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 카카오톡게임추천 슈퍼배드2와 함께 하면 재미 2배

by 핑구야 날자 2013. 9. 17.
반응형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 카카오톡게임추천과 슈퍼배드2와 함께 하면 재미가 2배로 됩니다. 달리기게임 슈퍼배드는 카카오게임추천을 받으면서 동시에 영화 슈퍼배드2와 함께 출시되어 더욱 놀랬어요. 게임이 영화와 함께 공개되는 건 보기 드문일이잖아요. 이런 분위기는 역시 전세계적으로 슈퍼배드 미니언러쉬가 1억건 이상 다운로드를 했으니까요. 그동안 외국버전만 서비스하다가 영화 슈퍼배드2 상영에 발맞추어 한국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카카오톡에서 서비스를 하게 된 슈퍼배드 미니언러쉬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3D 그래픽과 함께 멋진 액션감을 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이 단순해서 출퇴근길이나 심심할때 즐기면 안성맞춤이죠. 카톡친구들과 경쟁도 좋구요.



슈퍼배드 미니언러쉬 설치


아이폰의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의 구글플레이에서 『슈퍼배드 for Kakao』를 찾아 설치하면 됩니다. 그냥 슈퍼배드는 글로벌 버전이랍니다. 혼동스러우면 카카오톡의 게임하기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슈퍼배드 미니언러쉬 공략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는 게임이 간단해서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게 큰 장점입니다. 슈퍼배드 미니언러쉬의 주인공은 미니언입니다. ㅋㅋ 게이머는 귀여운 캐릭터 미니언으로 변신 달리기, 점프, 비행, 피하기, 바나나 모으기등 등의 액션을 통해서 순위 경쟁을 하게 됩니다. 



순위경쟁이라 은근 쪼는 맛이 있죠. 이왕 슈퍼배드 미니언러쉬를 즐기려면 깜찍한 미니언의 음성을 들으면서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를 하는게 좋습니다. 미니언의 음성뿐만 아니라 음향효과때문에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는 박진감이 넘치죠.



게이머들은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에서 신나고 흥미로운 미션을 만나게 됩니다.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에서 수행한 미션의 결과에 따라서 보상을 받게 되죠.



그리고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에서는 미니언의 의상을 다양하게 선택해서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합니다.



영화에서는 청바지만 입고 있는데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는 의상을 정말 다양하죠.ㅋㅋ 



의상도 그렇지만 초반에 나오는 미니언들의 다양한 표정도 재미있어요.



장애물을 넘는게 처음에는 익숙지 않았는데 몇판 해보니까 익숙해지더라구요. 모든 게임이 다 그렇잖아요.ㅋㅋ 바나나를 배터지게 먹는게 제일이랍니다.ㅋㅋ 퀘스트를 플레이하면서 미션을 달성하면 토큰 100개짜리가 5개로 변하게 됩니다.



영화 슈퍼배드2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는 물론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에서만 볼 수 있는 악당들과의 박진감 넘치게 전투를 즐길 수 있어요. 현질에 대한 부담감도 다른 게임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한 편이라 맘에 들더라구요. 하트 5개로 게임을 하는데 떨어지면 기다려야 하는데 좀 지루하면 어쩔 수 없지만요..ㅋㅋ



전 현질을 안하는 스타일이거든요. 친구초대이벤트를 비롯해서 런칭파티 즐기는법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예요. 이벤트 할때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를 하시면 좋겠죠



그리고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가 더 재미있게 만드는 것은 아마 영화 슈퍼배드2를 보고 즐기는 것일 겁니다. 예전에 The Load를 영화로 보고나서 책으로도 읽는데 와우~~ 느낌이 확 다르더라구요. 달리기게임 슈퍼배드 미니언러쉬도 영화 슈퍼배드2와 함께 한다면 느낌이 다를 겁니다. 더구나 소녀시대의 태연과 서현이 더빙을 해서 그런지 인기도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