합니다. 대단한 자신감이죠. 내가 그러면 환불 못할 줄 알고 매장에 가서 정여사처럼 해야지 환불해줘~~ 브라운시리즈7은 깍여도 너무 잘 깍여~~ ㅋㅋ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