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 카카오 싱글모드,배틀모드,홈런모드 특징과 공략법

by 핑구야 날자 2013. 4. 12.
반응형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은 액션이 있는 야구게임입니다. 마구마구 2013 카카오 공략법을 통해서 스마트폰용 야구게임도 즐기보세요. 3월30일부터 9월18일까지 진행되는 2013 프로야구 시즌을 더욱 흥미롭게 보내실 수 있을 듯 해요.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지정해서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2013 카카오를 즐기면 혹시 실전에서 지더라도 화풀이를 할 수 있잖아요.ㅋㅋ 기존에 넷마블 PC게임인 마구마구나 피망의 슬러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어 더  재미있을 겁니다. 마구마구2013 카카오는 액션이 있는 야구게임이기도 하지만 실제 선수들을 플레이 할수있고 기존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가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난게 장점이죠.



마구마구2013 카카오 설치하기


안드로이드폰 Play스토어에서 마구마구 2013 for kakao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마구마구 2013의 사이즈는 33.42MB입니다.




마구마구2013 특징


마구마구2013의 특징은 액션이 있는 야구게임, 실제 선수들을 플레이 할수있다는 점 , 기존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가 있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 게임 마구마구는 야구게임이니까 뭐니뭐니해도 타격감의 매력을 빼놓을 수가 없죠. 처음에는 마구마구 2013의 싱글모드에서 즐겨보았는데 아무래도 홈런모드에서 타격감을 익히는게 제맛이더라구요. 그래야 홈런은 아니더라도 멋진 안타를 날릴 수 있지 않겠어요. 스마트폰의 성능이 날이 갈수록 좋아지다보니 야구게임 마구마구2013으로 실전과 같은 느낌을 얻을 수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스피드로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전과 같은 느낌을 더욱 살려주는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손 끝에 찌릿찌릿함을 느끼게 해주죠.



마구마구가 전해주는 디테일한 느낌은 어느새 게이머를 야구장의 선수로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역시 스마트폰 게임 마구마구가 흥분하게 만드는 것은 타격감에서 느껴지는 파워와 사운드죠. 딱~~~



마지막으로 옵티머스G프로의 파워풀한 사운드로 느껴지는 환호는 오금을 저리게 만들고 내려야 할 버스정류장을 지나쳐도 모르게 만든답니다. 



동영상으로 보시면 더 심감나는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 카카오입니다. 찌릿찌리한 전기맛 조으디 음~ 조으디~~ 꺄오오~~



마구마구2013 모드별 특징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의 싱글모드는 자신의 팀으로 실제 프로야구와 같이 프로리그의 생생한 승부를 경험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즌 진행중에 다양한 중간점검, 골든글러브등의 다양한 목표가 주어지기 때문에 대박 보상을 노려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중간점검은 매 경기마다 설정한 안타, 삼진수등의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목표달성을 위해 지속적인 선수강화와 우수한 선수영입으로 재미를 더 합니다.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배틀모드는 카카오친구의 구단과 대결을 할 수 있는 모드죠. 경기에 져서 울지말고 이겨서 플레티넘카드를 얻어 웃어보세요. 스마트폰게임 마구마구의 배틀모드가 이정도라면 재미없죠. 매주 랭킹전이 있어야 배틀모드의 완성~~ㅋㅋ 주간랭킹을 통해 마구마구 2013만의 특별한 카드, 플래티넘카드를 받아보세요. 또하나 배틀모드의 백미는 카톡친구나 임의상대의 구단실력을 비교해 볼 수 있다는 겁니다.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의 홈런모드는 초보자가 중독될 수 있는 특징이 있죠. 위에서도 말했듯이 타격감을 익히는데 좋거든요. 물론 타격감을 익히는 것은 옵션이구요. 마구마구의 홈런모드에서 타자를 강화하거나 각종 아이템을 사용하여 보다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특별한 보상을 받고 싶다면 매주 진행되는 친구랭킹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면 됩니다. ㅋㅋ 당연한가? ㅋㅋ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삼성이 5승으로 승률 0.714기록하면서 1위를 지키고 있군요. LG트윈스가 분발하면 좋을텐데..아직은 초반이니 기대해봐야 겠어요. 대신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마구마구 2013 카카오가 있으니 마구마구에서라도 좋은 성적을 내봐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