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 참여해서 푸짐한 상품을 챙겨보세요. 대한민국 정부포털이 함께 합니다.

by 핑구야 날자 2013. 11. 2.
반응형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 참여해서 푸짐한 상품을 챙겨보세요. 대한민국 정부포털이 함께 합니다. 대한민국 정부포털 대한민국 정부에는 우리가 모르는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생활, 축제, 행사, 취업과 창업등등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정부에서 제공을 하고 있죠. 정부기관 안내는 물론 행정자료실에서 유익한 정보도 활용하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이번에 대한민국 정부포털 대한민국 정부에서는 2013 국민행복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을 열고 있어요. 갴페인도 참여하고 푸짐한 선물도 챙기면 좋겠죠. 그리고 다양하고 유익한 대한민국 장부 포털의 대한민국 정부에서 얻어 보세요.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은?


대한민국 무한행복도전 캠페인은 2가지로 진행이 됩니다. 첫번째는 『찾고, 누리자 국민이 선정한 정책』이벤트입니다.




참여기간은 2013년10월22일 ~ 2013년11월30일(토)입니다. 뮤지컬 공연티켓이 무척이나 욕심이 나는군요. 한번 도전해봐야 겠어요.

이벤트 참여하기


그리고 꼭 당첨이 안되더라도 생애주기별 맞춤형 서비스들을 보다보면 정부에서 정말 많은 혜택을 주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겁니다.



두번째 이벤트는 찍고, 나누자 일상속 작은 행복이라는 사진콘테스트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가 잘 나와서 참여하기도 쉬운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편안하게 일상속에 행복을 느낄때 바로 카메라로 찍어서 응모해보세요. 더 행복해질 겁니다. 11월10일까지 참여를 받고 베스트는 인기투표로 결정해서 11월30일까지 받네요. 아이패드 미니도 갖고 싶고~~


루루미션 블로그 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