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요기요!! 우리동네 치킨,피자,족발,중국집 전화번호

by 핑구야 날자 2013. 5. 11.
반응형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서비스 요기요!! 우리동네 치킨 전화번호, 피자 전화번호, 족발 전화번호, 중국집 전화번호를 찾다가 열받은 적 있죠. 아이들보고 현관앞에 전단지 붙었는지 확인해보라고 말해서 주문하기도 하죠. 주말에 우리동네 치킨 전화번호, 피자 전화번호, 족발 전화번호, 중국집 전화번호를 찾다가 그냥 아무데나 주문했던 적이 있을 겁니다. 이제는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서비스 요기요를 사용해보세요. 우리동네에서 제일 가까운 곳에 맛있는 배달음식을 찾아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답니다.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앱이나 애플 앱으로 많이 나와 있는데요. 요기요는 가격정보까지 제공되어 배달음식을 주문할때 편했어요.



우리동네 배달음식 주문전화 서비스 요기요 장점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서비스 요기요가 기존에 사용하전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서비스 앱과 차이점이 있어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일단 비회원도 사용이 가능해서 회원가입을 불편해 했던 분들에게 환영받을 겁니다.




제가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서비스 요기요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서비스는 가격표시입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앱도 편하기는 한데 가격정보가 없어서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요기요은 가격정보가 표시되어 있어 각종 배달음식과 야식을 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답니다.



가끔 우리동네 배달음식이나 야식을 주문해서 먹었던게 생각날때가 있어요. 그때 그 집을 다시 연락해서 먹고 싶은데데 적어논 전화번호가 없어 힘들었던 적이 있답니다. 그런데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요기요는 주문내역이 저장되어 쉽게 주문을 할 수 있어 편하답니다. 요기요의 내 단골집서비스가 있거든요.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요기요 사용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요기요를 이용해 볼까요. 일단 한식에서 신화불닭을 선택했어요.



배달사이트 요기요는 선택한 음식점의 인기메뉴, 기본메뉴, 사이드메뉴, 음료는 카테고리가 잘 나뉘어 있어 주문하기도 편했어요. 그리고 가격도 역시 한 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구요. 주문시간보 표시되어 헛탕치는 일도 없답니다.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요기요에서 순살불닭을 선택하니 사이즈를 입력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순살불닭 중으로 주문하고 나니 주문가격과 갯수가 바로 표시되어 보기 편했어요.

 


제가 사용하는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서비스는 결제정보를 음식업체에 전화로 주문시 말을 해야 하는데 요기요는 결제정보까지 전송해서 편하더라구요. 카드로 결재한다고 말을 하는 불편한 주문이 없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일전에는 타업체 배달서비스 앱으로 사용했는데 주문시 카드결재를 말하지 않아서 불편했던 적이 있거든요. 요즘에는 음식점에서 배달을 하는게 아니고 아웃소싱 전문 배달업체에서 하더라구요.



그리고 실시간 고객상담도 가능해서 문의도 쉽게 할 수 있어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서비스 같아요.



지금까지 PC로 이용하는 배달사이트 서비스를 소개했는데요. 배달음식 어플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안드로이드나 애플의 앱으로 서비스도 되고 있어요. 무료어플을 설치해서 스마트폰으로 이용하시면 더욱 편하겠죠. 그래도 저도 설치했어요. 배달음식 어플추천도 합니다. 



이젠 우리동네 배달음식 야식 주문전화 요기요는 치킨, 피자, 양식, 중국집, 한식, 일식, 돈까스, 족발, 보쌈, 야식, 분식등등 다양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