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백아연폰 베가아이언 개봉기 베가아이언(IM-A970S)의 배터리의 급속충전을 측정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3. 5. 16.
반응형

백아연폰 베가아이언 개봉기와 베가아이언(IM-A970S)의 배터리의 급속충전 시간을 측정한 결과를 중심으로 베가아이언을 살펴보겠습니다. 팬택이 올해만 2대의 신상 스마트폰을 내놓으면 거침없이 달리고 있어요. 베가아이언(IM-A970S)은 베가넘버6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사이즈로 백아연폰이라는 별칭으로 관심을 받으면서 순조롭게 출발하였습니다. 갤럭시S4가 갤럭시S3와 플래그쉽을 이어가는 반면 매번 새로운 도전으로 팬택의 무한도전 정신을 배우게 됩니다. 베가아이언이 베가넘버6와 전혀다른 컨셉이지만 팬택이 고수하고 있는 철학은 그립감입니다. 베가넘버6의 V터치 그리고 5인치의 베가아이언(IM-A970S)의 흐름을 소비자를 위한 플래그쉽으로 보고 싶습니다.



베가아이언 개봉기


베가아이언(IM-A970S) 블랙의 박스도 역시 블랙으로 강한 첫인상을 느끼게 됩니다.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을 개봉해보니 기존과 차별화된 엔드리스메탈이 조명을 받아 크리스탈처럼 빛을 반사하는데 괜시리 흥분되는 거 있죠.ㅋㅋ


 

전체적으로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의 구성품을 펼쳐보았어요. 베가아이언 본체와 후면케이스, 배터리2개와 이어폰, 충전기와 케이블 그리고 충전케이스, 보호필름, 설명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의 구성품중에 배터리와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을 동시에 급속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를 먼저 확인하게 됩니다.



베가아이언(IM-A970S)의 이어폰은 레드컬러가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줄이 꼬이지 않는 줄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의 전면에 동봉된 보호필름을 입히고 ON~~ 드디어 엔드리스메탈의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이 내 손에서 살아났습니다. 2.4mm의 베젤을 보세요. 지금까지 판매된 스마트폰중에 가장 얇은 베젤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5인치면서 더 크게 화면을 보게 되죠. 스크린 비율이 75.5%로 세계최고죠.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 스펙



- 크기: 136.3 x67.6 x8.8 mm

- 무게: 약153g (Black 기준)

- 컬러: Black/White

- 디스플레이: 5” High Bright In-cell 디스플레이(Hd,1280X720)

- CPU: 1.7GHz 쿼드코어

- OS: Android 4.1.2 Jelly Bean

- 메모리: RAM 2GB (DDR2)

- 내장메모리: 32GB

- 클라우드 16GB제공

- 후면카메라: 1300만 화소 

- 전면카메라: 210만 화소 

- 배터리: 2,150mAh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 특징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을 오늘 개봉을 해서 자세한 기능은 추후에 사용해보고 공유하기로 하겠습니다. 그래서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의 특징을 간단하게 살펴보았어요. 



- 세계 최초 엔드리스 메탈

- 하이브라이트 인셀 디스플레이(기존 LCD에 비해 5% 맑고 선명)

- 최적화된 태블릿 사용성

- 전/후면 Full HD 카메라 장착

- 2.4mm 제로베젤(배젤 최소화 기술로 2.4mm 얇은 베젤 실현)

- 플렉서블 하단바(그래픽으로 존재하는 하단바를 위치, 높이, 형태를 조절하거나 숨길 수 있는 기능을 아이언에 추가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 듀얼충전과 급속충전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의 배터리용량은 2,150mAh로 착탈식입니다.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은 기존 LCD 대비 5% 더 밝고 선명해진 화질과 화면의 기본밝기가 밝아서 20~30%정도로 세팅해도 충분한 밝기입니다. 그래서 일상에서 사용하기에는 배터리 용량이 충분할 것 같아요. 배터리의 크기도 소지하기도 편하답니다.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은 대기시간 전류 소모율이 적어서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어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부분중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웹서핑, 카톡입니다. 웹서핑과 카톡을 충분히 사용해도 배터리 소모량이 적다보니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여분의 배터리가 있어 걱정이 안된답니다. 배터리를 충전하고 대기시간전류 소모량을 측정하기 위해 되도록 사용을 자제하고 살펴보았어요. 24시간이 되어가는데 배터리 소모량이 48% 사용된 것으로 표시되는 걸 확인했답니다.



베가폰을 사용할때 터치제어기능은 심플하게 설정하고 사용하는 편이랍니다. 배터리소모량도 줄일 수 있기도 하구요.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을 완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1시간3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50%충전시간이 약 30분이 걸려서 급속충전을 실감했습니다. 그래서 듀얼충전과 고속충전으로 짧은 충전시간이 바쁜 일상에서는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베가아이언(IM-A970S) 엔드리스 메탈의 특별한 용도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은 엔드리스메탈로 되어 있어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베가아이언은 안테나가 없답니다. 바로 엔드리스메탈이 대체하죠. 디자인과 안테나기능을 함께 제공하죠.



그리고 손에서 떨어지더라도 플라스틱 케이스로 되어 있는 스마트폰보다 충격에서 자유롭답니다. 그리고 연인끼리 이니셜을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 엔드리스메탈 바디에 세길 수도 있겠죠. 솔로들은 자신의 이름을 박아도 되겠죠.



팬택은 백아연폰 베가아이언(IM-A970S)을 출시하면서 시그니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백아연폰 베가아이언을 구매하신 전 고객을 대상으로 5월31일까지 실시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8시, 토요일은 오전9시~ 오후3시까지 팬택서비스 센터와 시그니처 전용부스에서 각인서비스를 받으면 됩니다. 서울은 강남점과 종로점에서 진행합니다. (자세히보기)


본 포스팅은 VEGA 오피니언 기자단 활동으로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