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영웅의품격 공략법의 맞짱승부 구가의서 분위기 느껴져~~김슬기 매력 동영상 역시 짱~

by 핑구야 날자 2013. 6. 12.
반응형

영웅의품격 공략법으로 맞짱승부하면서 구가의서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김슬기 매력 동영상 역시 짱이더라구요. 김슬기가 뭔가 좋은 소식을 똥그랗게 눈을 뜨고 전해주네요.ㅋㅋ SNL에서 걸죽한 입맛의 김슬기가 은근 잘나가네요. ㅋㅋ 영웅의품격은 구사의서 분위기와 함께 전략적인 게임의 요소가 잘 조합된 대전 RPG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많아지면서 RPG를 스마트폰에서 즐기고 싶었던 게 사실입니다. 영웅의품격은 무공카드의 성장과 조합을 통해서 강력한 적을 물리치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가 쏠쏠로합니다. 더구나 영웅의 품격은 무기, 장신구, 헤어와 의상까지 다양한 아이템 조합을 통해 구가의서 분위기를 만들어 보세요.



영웅의품격 설치


영웅의품격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의 안드로이드마켓을 통해 다운로드를 받으면 되는데 사이즈는 28.64MB입니다.




영웅의품격 공략법


영웅의품격의 수련의탑에서 전투를 하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단의 무림의 출두를 통해서 수련의탑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본당이나 영웅대회는 최소레벨이 있으니 먼저 경험치를 쌓는게 순서입니다. 자질수련과 무공수련이 있는데 무공, 아이템강화등은 골드로 하는게 좋습니다. 



옷과 헤어를 장식하기 위해서는 만금당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라도는 혈맹에 가입을 해서혈맹원들의 도움을 받는게 우선입니다. 수련동은 말 그대로 자질과 무공을 강화할 수 있는데 무공강화를 통해 전투력을 높이시면 됩니다. 



희귀무공을 추천해봅니다. 대장간은 기부레벨을 올리는 방법으로 좋은 무기제작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마음에 드는 무기가 나올때까지 열라 만들던지... 장비는 머리(방어력)부터 올리는게 좋아요.



행동력이 떨어지면 객잔에서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금화는 아끼지 말고 보라색 퀘스트만 깨세요. 본당은 현질이 대수라서 알고 가시면 좋을 듯 해요.



영웅이여, 王대접 받아라


구가의서 분위기가 느껴지는 영웅의품격에서 김슬기가 영웅이여, 王대접 받아라라는 이벤트의 모델이 되었네요.ㅋㅋ 6월4일부터 6월17일까지 진행하는데 상품이 빵빵합니다.



이벤트는 총 3가지입니다. 아쉽게도 첫번째는 끝이났네요. 두번째 이벤트는 2013.6.10 ~ 2013.6.16 동안시즌별 무림패왕과 문파별 무림지존에세 영양제를 줍니다.



세번째는 이벤트기간(2013.6.4 ~ 2013.6.17)중 레벨을 올리면 서버별로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어요. 단, 각 상품 수령시 발생할 수 있는 제세공과금은 본인부담입니다.



김슬기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동영상입니다. 걸죽한 입담이 구가의서 분위기가 느껴지는 영웅의품격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원더우먼처럼 빙글빙글 돌아서 영웅의품격의 등장하는 무인으로 변신해서 괴한들을 무찌르고 짓는 표정이 압권입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