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다함께차차차 공략법과 다함께차차차의 필수 아이템을 위메프에서 공짜로 얻는법

by 핑구야 날자 2013. 3. 20.
반응형

다함께차차차 공략법과 다함께차차차의 필수 아이템을 위메프에서 공짜 받아보세요. 다함께차차차를 아이템없이 20만점을 넘기는 정말 어렵죠. 그래서 다함께차차차를 처음 나오는 아이템을 먹으면 부스터 아이템이 나오죠. 부스터만 잘 나와도 신나게 촤촤촤~~ ㅋㅋ 은 목숨걸고 먹어야 하다는 것은 기본으로 알고 계실겁니다.ㅋㅋ 다함께 차차차 공략법은 나연비 캐릭터를 준비하는 겁니다. 다함께차차차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기때문이죠. 자석보다는 더 짭짤한 녀석이니 잘 알아두세요. 그래야 수월한 기록갱신을 하고 싶다면 말이죠.ㅋㅋ 다음에 다함께차차차에서 나오는 공구상자가 있어요. 운좋게 공구상자에서 비상연료가 나온다면 고급휘발유, 부스터, 터보3개를 채워주시면 따봉이죠. 나중에 비상연료가 필요할 때가 생기는데 3번을 사용할 수 있어요.



다함께 차차차 업데이트


다함께차차차는 국민 자동차 레이싱 액션게임이죠. 최근 장애물 모드와 신규차종 2종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어 게이머들에게는 신나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기존 주행모드에 새롭게 적용된 장애물 모드는 게이머가 주행하다가 점프키를 활용해서 갑자기 나타나는 장애물을 피해갈 수 있게 만들었답니다. 




좀 더 다이나믹한 다함게차차차를 즐길 수 있게되었습니다. 신규 차종 업데이트는 2가지 차종을 업데이트했어요. 추억을 떠오르게 만드는는 미니카 컨셉 차량 1종과 최적화된 차량 1종등 총 2종을 선보였습니다.


위메프에서 트로피를


다함께차차차에서 사용할 트로피를 위메프에서 공짜로 준다고 하니 안심하고 줄을 서시오. ㅋㅋ(바로가기)  



소셜커머스 위메프(WeMakePrice)에서 진행하는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이벤트는 간단합니다. 일단은 위메프에 회원으로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겠죠.ㅋㅋ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번호가 정확하게 등록이 되어 있다면 상관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핸드폰번호를 정확하게 변경하시면 됩니다. 쉽죠잉.~~



그리고 위메프에 로그인을 하시구요.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로 갑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전화번호 입력란에 입력만 하면 끝입니다. 위메프에서 매일 700명에게 위메프에서 다함께차차차 트로피를 쏴줍니다. 당첨자 발표때까지 기다리면 되는데 시간이 촉박하군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