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세종시 아파트 세종시 대광로제비앙!! 세종시 분양아프트 중 세종 대광로제비앙은 어떤가?

by 핑구야 날자 2013. 6. 22.
반응형

세종시 아파트 세종시 대광로제비앙!! 세종시 분양아프트 중 세종 대광로제비앙은 어떤가? 정부기관이 세종시로 이동한다고 할때만 해도 세종시로 정부기관이 이동하는 시늉만 낼거라고 생각을 했었죠. 그래서 세종시 아파트 분양도 그다지 인기가 없을 줄 알았어요. 그런데 이번주 보합과 내림세를 거듭하던 아파트 매매가가 오름세로 반전된 가운데 중앙부처이전의 핵심지역 충청권 세종시의 상승세가 두드러졌다는 뉴스를 접하고 놀랬답니다. 같은기간 대전의 아파트 매매가는 전주대비 0.02% 상승했어요. 주목할 것은 세종시의 아파트 매매가는 전주에 비해 0.17% 올랐다는 사실만이 아니라 전셋값이 전주와 변동없이 보합세를 보였다는 사실입니다. 추세를 관심있게 지켜볼 만 합니다.



세종시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세종시 아파트 세종시 대광로제비앙의 분향하우스가 최근 오픈을 했는데 세종시의 비버리힐스라는 문구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세종시 분양아프트 세종 대광로제비앙은 고운동 746-1번지에 위치하고 있어요.




총 490세대로 전용면적 59㎡ A·B 타입 각각 159세대, 61세대와 84㎡ 270세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종시 대광로제비앙은 8개동이 지하 2층~지상 29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종시 분양아프트 중 세종 대광로제비앙의 모델하우스 내부입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진으로만 봐도 설레입니다.ㅋㅋ 내집마련을 위해 아파트 모델하우스에 가보신 분은 공감하실 겁니다.



세종시 대광로제비앙 내부구조


세종시 아파트 세종시 대광로제비앙의 84㎡의 30평형대 거실입니다. 아일랜드 식탁과 함께 식탁 너머로 보이는 벽면의 무늬가 이색적입니다. 화이트의 하이그로시한 주방이 깨끗하고 넓어 보입니다. 특히 주방에서 밖을 내다 볼 수 있는 창이 커서 더욱 시원스럽게 느껴집니다.



세종시 아파트 세종시 대광로제비앙 30평형의 안방입니다. 안방에도 주방과 같이 밖을 내다볼 수 있는 창문이 있어요. 그리고 30평형대인데 방이 4개인거 있죠. 대박~~ 드레스룸에는 창문이 없는게 일반적이라 통풍이 잘 되지 않는 반면 세종시 아파트 세종시 대광로제비앙은 이를 감안한 듯 해요. 특히 화장대의 컬러를 화이트로 가져가면서 밝은 이미지를 유지하려고 한 것 같아요.



작은방의 구조를 보면 베란다가 통으로 되어 있네요. 구형아파트의 경우는 거실만 베란다가 있는데 요즘은 대부분 세종시 아파트 세종시 대광로제비앙처럼 통으로 시원스럽게 베란다를 설치합니다. 바닥의 실선은 확장을 하는 위치입니다.



세면대와 욕실입니다. 눈에 들어오는 것은 샤워부스에 샴푸나 비누등을 올려 놓는 받침대입니다. 일반적인 아파트는 코너를 이용해 형식적으로 갖추는 경우가 많은데 세종시 아파트 세종시 대광로제비앙는 색다르네요. 반면 아쉬운것은 수납장이 슬라이딩도어가 아니라는 겁니다. 자주 여닫는 것은 아니지만...ㅋㅋ



세종시 아파트 세종시 대광로제비앙의 30평형대 거실을 보면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어요. 세종 대광로제비앙은 중소형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4Bay로 특화 설계되어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어요. 



4Bay는 거실과 방3개의 창문이 같은 방향에 위치해 남향인 경우는 모두 햇빛을 받게 되는 거죠.



세종시 대광로제비앙 특징


세종시 대광로제비앙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알파룸이 있어요. 알파룸은 입주자 취향에 따라 드레스룸, 서재, 놀이방 등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어 공간활용의 장점이 입주예정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아요. 



걸어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 갈수있는 위치도 강점으로 꼽힙니다. 더구나 국제고등학교 및 과학예술영재학교가 인접해 있어 세종시 대치동이라고 학부모들은 말한다고 하네요.



교통도 대전, 남세종IC 방면 외곽순환고속도로를 끼고 있어 편리합니다. 올해 4월 발표된 새 부동산 정책 수혜로 입주 시 5년간 양도세 및 비과세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주택시장 비수기인 7월입니다. 그런데 전국 아파트 입주물량이 지난해 기간의 1/3 수준으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나 공급이 줄어 어떤 영향으로 나타날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