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김태희 남친이 되고 싶게 만들었던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김태희 실제로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2. 11. 26.
반응형

김태희 남친이 되고 싶게 만들었던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김태희 실제로 보니 정말 예쁘더라구요. LG베스트샵이 강남본점을 새롭게 오픈하면서 김태희뿐 만 아니라 소녀시대, 원빈, 이민정, 조인성등이 팬싸인회를 했었습니다. 지난 11월23일에는 김태희가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팬 싸인회를 다녀왔어요. 예쁜 여자연예인들도 가끔 기회가 되면 보기는 했지만 김태희처럼 예쁘다고 느낀 연예인은 처음이랍니다.ㅋㅋ 얼굴이 생각보다 작아서 더 인형처럼 보인것 같아요. 이른바 어깨 같은 분들이 사방으로 포진하고 있어 돌격대가 되고 싶은 마음을 접게 했지요.ㅋㅋ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은 일반 LG베스트샵과는 다르게 체험을 하면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꾸며진데 달랐어요.



김태희 팬싸인회라 그런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늘어선 줄이 인기를 실감나게 했습니다. TV로만 보던 예쁜 여자연예인 중에도 김태희를 마주보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 흔한 기회는 아니죠.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의 대각선 방향에 삼성대리점이 묘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어요. ㅋㅋ




해맑게 웃고 있는 김태희의 모습은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 있는 사람들에게 레이저를 발사하는 듯 했어요.



LG 디오스 김치냉장고는 보이지 않고 김태희만 보이더라구요. 누군가에게 이렇게 주목을 받고 사랑을 받는다는 것은 참 부러운 일입니다.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의 럭셔리한 외관이 학동사거리를 더 많이 변화시키는 듯 해요. 유리벽으로 되어 있어 밖에서도 내부를 쉽게 볼 수 있고 사이드에는 주차장이 있어 편안한 쇼핑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디스플레이의 강자답게 중앙에 미디어풀이라고 해서 LCD판넬을 연결해 한층 돋보였어요.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의 미디어풀처럼 외벽에도 보면 플랭카드도 LG디스플레이도 바꾸어 사용하였고 각 층에는 LCD 화면으로 각 층을 소개하고 있었어요.


LG베스트샵 강남본점 1층부터 둘러보았어요. 다른 매장과 가장 큰 차이점은 체험을 해볼 수 있어 구매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었어요. 그만큼 자신감이 있다는 말이겠죠. 당분간 고급 커피를 무료로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지나가나 커피한잔과 함께 쇼핑투어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김태희를 보기만 해도 가슴이 콩당콩당하네요.~~



2층은 LG시네마3D스마트TV를 비롯해서 LG홈씨어터, LG XNOTE, 미니빔, 프린터등 탐나는 제품들이 너무 많았어요.



남성들의 로망 대형TV가 그것도 3D에 스마트까지 있는 LG시네마3D스마트TV가 깔끔하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네요.



LG XNOTE가 시야에서 자직도 아른아른 거립니다. 그리고 캠핑을 갈때 영화를 볼 수 있는 장비들이 많은 관심을 갖더라구요. 요즘 캠핑이 대세잖아요.



잠깐 3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우리 김태희를 한번 더 볼까요...ㅋㅋ



김태희 때문에 정줄을 놓고 3층으로 올라가다가 바다에 빠질 뻔 했어요. 돌고래 때문에 깜놀~~ㅋㅋ 쇼핑의 즐거움을 주는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이더라구요. 임산부는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LG베스트샵 강남본점 2층이 남성과 젊음의 쇼핑공간이었다면 LG베스트샵 강남본점 3층은 가정주부들의 천국이죠. 드럼세탁기, 청소기, 김치냉장고..... 발바닥이 아픈지도 모르게 돌아 다닐듯 해요. 



개인적으로는 로보킹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알아서 구석구석 자동으로 청소를 해주니 정말 좋겠더라구요.



로보킹이 마음에 들어하는 내마음을 어떻게 알았는지 김태희도 OK하네요.ㅋㅋ 피부도 어찌 그리 백옥 같은지 모르겠어요.



4층에서 기념촬영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쇼핑을 더욱 즐겁게 합니다. 부지점장이라고 했던가? 직원의 익살스런 표정과 대비되는 군요.ㅋㅋ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은 빌트인 공간이 주부들에게는 최고의 장소가 아닌가 싶어요. 이렇게 풀패키지로 셋팅하고 언제 한번 갈아보나~~



기분도 꿀꿀한데 김태희를 한번 더 봐야 겠어요.ㅋㅋ 퇴근하고 태희가 이렇게 열면서 과일주스를 따라준다면 피곤이 싹 풀릴것 같죠.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는 기천만원하는 냉장고 바이킹이 있답니다. 이정도 갖추려는 분이라면 설치가 되는지만 물어본다고 하네요. 가격이나 기능을 물어보지 않는다고 하니 아이고 기죽어라~~ 바이킹은 냉장고의 명품이라나~~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은 구경만 해도 기분전환이 되겠더라구요. 학동사거리에 새로운 명소로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이 자리잡았으니 구경한번 가보세요.



LG베스트샵 강남본점 5층에는 고객서비스센터와 LG모바일 체험관이 있는데 아쉽게도 못가봤어요. 체험을 통한 쇼핑으로 더욱 즐거운  LG베스트샵 강남본점 나들이였어요. 청담동에서 만날때 만남의 장소로 이용해도 좋겠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