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송중기백팩 패커스를 질렀어요. 쌤소나이트 레드에서 네이비컬러로 막내가 너무 좋아해요

by 핑구야 날자 2013. 4. 2.
728x90
반응형

송중기백팩 패커스를 질렀어요. 쌤소나이트 레드에서 네이비컬러로 말이죠. 송중기가방이 인기가 좋아서 매장에 보이기만 하면 그렇게 잘팔린다고 하네요. 송중기백팩 패커스는 막내의 몫으로 끝이 났답니다. 그런데 무덤덤했던 큰 놈이 막내와 협상해서 한번 들고 나가더니 은근 압력을 주네요.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아이들이 키 차이는 있지만 사내아이들이다보니 옷도 서로 바꿔입기도 하고 그래요. 가방도 예외는 아니죠.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에서 볼때하고 실제로 집에서 보는 것과 또 다르더라구요.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에서는 송중기백팩이라고 해서 빨리 사는데만 급했거든요. 꼼꼼하게 살펴보지 않아서 그런가봐요. 송중기가방을 이렇게 저렇게 살펴보니 정말 인기가 있을 만 하더라구요.



송중기 가방의 실용적인 매력


일단 수납공간이 많아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송중기의 인기로만 송중기백팩을 봤던 약간의 선입견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답니다. IT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학생이나 IT관련 종사자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백팩입니다. 강추하고 싶을 정도니까요.




가방앞에 수납공간에는 미니아이패드, 이북단말기, 5인치대 스마트폰등등을 넣으면 딱 좋은 사이즈였어요. 그래서 왼쪽에는 5인치대 스마트폰 옵티머스G 프로와 오른쪽에는 크레마터치 이북단말기를 넣었어요. 샘소나이트가 송중기백팩을 선보이면서 신경을 참 많이 썼던게 보이더라구요.



송중기백팩의 안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넣을 수 있도록 수납공간이 되어 있는데 1대도 아니고 2대나 넣을 수 있게 넉넉했답니다. 흔들리지 않게 찍찍이로 감싸면 뛰더라도 문제 없이 거치가 되겠죠.



노트북이나 태블릿의 공간을 제하고도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걱정이 없답니다.



송중기백팩 안의 바깥면도 수납을 할 수 있은 공간이 넉넉해서 손이 닿은 곳마다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게 큰 특징입니다.



사이드에도 수납공간이 있어 필기구나 메모장을 넣어도 좋고 스마트폰을 넣어도 되겠더라구요.



송중기 가방의 패셔너블한 디자인


송중기가 들고 있어서 그런지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이 먼저 느껴지더라구요. 등의 곡선따라 송중기백팩이 착 달라 붙고 하단부분도 각이 나와서 뒤태도 폼이 납니다.



내가 본 시선과 아이들이 본 느낌이 다를바가 없었어요. 막내가 한 스타일하거든요. 



캠퍼스에서 송중기백팩에 있는 노트북을 꺼내 사용도 해보았습니다. 



송중기백팩의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한 쌤소나이트 로고가 어깨에 힘이 들어가게 만들었어요. 



아무래도 브랜드의 힘을 무시할 수는 없잖아요. 너구나 쌤소나이트에서 젊은층을 겨냥해 만든 브랜드가 쌤소나이트 레드니까요.



나이론 소재로 만든데다가 네이비컬러라서 더 가볍게 느껴져 노트북에 책을 많이 넣어도 기분좋게 멜수 있을 것 같아요. 



가죽소재로 만든 지퍼가 송중기가방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포인트를 주는 것만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느낌도 함께 할 수 있었어요. 



폭이 넓은 어깨끈이 안정감을 더해주고 어깨부분의 패드가 착용감을 한단계 높여주었답니다.



바닥도 안정감을 위해 박음질에도 신경을 썼던게 역시 전문 브랜드다웠어요. 



아이들의 눈도 같았어요.


송중기 가방을 한쪽으로 매보면서 나름 폼을 잡는 큰 녀석을 보니 웃음이 나옵니다.



덩치는 막내가 커도 이렇게 보니 그래도 형이 자세가 더 나오는 것 같아요.ㅋㅋ 여기에 송중기가방을 매칭한 패션도 한몫하구요.ㅋㅋ



쌤소나이트의 송중기백팩은 송중기때문에 인기가 많기도 하지만 실제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송중기의 인기 때문만은 아니더라구요.



쌤소나이트 레드의 스타일과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 그리고 넓은 어깨끈이 안정감을 주어 송중기백팩이 완판 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동영상을 통해서 송중기백팩의 모습을 소개하면서 백팩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