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

퍼포먼스 여왕 낸시랭 승!! 옥타곤 걸 강예빈 허리를 안았던 김동현과 추성훈의 대결은?

by 핑구야 날자 2013. 3. 25.
반응형

퍼포먼스 여왕 낸시랭 승!! 옥타곤 걸 강예빈 허리를 안았던 김동현과 추성훈의 대결은? 무슨 결기일까요. 낸시랭이 K1을 할 이유는 없고 그렇다고 낸시랭이 이종격투기(UFC)를 할 이유는 더더욱 없는데 말이죠. ㅋㅋ 알고 보니 카카오톡 게임으로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활』에서 라이벌의 끝판왕 세기의 대결로 옥타곤 걸 강예빈의 허리를 안았던 김동현과 이번에 추성훈의 대결이 펼쳐진다는 소식이더라구요. 처음엔 지인이 김동현과 추성훈이 화끈한 한판을 벌인다고 하길래 진짜인 줄 알았지 뭡니까? 카카오톡 게임 활에서 1차로 낸시랭과 사유리의 대결에서는 낸시랭이 승리를 했구요. 2차에서는 장동민과 유상무의 대결에서는 장동민 승 그리고 푸른거탑의 상병 김호창과 말년 최종훈의 대결에서는 김호창이 승리를 했답니다.



카카오톡 게임 활의 1차 대전에서 승리하고 좋아하는 낸시랭의 애교넘치는 윙크가 너무 귀엽네요.




영원한 숙적이면서 절친인 장동민과 유상무의 대결에서는 아쉽게도 유상무가 또 당했네요.



요즘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 푸른거탑에서 실세인 상병 김호창이 말년 병장 최종훈을 납찍하게 하고 벌칙으로 K2똥집을 맞는군요.ㅋㅋ



이번에는 TVN에서 장우혁과 토니안의 대결에서 갑자기 등장한 김동현이 둘을 제압하고 옥타곤 걸 강예빈의 허리를 안았던 김동현을 이해할 수 없었죠.ㅋㅋ 부러운면 지는 건데...



이번에 카카오톡 게임 활에서 추성훈이 강예빈 허리를 안았던 김동현을 납짝하게 만들어 줄까요. 전 누가 이겼는지 알고 있어요.ㅋㅋ(직접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