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루헨스 정수기 장점은 무엇인가? 송중기 선물 송중기정수기 이벤트에서 받아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3. 10. 7.
반응형

루헨스 정수기 장점은 무엇인가? 송중기가 남긴 선물 루헨스 정수기 이벤트에서 받아보세요. 루헨스 정수기 이벤트로 알아 본 루헨스 정수기는 장점이 많은 정수기에요.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가정용 정수기를 구매하려고 고민 중이라면 같이 알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희는 예전에 보리차를 끓여서 먹곤 했는데 여름에는 덥기도 해서 정수기를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송중기 정수기로 불리는 루헨스 정수기가 누적생산량만 400만대라는 걸 아시나요. 놀랍죠. 여기에 세계 수출 1위 정수기도 루헨스 정수기라고 하니 믿어지지 않네요. 이러한 성과는 물에 민감하고 깐깐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유럽에서 인정을 했던 이유로 설명이 될 것 같아요.



루헨스 정수기의 특징


지금은 군대를 간 송중기가 루헨스 정수기 광고모델로 나오면서 루헨스 정수기를 알게 되었어요.




송중기 정수기로 불리는 루헨스 정수기를 만드는 루헨스는 20년 이상 정수기만 제조한 정수기 전문브랜드랍니다. 20년 이상 정수기분야에 집중했으니 기술력은 말할 나위도 없겠죠. 루헨스 정수기의 특징은 온수 잠금 기능으로 뜨거운 물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하게 됩니다. 



루헨스 정수기는 끓인 물을 활용한 파스퇴르 저온살균기능으로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어요. 일반 정수기중에는 살균제나 전기분해방식으로 인위적인 살균방식을 택하기도 하거든요. 파스퇴르 저온살균정수기는 대장균을 물론 포도상구균 등 병원성 미생물을 99.9%이상 완벽하게 살균을 한답니다. 저수조의 물이 닿는 표면은 물론 정수기 탱크 내부 전체까지 살균을 하니 정말 믿을 수 있네요. 20년의 정수기 역사가 그냥 있는 게 아니죠.



여행이나 명절 때 오래 집을 비워두게 되더라도 원하는 시간에 자동살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살균주기를 설정해서 언제나 깨끗한 물을 마시게 해준답니다. 엄청 편하죠. 



조도센서를 이용한 야간 절전기능으로 전기료 걱정을 하는 주부들의 마음을 잘 헤아렸답니다. 연속출수기능으로 효율성을 더한 루헨스 정수기의 또 하나 주목하고 싶은 기능이 히든코크입니다. 히든코크는 외부 공기 접촉에 의한 세균오염을 최소화하기 위해 항균 위생 캡을 사용한답니다.



마지막으로 루헨스정수기는 세디먼트 필터와 프리카폰필터, UF중공사막 필터 그리고 실버블록카본 필터를 직접 생산합니다. 역시 전문 기업답죠. 미세한 중금속과 세균까지 정수하고 미네랄이 살아있는 신선한 물을 제공하고 있어요.


송중기정수기 이벤트


송중기정수기 이벤트는 이지데이 홈페이지 회원을 상대로 진행하는 이벤트라 이지데이 이벤트로 부르기도 합니다. 기간은 10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합니다.



루헨스정수기 이벤트는 2가지입니다. 루헨스를 추천해서 추천 받은 사람이 가입하여 신규 렌탈에 가입하면 2만원 권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추천을 받으면 3만원 권 백화점 상품권을 받구요. 혹시 추천을 받지 못하더라도 둘이 함께 가입하면 3만원 권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구요. 이벤트를 스크랩하면 50명에게 1만원 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준답니다. 이마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죠.ㅋㅋ



저도 이벤트에 응모했어요. 응모방법은 이지데이 홈페이지로 가서 퍼가기를 누르고 원하는 방법으로 송중기이벤트를 알리면 됩니다. 블로그, 트위터, 미니홈피 등등에 마구마구 뿌려주시면 당첨확률이 높아요.



전 송중기 이벤트를 트위터에 소개했어요. ㅋㅋ 사랑하는 사람에게 루헨스를 소개해주세요.라는 제목과 이벤트 내용을 알리는 URL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댓글에 URL을 남겼어요. 이벤트 응모가 참 쉽죠. ㅋㅋ 송중기도 보고 루헨스정수기 이벤트도 참여해서 행운을 찾아가세요.


루헨스 마이크로 사이트 

루헨스 사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