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아틀란스토리 공략법 처럼 재미있는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

by 핑구야 날자 2013. 10. 19.
반응형

아틀란스토리 공략법 처럼 재미있는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은 레벨이 올라갈때마다 펼쳐지는 화려한 북미풍의 그래픽이 매력적입니다. 초반에는 아틀란스토리 공략법을 찾을때처럼 익숙치 않아서 조금 헤맸답니다. ㅋㅋ 이젠 20레벨을 넘기면서  MMORPG게임의 맛을 제대로 느끼면서 초반에 해메던 걸 충분히 보상을 받고 있어요.ㅋㅋ 레전드오브갓의 성기사, 광전사, 궁수, 마법사의 4가지 직업군중에 성기사를 선택하려다가 마법사로 레전드오브갓을 시작했답니다. 각 직업별로 특징은 있는데 초반에 너무 파고들면 머리아프니까 일단 아틀란스토리 공략법을 생각하면서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을 즐기면 좋습니다.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의 인트로 화면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하디스와 포세이돈, 아테나 그리고 제우스가 죽은 저의 마법사 캐릭터를 살려주는 장면을 말이죠.




처음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을 하는 분들이 제일 먼저 해야할 것은 임무추적입니다. 우측상단에 임무추적이라고 보이죠. 터치하면 임무추적을 시작하면서 다양한 전투를 하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번 같은 전투만 하게 됩니다.



임무추척을 누르면 아래 화면에서 첫번째 박스를 계속 터치하면 퀘스트 수령을 통해 새로운 던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임무추척의 튜토리얼을 모르는 초보자들은 잘 기억하시는게 좋습니다.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의 던전은 화염동굴, 슬픔의땅, 어둠의늪등 끊임없이 목표던전을 통해 MMORPG의 매력에 젖게 됩니다. 특히 스테미너를 잘 조정해가면서 게임을 즐겨야 합니다.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이 한참 재미있을때 크테미너가 떨어지면 안되잖아요. ㅋㅋ 물론 현질을 하면 ㅜ되지만...ㅋㅋ

 


다른 MMORPG게임에도 있는 다양한 스킬과 강화도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에서도 있어요. 좀 더 디테일하고 다양한 맛이 차이가 나지만요. 골드와 실버을 편하게 얻을 수 있어 강화를 하는데 어려움이 없답니다.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은 몹사냥시 생동감 있는 3D화면으로 더욱 실감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 매 던젼에 출몰하는 몹이 기대되었어요. 낮은 레벨에서 쉬운 몹을 상대로 전투를 좀 많이 해서 그런지 쉽게 사냥이 끝나버렸어요.



더구나 큐피드를 구하면서 공격력이 배가되어 게임이 더 재미있어 졌어요.



특히 몸사냥을 하면서 보유한 스킬로 화려한 공격을 퍼붓게 되는데 타격감과 함께 통쾌함이 그만이더라구요. 큐피드도 당당히 한 몫을 하면서 외롭지 않게 몹을 싺쓸이 할 수 있었어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레오갓의 던전에 등장하는 몹들도 다양하고 3단계에 걸친 전투에도 무리없이 소탕을 하면서 스트레스가 확 날아갔어요. 사실 어려운 게임은 오히려 잘못하면 초반부터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든요.



레오갓에서 골드를 많이 쌓은 덕분에 레벨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더욱 다채로운 게임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현질을 하는지 몰라요. ㅋㅋ



조종당하는 원주민 몹과의 던전에서는 하늘에서 내리꽂는 광선 스킬이 장말 통쾌하고 다이나믹했답니다. 조종당하는 원주민이라 조금은 마음이 아팠지만...ㅋㅋ



입이 엄청크고 덩치가 마법사보다 훨 크다보니 움찔하게 되지만 이미 나의 적수가 되지 않죠.ㅋㅋ 소환수도 레오갓에서는 32마리나 되어 마법 단일공격과 단일 범위공격 그리고 물리 단일공격과 물리 범위공격등 각자의 스타일과 스킬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소환수도 레벨업이 가능한 레오갓에서 정신없이 던전을 치루다보니 스테미너도 좀 떨어져갔지만 소탕을 많이 해서 기분이 좋아요. 



조종당하는 위병과의 현란한 승부도 마법사와 큐피드 앞에서는 껌이죠.ㅋㅋ



PvP시스템도 가능해서 나의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하면서 재밌게 게임을 하지만 가끔은 버거운 상대를 맞나서 깨지면 현질의 유혹은 견디기 어렵기도 해요. 열받으면 안되는데~~~ㅜㅜ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은 다양한 보상체계를 통해서 좀 더 힘을 낼 수 있게 합니다. 아이템을 구매하느라 305 골드를 내질렀더니 얼마남지 않았네요. 헐~~



아틀란스토리 공략법 처럼 재미있는 MMORPG게임 레전드오브갓을 하면서 화려한 소환수들을 몰고다니는 게이머들을 보면 부러운거 있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