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걸그룹 CC크림 겟잇뷰티 CC크림으로 민낯교정피부를 만들어 CC크림 추천해 보신다면

by 핑구야 날자 2013. 4. 13.
반응형

걸그룹 CC크림 겟잇뷰티 CC크림으로 민낯교정피부를 만들어 CC크림 추천해 보신다면 어떨까요. 요즘에는 BB크림만큼이나 인기있는게 CC크림이죠. 어떻게 저런 피부를 갖을까? 라고 궁금해 했는데 이유는 있었군요. 아마도 그 중에 하나가 CC크림의 위력이 아닌가 싶어요. 도자기 피부, 자체발광 피부 참 표현도 다양한데 민낮교정피부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낸 에뛰드의 CC크림입니다. Correct와 Care의 합성어인 CC는 요즘 많은 화장품 업체에서 선을 보이기도 합니다. 걸그룹CC크림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침대 셀카 속에서도 갑작스런 카메라 공세에도 굴욕없이 타고난 듯한 투명한 피부로 연출해 주기 때문이라죠. 베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고 있는 CC크림을 소개해보려구요.



민낯교정피부가 되고 싶다면

 

화사한 크리스탈의 피부는 이유가 있었군요. 바로 CC크림 덕분이었어요. CC크림은 BB크림보다 피부관리 효과가 더욱 강화된 새로운 개념의 크림입니다. 예전에는 피부보정 따로 피부관리 따로 해서 불편했었잖아요. 




그런데 CC크림을 사용하면 피부보정 효과와 피부관리 효과를 함께 담아 한가지 제품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죠. 한마디로 말하면 만능크림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민낯은 일단 순수해보이고 어려보여서 좋은데 기미와 어두운 톤때문에 민낯으로 외출은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죠. 그런데 크리스탈 CC크림은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 피부에서 톡톡터지면서 자신의 피부색에 맞게 밀착이 됩니다. 그래서 티 안나게 민낯처럼 보이는 감쪽같은 보정력에 놀라게 됩니다.



걸그룹 CC크림 에뛰드 CC크림의 매직 레이어링 캡슐은 피부에 도포시 터지면서 윤기부여, 밀착, 피부톤 보정, 수분공급기능을 차례로 피부에 전달해줍니다.



걸그룹 CC크림은 수분케어, 자외선 차단, 항산화, 미백, 주름개선,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광볼류머등 8가지 기능을 한번에 해결해 주기 때문에 CC크림에 8in1이라는 표시가 되어 있는 겁니다.


 

CC크림 추천을 받는 크리스탈 CC크림은 실키와 글로우 2가지 호수가 있어요. 매끈하거나 윤기가 있거나 원하는 피부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죠.



1호 실키는 들뜸이나 무게감이 없이 밀착되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을 만들어 줍니다. 소프트 포커싱 효과로 매끄러움이 손으로 느껴지죠. 1호 실키는 뽀사시한 민낯 보정력을 갖고 있어요.(자세히보기)



2호 글로우는 은은한 윤기감으로 밀착도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크리스탈 CC크림 2호 글로우는 소나무 진액인 송진 추출물을 함유해서 맑고 촉촉한 윤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민낯보정효과로 피부가 투명하고 윤기가 생깁니다.



겟잇뷰티 CC크림 1호 실키와 2호 글로우의 차이를 아시겠죠. 분위기 봐가면서 그때그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봄날이 가기전에 솔로인 여성이라면 CC크림으로 민낯같은 피부로 솔로탈출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남자들은 피부가 좋은 여자를 선호하거든요.ㅋㅋ 오랜만에 동창모임에서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는 말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CC크림은 피부보정과 피부케어를 한방에 해결 할 수 있어 요즘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조금 더 안티에이징해지고 싶다면 보톡스 맞지 말고 평상시에 CC크림으로 민낯같은 피부를 만들어 보세요. 쌩얼CC라고 부르는 이유를 아실겁니다.ㅋㅋ


http://www.etude.co.kr/product.do?method=view&prdCd=10300302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