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현대엠엔소프트 S781V 영상에서 내비게이션의 역사도 확인하고 781 전설의 내비 이벤트도 즐겨

by 핑구야 날자 2013. 11. 22.
반응형

현대엠엔소프트 S781V 영상에서 내비게이션의 역사도 확인하고 781 전설의 내비 이벤트도 즐겨보세요. 내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는데 현대엠엔소프트 S781V는 아닙니다. 그래도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면서 든든한 거 있죠. 현대엠엔소프트 S781V 영상을 보면서 내비게이션에 대한 열망은 과거에도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역사스페셜 781 전설의 내비라는 제목의 동영상입니다. 과거에는 내비(內婢)라고 해서 길찾기에 특화된 발이 빠른 노비라고 있었나봐요. 처음에는 그냥 픽션인줄 알았는데 역사학자 한국사교수의 말을 들어보니 사실이네요. 내비들은 주로 기밀을 다루는 임무를 맡았기 때문에 이들의 존재는 극비였고 내비들의 수는 엄격히 제한을 두었다고 합니다. 헐~~



그런데 당시 781명의 내비들에 대한 존재는 역사책에 남아 있지 않다고 해요. 극비니까 그렇겠죠. 그래서 현대엠엔소프트 S781V 영상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명이 『781 전설의 내비 이벤트』가 된겁니다.




현대엠엔소프트 S781V 영상에서 보면 소부두마(邵附頭馬)라고 해서 김유신이 키웠던 말이 모든 고을의 이름을 기억하고 있었다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명마죠.~~ 김유신이 16세때 자신의 애마가 말을 알아듣고 집으로 데려간 일화를 소개하고 있어요.



그 밖에 다양한 소재로 사람이 가고자 했던 길을 제대로 찾기 위한 많은 노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 명맥을 현대엠엔소프트가 이어간다는 말이겠죠.ㅋㅋ 전체적인 현대엠엔소프트 S781V 영상을 보시면 유익할 겁니다.



781 전설의 내비 이벤트


현대엠엔소프트 페이스북의 781 전설의 내비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해서 아래와 같이 창이 나타나면 공유범위를 선택해서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위에서 공유한 781 전설의 내비 동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남겨주시면 끝납니다. 내비게이션에 대한 역사도 알아보고 페친들에게 공유를 해도 좋구요.



781 전설의 내비 이벤트 기간이 많이 남았으니 응모해서 소프트맨 S781V 내비게이션의 행운을 받아보세요.



저도 응모를 했답니다. 내비게이셔는 있으니 모바일 주유권이 되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781 전설의 내비 이벤트 바로가기

루루미션 블로그 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