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 공략법과 카드의신삼국지 보물수집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3. 5. 18.
반응형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 공략법과 카드의신삼국지 보물수집 방법을 위주로 삼국지 카드게임을 해보았어요. 삼국지배경게임 중 섹시미녀들이 등장하는 삼국지게임도 해봐서 이번 카드의신삼국지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일단은 삼국지에 대해 스토리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카드의 신 삼국지』도 역시 접근성이 좋았답니다. 400여명의 장수가 등장하는 삼국지게임 카드의 신 삼국지는 400여가지의 임무를 통해서 삼국지의 역사와 장수들을 만나는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어요. 카드의신삼국지가 고도의 심리전을 통해서 짜릿한 승리의 맛을 볼때는 기분이 짱이죠. 약탈과 정벌, 동맹, 관문, 랭킹 그리고 장수육성시스템, 환생시스템, PVP시스템, 장수조합시스템과 그 밖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더욱 재미있는 삼국지게임 카드의신삼국지를 즐겨보세요.



카드의 신 삼국지 설치


카드의신삼국지는 애플과 안드로이드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카드의 신 삼국지를 찾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30.9MB입니다. WiFi가 되는 상황에서 받으면 더 좋겠죠.




카드의 신 삼국지 공략법


카드의신삼국지는 TCG(Trading Card Game)게임입니다. 카드의신삼국지는 쉽게 게임이르 즐길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카드의신삼국지 공략법을 익히기전에 기본적인 사용법을 알아야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어요.



카드의신삼국지는 페이스북계정이나 회원가입을 통해서 TCG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하단의 임무를 비록산 메뉴의 기능과 기본적으로 숙지해야 할 내용을 정리해봤어요. 먼저 임무는 임무를 수행하실 때마다 정신력이 소모되면서 보물,경험치, 은화등의보상을 받게 됩니다. 보물은 클릭하면 보물들의 조각들을 찾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약탈을 통해 조각들을 수집하실 수 있다는 걸 명심하시구요. 이렇게해서 조각들을 모두 모으면 합성을 통해서 완전한 보물을 얻을 수 있답니다.



정벌을 클릭해서 정벌 페이지로 이동하면 공격과 숙적 이렇게 두 부분으로 나뉘어 지는데 공격은 레벨이 비슷한 게이머들의 목록이 나열되고 숙적은 그동안 정벌했던 게이머들의 List가 나열되니 참고하시구요.



관문은 관문속의 임무를 실행하려면 레벨 요구조건에 만족해야 하기 때문에 자기의 레벨은 생각하지 않고 덤비면 곤란하죠. 강화에서는 카드 강화와 환생을 할 수 있는데 무장, 무기, 방어구, 보물을 강화시키면 카드의 레벨이 높아지게 됩니다. 환생을 위해서는 카드의 레벨이 최고에 도달해야 합니다. 일단 환생을 하면 레벨이 더 높아지게 되고 특수 기술인 제압기술을 획득하게 됩니다.



도구를 클릭해서 도구가 있는 상점 페이지로 이동하고 도구들을 원보로 구입할 수 있는데 충전하기를 통해서 원보를 구입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카드의신게임은 현질의 부담이 없는 편이라 좋았어요. 예를 들면 장수카드를 강화할때 현질을 하지 않아도 되고 실패가 없어요. 반면 쪼는 맛이 덜해서 싱겁게 느껴지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누구나 인내심을 갖고 카드의신게임을 하다보면 장수카드를 강화할 수 있어요. ㅋㅋ



일단 대결을 하면 상대편의 방어력은 볼 수 없고 공격력만 볼 수 있어 판단을 요하는데 장수카드에서 쪼는 맛이 없었던 아쉬움을 대결에서 만회할 수 있었어요. 



바로 고도의 심리전이 카드의신삼국지의 매력이죠. 레벨은 30내외는 해야 더 해볼 만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경품도 뽐뿌하게 만들구요. 매일 카드의신삼국지를 매일 참여해서 일일보상을 받으세요. 매일 참여하면 총 9개의 아이템 중 3개를 골라 획득할 수 있거든요. 운빨이 따르면 3성급 말이나 환생단 또는 3성급 장수들은 얻을 수 있어요.



카드의신삼국지게임은 강력한 친구를 얻는게 중요합니다. 친구버프가 관문에서 최대 5명까지 가능하니 잘 활용하면 좋습니다. 그러나 공격력이 강한 친구라도 레벨이 바닥이면 공격력버프는 낮게 나오기 때문에 친구버프는 친구의 공격력뿐만 아니라 레벨에도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되지도 않은 체력으로 약탈과 정벌을 한꺼번에 하려고 욕심을 부리는것은 좋지 않아요. 100레벌 전까지만 정벌을 통해서 3성급 말과 아이템 그리고 보너스 은화등을 얻는데 주력합니다. 그러나 말의 체력을 충분히 업그레이드 하고 장수카드가 레벨업이 되었다면 이때부터는 보물 약탈로 턴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카드의신삼국지 보물수집 방법


카드의신삼국지 보물수집은 레벨이 올라 갈수록 힘들어지기 때문에 초반에 삼국지게임을 할때 부지런히 모으는게 중요합니다. 육도가 보물 중에 가장 인기있다고 하는데 아직은 보물에 대한 경중을 정확히 모르겠더라구요. 보물은 나만 좋아하는게 아니라 삼국지카드게임을 하는 게이머라면 모두 좋아한다는 사실을 늘 염두해야 합니다. 



그래서 카드의신삼국지를 덜 하게되는 시간대를 공략하는게 바람직합니다. 공략할 시간을 찾았다면 육도의 수집이나 합성을 열라하시면 되겠죠. 그리고 퇴근하면서 보물은 모으면 금방 빼앗겨서 스트레스 팍팍받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은화약탈을 하기는 했지만 ㅋㅋ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