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신의대륙 최신온라인게임 중 MMORPG게임추천을 받는 이유가 무료온라인게임 때문인가?

by 핑구야 날자 2013. 5. 27.
반응형

신의대륙  최신온라인게임 중 MMORPG게임추천을 받는 이유가 무료온라인게임 때문인가요. 신의 대륙은 이미 중국, 일본과 러시아 그리고 북미등 해외에서 검증받은 게임으로 최신게임들 중 가장 중독성이 높은 게임이라고 소문이 난 듯해요. 게임의 스케일이 테라나 아키에이지처럼 크다보니 기본 게이머들에게도 관심이 많답니다. 스케일은 시나리오 뿐만 아니라 인간, 뱀파이어, 엘프, 드워프, 타이탄의 5개종족, 워리어,어쌔신,메이지,프리스트,바드,거너,가디언,블러드서커등 8개의 클래스, 스킬시스템 그리고 아이템등이 다양해서 같은 영웅이 나오기 어려울 정도니까요. 다시말해 8개의 클래스를 5개의 종족별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종족별로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인간은 워리어, 어쌔신, 메이지, 프리스트의 클래스를 뱀파이어는 어쌔신, 메이지, 블러드서커를 선택할 수 있어요.



▼ 클래스 : 바드, 블러드서커, 메이지, 프리스트


엘프종족은 워리어, 프리스트, 바드를 타이탄은 가디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칸종족은 어쌔신, 프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죠.


▼클래스 : 어쎄신, 거너, 가디언, 워리어


▼ 인간


▼ 엘프


▼ 드워프


▼ 타이탄


5월24일부터 게임이 가능한 신의대륙은 종족별로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보니 캐릭터를 생성하는 것 부터 설레이게 합니다. 신의대륙이 다른 MMORPG게임과 차이점을 완벽히 파악하지는 못했지만 일단 뱀파이어가 종족에 포함되었다는 겁니다. 다른 MMORPG에서는 보기가 쉽지 않거든요.


▼ 뱀파이어


최초의 신 디오스가 창조한 크래먼드에서 벌어진 신들의 전쟁에서 크래먼드를 파괴하려는 파괴의 신 디시오에 대항하기 위해 결집한 크래먼드의 인간, 뱀파이어, 엘프, 드워프, 타이탄의 5개종족이 서로 연합하여 디시오에 맞섭니다. 크래먼드 대륙에 흩어진 신들을 찾아 위기에 빠진 신의 대륙을 구원해야 한다는 시나리오로 시작됩니다.



퀘스트 진행에 따라가다 보면 신의대륙의 스케일을 느낄 수 있어요. 트와일라잇 성 밖에서 보게 되는 웅장한 성의 모습과 공중에 떠 있는 상단부의 비주얼과 함께 나오는 멘트로 게임에 쉽게 중독이 되도록 합니다. 



퀘스트를 따라 게임을 하게 되면 신의대륙의 매력에 쉽게 빠지게 되는데 다양한 옵션 설정을 하느라 접근성이 떨어지던 기존의 MMORPG게임과는 달리 직접 컨트롤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전투를 할 수 있는 자동 보조시스템이 있기 때문입니다.



귀환스킬은 30분에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는데 신의대륙을 즐기면서 화려한 비주얼이라고 느끼는 것 중에 하나로 미리 지정된 마을로 귀환을 통해 또다른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신의대륙은 퀘스트 초반이 쉽게 진행이 되어 접근성이 좋아 중독성이 높은 이유중에 하나랍니다. 한두번의 스킬로 몬스터를 제거할 수 있으니까요.



최신게임들 중 가장 높은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아직은 많이 해보지 않아 잘모르겠어요. 아차~~ 신의대륙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3가지 미션이 있는데 첫번째는 연금복권 쿠폰 받기입니다. 



두번째 미션은 신의대륙 프론티어 테스트에 참여하고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하면 1등이 맥북에어랍니다. 탐나네요. 옵티머스G 프로는 사용하고 있어서요.ㅋㅋ



세번째 미션은 20레벨과 30레벨에 도전한 달성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쏜답니다. 



신의대륙 종족에서 엘프과 뱀파이어의 극과극의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요. 어떤 종족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시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