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보해 MAY NIGHT 안영미 매이 댄스를 보니 안영미 보다 오히려 긴머리 여자가 대박~~

by 핑구야 날자 2013. 9. 26.
반응형

보해 MAY NIGHT 안영미 매이 댄스를 보니 안영미 보다 오히려 긴머리 여자가 대박~~이더라구요.ㅋㅋ 동영상이 멀리서 잡혀서 표정까지 자세히 볼 수 없었지만 초반에 안영미 매이 댄스를 보면서 역시 안영미가 싶었어요. ㅋㅋ 안영미가 요즘 들어 개그우먼의 이미지 보다는 섹시 아이콘으로도 주가를 올리고 있잖아요. 그래서 더 관심있게 보게 되는 거 있죠.ㅋㅋ 솔직 당당한 언니들의 밤 보해 MAY NIGHT를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 알게 되었어요. 9월14일 홍대 롤라장에서 그리고 9월27일 강남 호호포차 마지막으로 10월4일 불금에 홍대 광동포차에서 안영미&매이 그리고 강유미, 김미려가 출동을 합니다. 여기서 MAY QUEEN을 뽑는 것 같아요.



보해MAY 페이스북(바로가기)의 좋아요를 누르고 보해 MAY NIGHT 이벤트에 재미삼아 참여 해봤어요.




MAY NIGHT 영상공유하기를 하고 투표만 해도 매주 6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쏜다고 하니 해볼 만 하더라구요. Event1을 선택하고 하단의 공유하기를 누르면 되거든요. 쉽죠. ㅋㅋ 안영미와 함께 하는 보해 MAY NIGHT의 일반인들 댄스 동영상을 보면 정말 재미있답니다. 



보해 MAY NIGHT 안영미 매이 댄스 동영상을 보면 정말 신나게들 노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는 이렇게 날려줘야 하는데 말이죠.ㅋㅋ 정말 제대로 된 불금이죠. 어찌 허리가 저렇게 돌아가는지 원~~



보해 MAY NIGHT 안영미 매이 댄스는 거침이 없죠.  안영미 보다 오히려 긴머리 여자가 대박이었지만 그렇다고 기죽을 안영미가 아니죠.



과감하고 유쾌한 여자 그리고 은근 매력있는 안영미와 보해 한잔 한다면 취하지도 않을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보해MAY 페이스북에 가보시면 댄싱퀸들의 멋진 춤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처음에는 안출것 처럼 뜸드리다가 발동을 거는데 헐~~ 

보해MAY 페이스북

루루미션 블로그 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