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마트폰추천게임 히어로메이커 공략!! 카카오게임추천 받을 만한 스마트폰추천게임인가?

by 핑구야 날자 2013. 6. 21.
반응형

스마트폰추천게임 히어로메이커 공략하면서 카카오게임추천 받을 만한 스마트폰추천게임인가 관심있게 플레이했어요. 요즘 은근 스마트폰게임을 많이 하게 되는군요. 출퇴근길에 하다보니 계속 신작게임을 찾게 되네요. 스마트폰추천게임 히어로메이커는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고 악당들을 물리치며 최강의 영웅을 만들어 가는 컨셉입니다. 물론 스마트폰추천게임 히어로메이커는 보스전을 통해서 협력을 강화할 수 있어 카카오톡게임으로 그만입니다. 카톡친구들과 직접 맞짱을 뜨기도 하고 뺏고 빼앗기다보면 열이 좀 받을 겁니다.ㅋㅋ 100만 다운로드 게임의 후속 업그레이드판이라 게임성 보장과 안정성은 전작인 히러로리그를 보시면 믿을 만 할 겁니다.



히어로메이커 설치


구글플레이에서 『히어로메이커』를 찾아 설치하면 되는데 사이즈는 24.71MB입니다. 물론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받을 수 있어요.




즐기다 보면 영웅이 된 듯한


스마트폰추천게임 히어로메이커를 공략하다보면 영웅심리가 발동해서 어깨에 힘이 빡 들어가게 됩니다. 게임은 단순하지만 의외로 스트레스 해소하는 다양한 손맛이 일품입니다. 영웅은 남자3명 여자3명중에 선택을 하면 됩니다.



전 남자히어로 보다는 여성히어로가 더 좋더라구요. 그동안 약자로 생각하던 여성을 선택해 도시의 악당을 물리치는 짜릿한 쾌감이 배가 될것 같아서요.ㅋㅋ



스마트폰추천게임 히어로메이커는 미션과 배틀 그리고 보스레이드 Fever Time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그럼 미션을 먼저 수행해 볼까요. 짜잔~~ 월드맵은 튜토리얼과 다운타운 그리고 정그샵거리로 되어 있어요. 일단 튜토리얼로 출동~~



젠장 도착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속보가 들려오네요. 영웅을 기다리고 있었나봐요.ㅋㅋ 보스와 악당쪼무레기들 걸리기만 해봐라~~



미션해결하기를 통해서 도시의 악당을 물리치는 것은 식은 죽 먹기랍니다. 해결만 누르면 되거든요.ㅋㅋ



문제는 쫄따구들을 물리치고 나서 아이템을 얻는 것도 재미있지만 보스를 처치하는게 짱입니다. ㅋㅋ 스마트폰게임다운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거든요. 스마트폰 화면을 제시하는 방양으로 문질러 주면 되거든요. 사정없이 말이죠.



득템한 아이템도 장착을 해서 공격력을 강화하면 좀 더 쉽게 악당들을 제거할 수 있어요.



선홍색의 피가 작렬하지는 않지만 컬러풀한 피를 흘리면서 제대로 맞아 주시거든요. ㅋㅋ



이번에는 배틀을 해볼까요. 카톡친구들과 한판 붙어서 재미도 있지만 평상시 혼내주고 싶었던 직장상사는 말안듲는 부하지원과 한판 붙어서 이기는 재미도 쏠쏠하죠.ㅋㅋ



일단은 레벨이 어느정도 맞아야 하니까 잘 고려해서 배틀상대를 선택하면 됩니다. 히어로가 같은 카톡친구를 선택했네요.ㅋㅋ



아이구!! 너무 상대가 힘이 없네요. 그래도 통쾌하더라구요. 이렇게 배틀을 통해서 보상도 많으면 좋은 일이 생긴답니다.



히어로메뉴를 보면 코스튬이 있어요. 아무래도 여성 히어로다 보니 스타일도 가끔은 바꿔줄 필요가 있겠죠.

 


예쁜 하이퍼맨 상의로 교체를 해주었답니다. ㅋㅋ 어떼요. 위아래 같은 컬러의 옷을 입었을때하고는 분위기가 다르죠.ㅋㅋ 도시의 악당들을 물리치면서 스트레스해소를 해보세요. 새옷으로 갈아 입었으니 제대로 한번 붙어봐야죠.ㅋㅋ



스마트폰추천게임 히어로메이커 이벤트


스마트폰추천게임 히어로메이커에 매일 출석을 할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히어로메이커 출시기념으로 메트릭스세트를 완성하면 다양한 상품을 주네요. 날개없는 선풍기 에어멀티플레이어가 욕심이 나네요.



이벤트보스에서는 광분한 라이칸을 잡으면 최대 별점 5개 악세서리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답니다.



메이메이가 주는 보급품도 잊지 말고 챙기시구요.ㅋㅋ 확인은 상점에서 하면 됩니다.



카카오게임 활로 성공한 ㈜네시삼십삼분이 두번째로 선보인 카카오게임 히어로메이커는 게이머들이 다양한 코스튬의 별점 시스템으로 개성 있는 나만의 히어로를 만들수 있어 재미가 스타일리쉬한 쾌감 액션 RPG라고도 합니다. 히어로메이커의 흥미로운 컨텐츠 중 하나인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공격과 체력을 증가시켜 악당보스들을 제압하는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