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 삼국지를 아는 분이라면 할만한스마트폰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9. 5.
반응형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 삼국지를 아는 분이라면 할만한스마트폰게임입니다.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은 TCG게임으로 삼국지에 대한 스토리를 왠만한 분들이 알고 있어 접근성이 일단 좋답니다. 경국지색의 미모를 가진 것으로 알려진 초선의 등장에 살짝 기분좋게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을 시작하게 만듭니다. 이렇듯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을 하면서 만나게 되는 삼국의 무장들을 통해 쉽게 스토리에 젖어드는 매력이 있어요. 할만한스마트폰게임 파이널 삼국배틀은 게이머가 강력한 장수를 자신의 휘하에 영입하고 적들을 물리치고 황제에 오르는 걸 최종 목표로 하는 카드배틀게임입니다.



파이널삼국배틀 설치


안드로이드폰 구글플레이에서 『파이널삼국배틀』를  조회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다음모바게 게임으로 사이즈는 37.83MB입니다.




파이널삼국배틀 공략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을 하기 위해서는 무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남자무장 3명과 여자무장 1명 중에 선택을 해야 합니다.



4명의 무장의 스킬등등을 확인하고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 무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패도, 귀곡, 묵가는 높은 공격력이 특징이고 용기는 이름답지 않게 수비형의 높은 방어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물론 용기와 귀곡은 지력에 능하기 때문에 고민해볼 만 하죠. 묵가는 어째 이름이 상이하네요. 묵가, 묵문 뭐가 맞는지는 모르지만 민첩성이 뛰어납니다.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에서 귀곡을 선택했어요. 귀곡은 높은 공격력과 지력을 겸비했을 뿐만 아니라 여장수라서 말이죠.ㅋㅋ



할만한스마트폰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은 쉬워요. 일단 전진을 하면서 퀘스트를 진행하면 되거든요. 적과 싸우면서 아이템을 얻으면 되니까요.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과 전투를 벌이는 재미가 좋아요.



여포와 통탁, 가후등등 5명의 적들과 함께 싸우려니 수에서 열세지만 귀곡의 높은 공격력과 지력을 단단히 보여주는 한판이었어요. 특히 귀곡의 구급술이 치명타를 안기는 쾌거 덕분에 접전의 예상을 깨면서 전투를 시작했어요.



역시 전쟁에서는 장수의 숫자도 중요하지만 높른 공격력과 귀곡이 같아 싸우는 아군들을 협공하게 하는 지력이 더 유효했답니다. ㅋㅋ 다른 전투에서도 귀곡의 지력과 공격력을 바탕으로 연전연승의 쾌거를 이루었어요.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시 흥미로운 건 전투에서 승리하고 적군을 내 부하로 삼을 수 있다는 겁니다. 요게 ~~ 짜릿짜릿하죠.



또한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사 카드배치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전투력이 강한 적장을 만나면 재수없다고만 할 수 없잖아요. ㅋㅋ 그리고 카드를 강화, 환생, 속성강화, 계승 그리고 등용등등을 통해 레벨을 높이게 되면서 높은 승률의 전투를 할 수 있답니다.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 초기에 의외로 쉽게 가이드가 되어 초반 튜토리얼의 지루함도 없고 진입장벽이 낮아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할만한스마트폰게임 파이널삼국배틀은 기대이상의 그래픽이 주는 비주얼이 참 매력적이죠. 마신여포의 강림까지 2일 17시 5분이 남았네요. ㅋㅋ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은 도감을 통해 장수들의 멋진 모습이 그려진 일러스트를 일반, 특별, 희귀, 영웅등으로 수집하는 재미도 즐겁습니다. 카드배틀게임 파이널삼국배틀 공략을 통해 RPG게임과 TCG게임의 매력을 동시에 느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