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전쟁의시작 공략으로 카드배틀게임과 전략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즐겨보았어요. 스마트폰으로 전략게임을 타이탄 전쟁의 시작 덕분에 처음 즐겨보네요. 카드베틀게임 타이탄 전쟁의 시작은 기대이상으로 컨텐츠가 풍부한것 같아요. PvP시스템을 통해서도 짜릿한 승부의 맛을 통해 계속하다가는 중독될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 스마트폰 카드배틀게임과 전략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면서 PC에서 즐기는 웹기반 게임의 수준을 느낄 수 있는 다향하고 방대한 컨텐츠로 지칠 틈이 없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타이탄이라고 하길레 영화의 한장면을 떠올렸답니다. 그런데 막상 타이탄 전쟁의 시작을 다운 받아보니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한 카드배틀게임이었답니다. ㅋㅋ
타이탄 전쟁의 시작 설치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 올레마켓, 티스토어에서 『타이탄 전쟁의 시작』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구글플레이에는 조금 늦게 올라오네요.
타이탄 전쟁의시작 공략과 팁
1년4개월의 개발기간을 통해 만들어진 타이탄 전쟁의시작은 TCG게임과 시뮬레이션의 기분을 느끼면서 기존 카드배틀게임과는 한 차원 높은 재미를 선사입니다. 타이탄 전쟁의시작이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감은 좋아요. TCG게임으로 영웅카드만을 갖고 3:3으로 배틀이 진행되고 뽑기 시스템을 통해서 카드를 얻을 수 있어요. 카드배틀을 통해서 뽑기를 위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타이탄 전재의 시작은 위에서도 말했듯 왠만하면 알고 있는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해서 접근성이 좋은것도 장점입니다. 그래서 카드에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제우스, 헤라, 아테네 등과 영웅들이 보여지는 거랍니다. 그레픽도 애니메이션 스타일이라 그리스신화에 잘 어울리구요.
PVP시스템이 가동되어 Full 네트워크로 진행을 통해 타이탄 전쟁의 시작을 같이 즐기는 게이머들과 열라~~ 영지 점령을 하면서 공성전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영지 점령은 대각선을 포함한 인접 지역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에 영지를 계속 확장해 나가야 합니다.
타이탄 전쟁의시작 공략과 팁으로 영지 점령, 영지 레벨업, 도시 건설을 위해서는 왕관모양의 「명성」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타이탄의 전쟁의 시작 우측 상단에 있는 명성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을 통해서 영지를 점령했다면, 맨 위의 땅을 터치해보세요. 그러면 마을과 요새를 건설할 수 있어요.
요새는 방어력에 도움을 주고 마을은 자원생산량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적절히 요새와 마을을 혼합해 건설하면서 자신만의 영지를 만드는 재미도 전투만큼이나 쏠쏠한 재미를 더해 줍니다. 또한 집정관으로 영웅을 설정하면 지력에 따라 자원생산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타이탄 전쟁의시작은 PvP시스템을 통해 영지점령을 위해 공성전에만 몰입하는 것보다는 동맹에 가입해서 자원버프를 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타이탄 전쟁의시작은 채팅창을 통해서 게이머간에 많은 정보를 교환할 수 있으니 메인메뉴 상단의 말풍선을 꼭 눌러보시구요.
그 밖에 메인퀘스트대로 따라가면 어느 정도는 성장할 수 있고 타이탄 전쟁의시작을 하면서 영지가 갖춰지면 도시명도 멋지게 바꾸고 싶어질겁니다 그럴때는 성의 자세히를 누르면 도시명도 변경할 수 있으니 폼나게 변경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