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7개 공략법, 다함께차차차 R클래스 업그레이드로 달라진 다함께차차차

by 핑구야 날자 2013. 5. 9.
반응형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7개 공략법, 다함께차차차 R클래스 업그레이드로 달라진 다함께차차차를 한번 볼까요. 카카오톡 게임 다함께차차차을 더 재미있게 즐기려면 다함께차차차 공략을 확인하는 것을  빼놓을 수 없죠. 최근에 다함께차차차는 지난 5월3일에 R클래스 업데이트를 통해서 다함께차차차를 즐기는 드라이버들에게 뽐뿌질을 하게 많들었죠. 이벤트도 있었는데 어제부로 끝났죠. R클래스 업데이트 비용 50%할인을 받은 분들에게는 짜릿짜릿한 이벤트가 아니었나 싶어요. 이젠 R클래스로 기존에 S클래스보다 더 놓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니 위로를 삼으시면 되겠죠. 그리고 카카오톡 게임 다함께차차차의 R클래스 업데이트로 더욱 멋져진 자동차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다함께차차차 기본스킬과 추가스킬


다함께차차차 R클래스 업데이트로 차량특성별 고유스킬은 기본이고 7가지 추가스킬중 자신에게 맞는 2가지 스킬을 장착할 수 있어요. 기본스킬은 아이템시간연장, 충격감소, 라스트차로 업그레이드 비용은 15,000원입니다.




다함께차차차 R클래스 추가스킬을 보면 범퍼확율업, 슈퍼전방감지기는 트로피 50개 자석확률업, 부스터확율업, 차차차가속증가, 보석실수방지는 10,000원입니다.



마지막 다함께차차 R클래스 그립자확율업은 트로피 50개가 소요됩니다.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7개 공략법과 달라진점


다함께차차차 종합점수가 40만이 되면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7개을 획득할 수 있어요. 언제 달성하냐구요. 다함께차차차가 R클래스로 업그레이드 되기 전에는 다소 빡세기도 했겠지만 R클래스에서는 땡기면 해볼만 않겠죠.ㅋㅋ 일단 R클래스후에 달라진 점 가속도입니다. 다함께차차차를 하다보면 놀라은 가속도때문에 허리가 뒤로 재껴질 것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가속도를 통해 짱짱한 스피드도 좋은데 움직임도 같이 따라줘야 만족스러운 드라이빙이 될텐데요. 기존 드라이빙보다 한박자 정도 빨리 컨트롤해야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어요. 가속도로 빨라진 속도에 맞는 대응은 당연한거 겠지만요.ㅋㅋ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7개를 획득하기 위한 40만점에 빨리 도달하려면 앞차에 부딪히지 않게 드라이빙을 많이 해야 합니다. 이런 칼치기 드라이빙을 차차차 콤보라고 합니다.이렇게 연속적으로 차차차 콤보를 하게도면 점수가 빵빵하게 올라갑니다. 그리고 조금 더 욕심을 내어 칼치기를 고 스피드의 속도로 해보시면 점수는 더 많이 쓩쓩~~



그리고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7개를 공략하여면 오래 달리는게 장땡입니다. 스타트 라인을 시작으로 다른 자동차와 부딪히지 을 지나면 어느정도의 점수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자동차 들과 부딫히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앞서 말햇듯이 차차차는 민첩성의 게임임으로 민첩성 훈련을 샤샤샷 하는것이 가장 주된 목적이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7개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아이템 활용이 관건이랍니다. 당연한 말이겠지만요. 아이템을 잘 활용해 고득점을 올리기 위해서는 골드도 무시할 수 없지만요. 아시다시피 비상연료만 예를 들어도 남득이 되실겁니다. 눈 앞에 뻔히 스타트라인이 보이는데 엔고라면 헐~~ 따라서 비상연료 1개 정도는 필수아이템으로 보유하는 게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다함께차차차 트로피 7개를 받으면 차도 바꾸고 골드도 얻을 수 있어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하면 되죠. 이렇게 트로피는 상당히 중요하죠. 그러니까 매일 출석해서 트로피를 1개씩 모으다 보면 부자가 될겁니다.ㅋㅋ 왜 그런지는 다함께차차차를 즐기가보면 아실겁니다.  카톡친구에게는 미안하지만 친구초대 30회로 트로피를 5개 받을 수 있구요. 다함께차차차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하는데 화면에 배너를 잘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조금만 신경을 쓰면 1주일에 12개의 트로피가 생기게 됩니다. 현질로 다함께차차차를 하려고 하지 마시고 성실히 즐기면 되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