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실속있게 사용하는 방법과 전통시장 통통 알리미 이벤트

by 핑구야 날자 2013. 9. 29.
반응형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실속있게 사용하는 방법과 전통시장 통통 알리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작년에 온누리상품권으로 전통시장을 이용했답니다. 전통시장은 인간미가 넘치는 매력과 어릴때 어머니 손잡고 따라다니던 추억 때문에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죠. 그리고 전통시장 개량화 사업을 통해 예전의 전통시장과는 달리 쾌적한 환경으로 탈바꿈했답니다. 물론 친철한 서비스도 빼놓을 수 없구요. 정부에서도 이번 추석연휴동안 인근 도로 주차를 허용하는등 지자체와 함께 전통시장활성화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온누리상품권으로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보기도 합니다. 명절선물로 온누리상품권을 주고 받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죠.



온누리상품권은?


온누리상품권은 중소기업청과 시장경영진흥원에서 발행하고 전국 가맹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로 된 상품권(5천원권, 1만원권)만 있었답니다.




최근에는 전자상품권도 선을 보여 더욱 사용하기 편하답니다. 5만원권, 10만원권 두종류가 있어요.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분들은 자주 이용하기세 되는데 충전식 온누리 멤버십카드를 사용하시면 편하겠죠


전통시장 통통 알리미 이벤트


전통시장 통통 알리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당첨이 잘 되려면 전통시장통통(바로가기)에 있는 전통시장관련 지룔을 이용해서 포스팅을 하면 당첨확률이 높답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두번째 이벤트는 전통시장통통 이벤트 전파왕을 뽑는 이벤트입니다. SNS를 잘 활용하면 온누리상품권을 비롯한 실속있는 상품을 받은 행운을 누릴 수 있어요.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해서 전통시장을 알리고 온누리상품권등 푸짐한 선물도 챙기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저녁 저렴하고 덤이 매력인 전통시장에서 가격도 흥정하면서 온누리상품권으로 실속있게는 장을 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