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물티슈 중에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 쓸만한가? 마이비데앵콜이벤트 참여기

by 핑구야 날자 2013. 4. 23.
반응형

물티슈 중에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 쓸만한가? 마이비데앵콜이벤트 참여기를 통해서 알아보았어요. 마이비데라고 해서 비데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물티슈더라구요. 화장실용물티슈가 있는 줄 몰랐어요. 보통은 비데를 사용하거나 일반 두루말이 휴지를 이용하는데 말이죠. 유한킴벌리에서 지난번에 1만개의 샘플을 제공하는 1차 샘플증정이벤트에서 샘플이 빨리 소진되어 앵콜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가 어떤지 사용해보려고 참여해봤어요. 평상시에는 그닥 신경이 쓰이지 않지만 중요한 날이나 유난히 신경을 써야할 때는 필요할 수도 있겠다 싶더라구요.



이벤트는 성별과 연령대 그리고 볼일 본 후의 마무리 타입에 대한 질문으로 이어집니다. 이벤트 참여하기가 엄청 쉬워요. (이벤트 참여하기)




마지막에 물티슈 중에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가 필요한 이유를 선택했더니 스피드 반상회결과로 81%의 싱크로율을 보여주었어요.  마이비데 이야기를 보시기 전에 바로 위에 무료 마이비데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괜찮은 이벤트라 페이스북에도 공유했어요. 요건 하고 싶은 분만 하시면 됩니다.ㅋㅋ



마이비데 샘플신청하기를 통해 받을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했어요. 1차가 발리 끝났다고 하니 서둘러야죠.ㅋㅋ



그리고 2500원 배송비를 결재하면 됩니다. 2500원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분은 여기서 망설이게 되요.



그래서 네이버에서 지식쇼핑으로 찾아봤는데 최저가가 6,500원이더라구요. 배송비를 빼더라도 4,000원이 이득지요.ㅋㅋ



마이비데의 장점


1. 물에 잘풀리는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하여,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습니다.

2. 98% 천연펄프 유래 원단으로 자연에서 생 분해되어 환경 친화적입니다.

3. 피부에 좋은 4Natural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자몽에서 추출한 천연항균 성분, 허브 추출물(티트리), 알로에, 비타민C)

4. 피부임상기관에서 검증한 자극이 없는 제품입니다.

5. 무에탄올, 무색소 제품이라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6.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로만 만들었어요.



마이비데는 어떻게 보면 부끄러운 일일수도 있지만 위생을 생각하면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두루마리 휴지대신 사용하는게 아니랍니다. 두루마리 휴지를 사용후나 비데를 사용하고 나서도 개운하지 않을 때 사용하는 화장실용물티슈랍니다. 



위생과 청결이 가장 민감한 부분을 이젠 화장실용물티슈 마이비데로 깔끔하게 정리하면 상쾌한 하루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마이비테는 물에도 쉽게 녹아서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답니다. 괜찮죠. 아래 사진처럼 마이비데에 같이 동봉된 거치대를 이용해 두루마리 휴지 위에 설치하고 사용하면 참 편하겠죠.(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