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 스마트폰온라인게임 중 중독성이 강한 퀴즈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9. 26.
반응형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을 절이했어요. 스마트폰온라인게임 중 중독성이 강한 퀴즈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을 알고 나면 더 재미가 있답니다.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상식이 풍부해야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없어도 하다보면 상식도 늘게 되어 유익한 게임이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기는 하지만 미소녀카드의 그림이 조금은 거시기한게 흠이기는 해요.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를 하면서 우습게 퀴즈를 풀다가 의외로 아리까리한 문제들을 만나면 난감하더라구요. 어쩔때는 통밥으로 찍어서 맞으면 정말 짜릿짜릿해요. 추석연휴에 짬이 날때 아이들과 함께 퀴즈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를 공략하면서 즐겁게 보냈어요.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을 정리해 보았어요.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을 설명하기전에 게임방식을 간단히 설명하는게 좋겠죠.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TCG게임으로 퀘스트에서 다양한 퀴즈를 만나게 됩니다. 인문, 과학, 싱식, 스포츠등등 말이죠. 퀴즈를 맞추면 적을 공격하게 되고 틀리면 공격을 받게 됩니다. 물론 맞혀도 공격을 받기는 해요. 대신 데미지가 적죠.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은 먼저 초반에 문제 선택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구성한 덱을 통한 카드의 컬러가 제각각이거든요. 그래서 초반에는 자신있는 분야와 다양한 컬러를 포함한 문제로 승부를 거는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면 문제를 맞혀도 한장의 카드만 공격을 하는 문제였다면 공격의 효과가 크지 않죠. 같은 문제를 맞혀도 5장 모두 공격을 할 수 있다면 쉽게 판을 정리 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 중에 자신이 만들어 논 카드의 우측 상단에 회오리 모양이 가끔 생기는데 이때 적절히 활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4개의 답 중에 한개를 없애거나 문제의 결과와 상관없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기능들이죠. 판이 끝나기 전가지는 유지가 되기 때문에 문제의 난이도에 따라서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겁니다.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에서 중요한 것은 카드들의 합성을 적절하게 해야 한다는 겁니다. 그래야 공격력이 좋아져 같은 문제를 맞혀도 적에게 데미지를 더 줄 수 있고 공격을 받아도 오래 버틸 수 있거든요.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중에 또 하나는 다른 데이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하면 좋아요. 특히 문제를 풀기전에 데미지를 강하게 먹이는 이웃을 만나면 문제를 다 풀기도 전에 미션을 완수할 수 있답니다. ㅋㅋ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는 도움을 받을 수도 있지만 도움을 줄 수도 있어요. 이를 통해 마력의 향상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에서 중요한 또 한가지는 강화합성후에 HP, 공격등이 우수한 카드들로 덱을 편성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어렵게 맞춘 문제로 적의 카드에 더 강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으니까요.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의 또 다른 재미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에는 토너먼트 경기 방식이 있어요. 그래서 스마트폰온라인게임 중 중독성이 강한 퀴즈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를 즐기는 게이머들과 상식의 대결을 펼칠 수 있죠. 생각보다 잘 하더라구요.



다양한 카드를 모으는 재미도 있어요. 미소녀의 그림이 조금은 야시시하기도 하지만 게임이니 귀엽게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퀴즈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을 통해 문제를 풀다 보면 자신의 상식 수준이 어떤지 알 수도 있답니다. 의외로 문화쪽이 약하네요.ㅋㅋ 인문과 과학 그리고 생활상식이 상대적으로 좋은 점수를 얻고 있구요. ㅋㅋ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 공략법을 적절히 활용하면서 자신의 상식 수준을 점검해보세요. 생각한 것 보다 훨씬 못할 수도 있지만 의외로 많은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적의 카드의 HP가 커서 문제를 많이 풀어야 하는 경우는 은근 긴장이 되게 한답니다.



스마트폰온라인게임 중 중독성이 강한 퀴즈게임 마법사와 검은고양이 위즈의 또 다른 재미는 다양한 팁과 이벤트를 통해서 단순한 퀴즈게임이 아니라 RPG의 매력을 함께 느끼게 한답니다. 특히 스마트폰의 기종변경, 데이터파손, 업그레이드로 인해 사전에 방지하는 시스템도 지원하고 있어 활용하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