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게임의 특징은 단순함!! 추억의게임 몬스터팡팡 공략법을 정리하면서 오락실게임 생각났어요. 몬스터팡팡은 캐주얼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중독성게임 몬스터팡팡은 오래전 해봤던 팡팡게임이 연상되실 겁니다. 아마 거의 흡사해서 요것바라 하면서 스마트폰을 몸으로 바싹 부치게 될겁니다. 제가 그랬으니까요. 오락실게임 몬스터팡팡은 원래 처음 출시된 게임은 아니랍니다. 처음에 나올때는 버블킹으로 출시되었었죠. 이번에 카카오게임으로 엄청 많이 업데이트해서 처음 버전인 버블킹과는 차원이 다른 몬스터팡팡으로 새롭게 리뉴얼 되었답니다. 오락실에서 명작 중에 하나로 꼽힌 팡팡게임을 최신 스마트폰 플랫폼으로 다시 즐길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았어요.
몬스터팡팡 설치
추억의게임 몬스터팡팡은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몬스터팡팡』을 찾아 설치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28.02MB입니다.
추억의게임 몬스터팡팡 공략법
역시 중독성이 강한 게임의 특징대로 간단한 조작, 짜릿하고 중독성 있는 손맛으로 유혹하는 몬스터팡팡입니다. 터치한 상태로 좌우로 움직이기만 하면 되다보니 여성게이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오락실게임 몬스터팡팡을 하기전에 환경설정을 통해서 배경음악, 카톡알림, 효과음, 구슬받기등을 조정하시고 그래픽효과정도도 자신의 스타일과 맞게 설정하시면 훨씬 더 재미있답니다.
몬스터팡팡을 하면서 정신없이 쏟아지는 구슬을 깨는데 짜릿짜릿하면서도 클리어될 때마다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듯 통쾌했어요. 제가 좀 단순하죠. 게임이 심플하다보니 접근성이 좋아 더 그런 것 같아요.
중독성게임 몬스터팡팡을 하다보면 알파벳이 나타나는데 알파벳은 BONUS 다섯자입니다. 처음에는 구슬과 버섯만 빼고 닥치는대로 먹었거든요. 중독성게임 몬스터팡팡을 하면서 BONUS를 모두 모았더니 꿈에 나타나면 좋다는 황금돼지가 나타나는 겁니다. 대박~~~ 코인이 쏟아지는데 꿈에 나타났으면 좋겠더라구요.ㅋㅋ 노다지를 캐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중독성게임 몬스터팡팡에서 구글을 터트리면 구슬이 반으로 나뉘면서 바빠집니다.ㅋㅋ 그래도 총알이 너무 빨리 나가서 문제는 없지만 그 와중에도 데미지를 입더라구요.ㅋㅋ 급하게 서두르면 그렇게 됩니다.
중독성게임 몬스터팡팡에서 상단에 보면 WAVE가 보이죠. 웨이브가 10단위가 되면 보스가 나타나요. 요건 쪼는 맛이 일품이죠. 꼭 버섯같기도 하고 ㅋㅋ 열라 쏘면 분할됩니다.
그래도 보스인데 모스를 우습게 알면 가는 수가 있더라구요. 단순해서 중독성이 있는 몬스터팡팡이지만 긴장을 늦추면 바로 이렇게 됩니다. ㅜㅜ
추억의게임 몬스터팡팡에 나오는 구슬이 다 같은 구슬이 아니랍니다. 구슬에 따라서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 예를 들면 주변에 에너지가 많아도 한방에 없애는 폭탄구슬, 아이템구슬등이 있어 게임을 더 재미있게 중독시켜버립니다. ㅋㅋ
그리고 유사한 일반 팡팡과 몬스터팡팡의 다른점은 캐릭터 육성과 펫시스템이 도입되었답니다. 그래서 단순한 구슬깨기 게임과는 한단계이상의 재미를 더해주죠.
몬스터팡팡 이벤트
오락실게임 몬스터팡팡은 7월31일까지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몬스터팡팡5판을 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4와 CJ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판수가 높을수록 확률이 높겠죠.
추억의게임 몬스터팡팡의 두번째 이벤트는 카톡친구를 초대하면 코인과 루나를 마구마구 준답니다. ㅋㅋ 물론 매일 로그인하면 1루나씩 주기도 합니다. 자꾸 구슬이 보여서 큰일이네요. 재미있는 게임이 나오기 전까지 그럴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