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완미세계의 불멸온라인, 고수온라인, 주선이 신의대륙 입성?

by 핑구야 날자 2013. 6. 3.
반응형

완미세계의 불멸온라인, 고수온라인, 주선이 신의대륙으로 입성했을까? 궁금해하는 완미세계의 유저나 신의대륙 유저들에게는 초미의 관심일 듯 합니다. 완미세계의 불멸온라인, 고수온라인, 주선의 유명세는 일반 게이머들에게도 많은 영향을 주는 것 같아요. 완미세계의 인기만큼이나 신의대륙도 인기를 모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그래서 불멸온라인, 고수온라인, 주선이 신의대륙에 입성을 했다는 소문도 들리는데 여부는 직접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완미세계도 불멸온라인, 고수온라인, 주선 덕분에 재미있었지만 신의대륙도 1차 프론티어테스트때 분위기가 굉장히 좋아서 홀딱 빠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2차 프론티어 테스트 소식


신의대륙의 2차 프론티어 테스트가 오는 6월 4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신의대륙 2차 프론티어 테스트는 신의대륙 1차 프론티어 만큼이나 인기가 많을지 기대가 됩니다. 신의대륙 1차 프론티어 테스트의 인기라면 기대해도 좋다는 후문입니다.




2차 프론티어테스트는 오픈형 CBT(Closed Beta Test)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1차 프론티어테스트 오픈형 CBT(Closed Beta Test) 실시 전 보다 많은 고객의 의견을 듣고 안정성 확보를 위한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프론티어테스트의 연속성을 위해 1차 프론티어테스트의 플레이 했던 정보를 초기화 하지 않고 2차 프론티어테스트에서도 계속 이어서 진행합니다.



2차 프론티어테스트는 1차보다 훨씬 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서 훨씬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1.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1)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하러 가기]

 


2. 2차 오픈형 CBT 테스트 기간 및 내용

1) 날짜 : 2013년 6월 4일(화) ~ 2013년 6월 10일(월)

* 회원가입 및 연금복권 수령은 5월 29일~ 6월3일에도 가능합니다

2) 서버 운영시간 : 24시간 운영

 


3. 참여 방법

1) NGL 회원 가입 후 별도의 테스터신청 과정 없이 신의대륙 홈페이지에서 [GAME START]를 누르시면 모든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하기]



4. 오픈형 CBT 운영 정책

1) 2차 프론티어테스트 기간에는 게임 내 필드와 홈페이지 자유 게시판에서 GM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2) 운영 정책 내용을 확인하시어 보다 즐거운 게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CBT 운영 정책 보러 가기]



2차 프론티어 테스트 이벤트


신의대륙 2차 프론티어 테스트 오픈형 CBT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매월 500만원의 행운이 주어지는 연금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대박 이벤트죠. 이벤트는 5월29일부터 6월10일까지 신의대륙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됩니다.(이벤트 참여하기



2차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여하고 미니홈피, 블로그등에 리뷰를 작성합니다. 테스트기간은 6월4일부터 6월10일까지 입니다. 링크주소를 등록하면 심사와 추첨을 통해서 맥북에어, 갤럭시S4, 베가아이언, 옵티머스G프로등등을 준답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맥북에어 정말 탐이 나는 녀석입니다. ㅋㅋ 사용하는 모습을 보시면 신의대륙 2차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에 뽐뿌가 올 겁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옵티머스G 프로와 베가 아이언은 가지고 있어서 갤럭시S4가 욕심이 나는군요. 완미세계의 주선 적벽 무림외전 고수온라인 불멸온라인이 신의대륙 입성여부도 확인하고 푸짐한 이벤트 선물도 챙겨보세요. (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