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 공략을 휘어진 스마트폰 G플렉스로 즐겨보니 전략게임의 맛이 제대로 느껴져

by 핑구야 날자 2013. 11. 23.
반응형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 공략을 휘어진 스마트폰 G플렉스로 즐겨보니 전략게임의 맛이 제대로 느껴져요.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는 가장 진화한 국내 최초의 메카닉 전략데임입니다. 조금 더 현실성있는 전쟁게임을 느낄 수 있도록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해서 총, 탱크, 비행기등이 등장하게 됩니다. 게이머가 사령관이 되어 즐기는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는 기지를 건설하고 다양한 특징을 갖는 유닛을 이용해서 다른 게이머의 기지를 침략합니다. 물론 자신의 기지도 잘 방어해야 겠죠. 굿데이커맨더가 전쟁게임은 확산성 밀리언아서을 국내에 소개한 액토즈소프트 허국철 전 이사와 전PM이 야심차게 공급해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굿데이커맨더 설치


굿데이커맨더는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올레마켓 등 5개 마켓에 동시 출시가 되었습니다. 『굿데이커맨더 』를 조회해서 설치하면 되구요, 사이즈는 45.04MB입니다.




굿데이커맨더 공략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을 공략해보면 알겠지만 게이머는 공격유닛과 방어유닛을 잘 구축하고 활용하면서 RPG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될겁니다.



공격유닛은 보병, 포병, 자폭부대, 워머신, 비행선, 힐링쉽, 레이저 탱크 등이 있습니다. 또한 방어유닛으로는 머신 건 타워, 로켓 발사 타워, 레이저 타워 등이 있습니다.



게임들이 대부분 초반이 좀 지루한면이 더러 있죠.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도 기지건설을 위해 다소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죠. 대신 런칭을 기념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놓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워머신, 아포칼립스, 비행선, 레이저탱크등등을 얻을 수 있는 초보자 보너스는 특히 챙겨야합니다.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의 튜토리얼을 따라서 하면 쉽게 전쟁게임의 매력에 빠질 수 있어요. 처음에 로그인을 할때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보상을 받고 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기지를 열심히 직기전에 공격을 받을 수 도 있으니 머신 건 타워, 로켓발사 타워를 잽싸게 배치를 했어요.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 는 화면을 터치하면 각 유닛의 명칭을 보여주어 좋아요. 처음에는 익숙치 않아서 헷갈리기도 하거든요.



상점을 통해서 각 레벨에 맞는 건물과 장비 각종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해야 기지도 발리 완성하고 적으로부터 기지를 지킬 수 있어요. 적절한 현질을 하셔도 좋구요.



각종 지원건물을 통해서 기지 건설에 필요한 지원을 생산하는 것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전략게임 굿데이커맨더의 화면을 보면 그래픽이 참 잘 되어 있죠. ㅋㅋ 게임을 하면서 다른 게이머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전략을 공유하고 다양한 공략법을 얻을 수도 있어 추천합니다. 



이젠 슬슬 공격을 해볼까요.ㅋㅋ 전투버튼은 캠패인모드를 시작할 수 있고 매치시작이 다른 게이머의 기지를 공격할때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매치시작 옆의 전투력순위는 참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약탈이 가능한 자원을 참고해서 침략하는게 좋겠죠.



원하는 공격포인트에 화면을 터치해서 유닛을 투입했어요. 드디어 전쟁이닷~~ 상대방의 화력이 만만치 않은데요.



적군의 기지를 공격해서 얻은 자원을 획득하고 보니 기분이 짜릿짜릿하네요. ㅋㅋ



다음 상대로 전투를 벌이는데 헐~~화력이 약해서 바로 방어벽이 뚫려버리는 거 있죠. 보병과 포병등의 무기를 같은 것만 쓴다면 재미없겠죠.ㅋㅋ



보병의 샷건을 기존 능력치에서 일단 업그레이드해서 레벨3으로 바꾸었어요. 포병도 마찬가지로 장비강화를 해주면 원거리 공격력이 좋아져 보병이 빨리 적진에 침투 할 수 있겠죠.



다른 게이머의 기지를 공격해보니 이러고 있을때가 아니더라구요. ㅋㅋ 빨리 방어건물과 자원건물을 짓는데 박차를 가해야 겠어요. 전쟁게임 굿데이커맨더 공략을 통해 다양한 병종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해 남성게이머들에게 반응이 좋을 듯 합니다. 메카닉적인면이 강한 게임 굿데이커맨더로 스트레스 확 날려보세요.~~


[굿데이커맨더 구글마켓 바로가기(온라인)]

[굿데이커맨더 구글마켓 바로가기(모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