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댄스와 이광수댄스!! 시선처리를 해야 하는 이유는 SK엔크린 투명주유기 때문일까요. ㅋㅋ SK엔크린을 이용하는 단골입니다. SK엔크린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SK에 대한 신뢰지수가 높기 때문이죠. 저만 높은 것은 아닐겁니다. SK엔크린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바탕이 되었을까요. SK 엔크린의 기름은 미국을 비록한 전세계로 수출이 되고 있죠. 국내에서만 소비되는 줄 알고 계신분들은 이번 기회에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SK엔크린으로 기억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유를 할때 첫번째로 결정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단연 가격이겠죠. 그런데 가격만 보고 주유하다가는 안되더라구요. 눈뜨고 코 베어 가는 세상이잖아요.



가격만 보고 주유하면 그만일까? 


언론에서도 많이 다르던 주유조작은 늘 자동차 운전자들을 불안하게 하고 의심하게 하여 사회적으로 불신지수를 높히는 것 중에 하나가 되기도 했어요. 그리고 주유 품질도 마찬가지죠. 기름이라고 다 같은 기름이 아니기 때문에 단순하게 가격만 보고 주유를 하게 되면 연비에서 손해를 보기 때문에 이제는 가격과 함께 주유 품질도 확인해야 합니다.




투명주유기로 당당하게 주유하는 곳


최근 트루댄스를 보면서 느낀게 많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이광수댄스와 이유비댄스는 품질 좋은 기름을 운전자들 앞에서 당당하게 주유를 하고 있다는 표현일겁니다. 따라하면 재미있을 것 같은 이유비댄스와 이광수댄스가 자꾸 생각이 나게 만드는 것은 이젠 안심하고 주유를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구나 하는 믿음 때문일겁니다.



이젠 전국 어디서나 SK엔크린 주요소에서 주유를 하면 정품을 확인하는 엔크린 투명주유기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대박이죠. 많은 주유소 사장들을 설득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역시 SK엔크린은 다르네요. 눈으로 확인을 하게 되니 안심하고 주유할 수 있고 눈으로 직접 보니 정품인지 아닌지 비교도 가능하구요. 이젠 리터기와 금액 올라가는 것을 볼 필요가 없겠죠.



우리는 그냥 SK엔크린의 정직한 투명주유기만 보면 되겠죠. 이거~~ 다른 정유사에서도 따라 하지 않고는 못버틸 것 같은데요. SK엔크린에서 주유할때 안심하고 주유를 할 수 있어 사회적으로도 불신지수는 Down 신뢰지수는 Up ~~



재미있는 트루댄스


이광수의 코믹한 표정과 춤동작은 은근 따라하면 재미있을 것 같죠. 전 사실 보기만해도 웃긴답니다. 진지한 표정이 더 웃게 만들어요. 기린 이광수~~ㅋㅋ 앙증맞은 이유비댄스도 마찬가지구요. 아웅~~이유비가 누구냐구요. 중견 여배우 견미리의 딸입니다. 정말 우월한 유전자를 소유한 이유비~~ 넘 귀엽죠.



나머지 트루댄스 동영상은 이벤트 소식을 알려두리고 보여 드릴께요. 다 이유가 있어요~~ㅋㅋ


SK엔크린 트루댄스 이벤트


SK엔크린은 투명주유기로 운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더 많이 받게 될텐데 욕심도 많게 이벤트를 진행해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고 있어요. 그것도 3가지나 말이죠.


첫번째 SK엔크린 트루이벤트는 제가 올린 동영상을 보면 주유댄스, 트루댄스를 추는 이광수와 이유비의 댄스를 볼 수 있어요. 똑같이 따라해서 동영상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쉽죠.~~ 선물도 짱장하네요.~~ 아이패드미니2 10대가 확 끌리는데요.~~ㅋㅋ


춤 동작 배워봐요~~

Step1. 엄지, 검지,중지를 주유건 모양으로 활짝 편다.

Step2,. 팔을 쭉 뻗어 주유하듯이 지른다.

Step3. 엉덩이를 쭉 뺀다.

Step4. 같은 쪽 손과 무릎을 함께 음악에 맞춰 움직여 주면 끝~!



이벤트기간 : 2013년 10월14일 ~ 선착순 1,000명까지

당첨자발표 : 응모마감후 7일 이내


두번째 SK엔크린 트루댄스 이벤트는 첫번째 이벤트에 응모된 트루댄스, 주유댄스 동영상을 보시고 투표를 하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트루댄스를 보면서 웃어보고 투표해서 상품도 받고 1석2조네요. 섹시한 여성들의 트루덴스는 대박입니다. ㅋㅋ(트루댄스 구경하기)



12월15일까지 진행하니 매주마다 인기있는 트루댄스 동영상을 보면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엉덩이를 쭉 빼는 춤동작이 압권입니다.ㅋㅋ(트루댄스 동영상보기)



마지막 이벤트는 내차엔 True엔크린입니다. 12월15일까지 진행하는데 퀴즈에 자신이 있는 분들 도전해서 경품을 챙겨보세요. 아마도 퀴즈에 자신이 없는 분이라도 쉽게 맞힐 수 있을 겁니다. 트루캠페인과 함께 즐겨 보세요.



SK엔크린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하기(Web)

이벤트참여하기(Mobile)

트루댄스 동영상모음(Youtube)


마지막 트루댄스 동영상입니다. 이광수의 눈이 돌아가는 이유를 보시면 흡족하실 겁니다.ㅋㅋ 이유비댄스와 이광수댄스 속에서 이광수의 시선처리는 2가지 이유입니다. 하나는 SK엔크린의 투명주유기관련이구요. 나머지 하나는 직접 확인하시구요.ㅋㅋ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이벤트 참여자들의 주유댄스, 트루댄스 응모이벤트 속 동영상도 놓치지 마시고 보세요.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복돌이 2013.10.31 09: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광고 잼나게 보고 있어요 ㅋㅋ ^^

    다녀갑니다.~행복한 하루 되세요~

  3. NoPD 2013.10.31 09: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투명 주유기 볼때마다 재미있었는데
    이런 이벤트도 하고 있군요 ^^

  4. 하늘마법사 2013.10.31 09: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투명 주유기라는것이 있었군요 잘 보고 갑니다

  5. 죽풍 2013.10.31 1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투명 주유기 처음 보는군요.
    세상이 많이 바뀝니다.
    잘 보고 갑니다.

  6. Ustyle9 2013.10.31 10: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번 좋은글 써 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_^*

  7. 건강정보 2013.10.31 1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작도 쉽고 재미도 있는데요.ㅎㅎㅎ

  8. 멜옹이 2013.10.31 11: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투명주유기로 인해서 신뢰도가 더 올라가겠네요 ㅎㅎ

  9. 톡톡 정보 2013.10.31 11: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투명주유기라면 안심할 수 있겠네요. 이벤트 정보도 잘 보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10. 린넷 2013.10.31 11: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느덧 목요일이네요.
    오늘 하루 활기차게 보내시면 다시 즐거운 주말! 힘내세요!

  11. 아하라한 2013.10.31 12: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볼때 마다 재미 있던데요. 광수의 다양한 분야의 활동 대단하네요~~~

  12. S매니저 2013.10.31 12: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거 광고볼때 참 재미있더라구요.ㅎ

  13. Healing_life 2013.10.31 12: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광고 나올 때 아이들이 잘 따라하더군요.. 춤이 어렵지도 않아서 잘 따라하는 듯

  14. 명태랑 짜오기 2013.10.31 1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광고가 재미있으면 효과가 훨씬 더 커지는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15. 어듀이트 2013.10.31 13: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하고 즐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16. 주리니 2013.10.31 14: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투명하게요? SK주유소 가면 이런지 확인해 봐야겠는데요?
    다들... 가리고 있어 안보이잖아요. 춤이.. 즐겁게 합니다.

  17. 레드불로거 2013.10.31 17: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재밌게 본 광고였는데 다시 보니 새롭네요^^

  18. +요롱이+ 2013.10.31 17: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알아 갑니다^^
    남은 하루도 기분좋은 시간이시길 바랍니다!

  19. 비키니짐(VKNY GYM) 2013.10.31 19: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즐거운 정보 잘 얻고 갑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건강관리 잘하시는 하루 되세요^^

  20. 꿈다람쥐 2013.10.31 19: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비를 잘 안보고 있어서 이런 광고가 나오는 줄 전혀 몰랐어요.

  21. 보보 2013.10.31 19: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티비에서 많이 봤어요.
    유쾌한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