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드래곤이터니티 러시아 대작!! 드래곤이터니티 공략 후 MMORPG게임추천 스마트폰게임추천 뽐뿌!!

by 핑구야 날자 2013. 12. 14.
반응형

드래곤이터니티 러시아 대작!! 드래곤이터니티 공략 후 MMORPG게임추천 스마트폰게임추천 뽐뿌!! MMORPG게임을 많이 해보게 되네요. 러시아 분위기의 스마트폰게임을 통해 역시 땅이 넓어서인지 스케일도 참 크네요. 오늘 런칭한 드래곤이터니티 공략을 해보면서 첫느낌은 남달랐어요. 기존에 아기자기한 MMORPG게임과는 분위기가 확 다르더라구요. 캐릭터들을 보면서 흠칫해질 정도로 과격한 이미지로 전장의 분위기와 마치 영화 300에서 느끼게 되는 남성미가 넘치는 MMORPG게임입니다. 이러한 일러스트때문에 남성게이머에게 크게 어필하겠지만 의외로 여성들중에도 남성성이 강한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이 있을 것 같아요.



드래곤이터니티 설치


드래곤이터니티는 안드로이드폰 구글플레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드래곤이터니티』을 조회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기본사이즈는 46MB입니다. 컨덴츠가 방대하다보니 설치후에 추가 다운로드 시간이 다른 RPG에 비해 조금 더 걸려요.




드래곤이터니티 공략


MMORPG게임추천, 스마트폰게임추천하고 싶어지는 러시아 대작 드래곤이터니티입니다. 이터니티라는 말이 게임에 많이 붙는데 영원, 영겁, 오랜시간 뭐~~ 그런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대강 드래곤이터니티의 분위기가 느껴지시죠.



북미풍의 MMORPG게임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도 역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로 동류의 게임을 즐기던 분이라면 솔깃해지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더구나 안드로이드, iOS, PC, 페이스북, 아마존등 다양한 플렛폼을 통해 서비스를 하다보니 이미 해외유저수만 5천만명이 넘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탄탄한 유저기반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알 수있겠죠.



MMORPG게임추천 드래곤이터니티는 파벌과 성별의 종류는 단순해서 선택의 고민이 덜 했어요.~~ 그러나 드래곤이터니티 공략하다보면 더 많은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드래곤이터니티가 러시아 대작이다보니 닉네임이 한글로 입력이 잘 되지 않아~~ 영문으로 입력했어요. 좀 아쉽~~ 기본적인 화면 구성입니다. 가장 중요한 퀘스트 임무 수행을 위해 좌측의 원안에 있는 캐릭터를 누르면 됩니다.



스마트폰게임추천할만한 러시아 대작 드래곤이터니티 공략에서 첫번째 퀘스트는 상점에 있는 신병의 각반을 구매하고 장착하는 것입니다. 각 임무를 선택하면 튜토리얼로 안내를 해주니 따라서 하면 됩니다. 초반에는 구매할 수 있는 기본 여력이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MMORPG게임추천을 하게 된 드래곤이터니티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레벨업은 어렵지 않았어요. 초반이라 그런가~~ㅋㅋ



판타스틱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기본적으로 몬스터를 사냥하고 아이템을 모으는 컨셉으로 기억하고 공략을 하면 될 것 같아요. 물론 PvP는 기본이구요.



투기장에서의 전투를 하라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었어요. 3마리의 그슬린와그를 잡아야 하죠.ㅋㅋ 손에 땀이 나네요.



러시아 스타일의 섬세한 그래픽이 음산한 기분으로 전투모드에 임하게 만듭니다. 정말 무섭게 생겼죠.



그슬린 와그를 내 쫄따구로 만들고 어린 부룰을 상대로 사냥을 하는 아이러니한 장면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어린 부룰이라고는 하지만 덩치가 장난이 아니죠.



반항하는 그롤을 만나도 두렵지 않아요.ㅋㅋ 이미 많은 사냥으로 단련이 되었으니까요.



불타는 트히스도 단칼에 데미지 -117를 먹이면서 연전연승을 해가니 무서울께 없네요.ㅋㅋ 조금은 잔인한 상황이지만요.



이번에는 미친 그롤을 잡기 위해 투기장에 먹이감을 던져 놓았어요. 요런 사냥하는 재미가 색다르네요.



미친 그롤도 어렵지 않게 사냥을 했어요. 사운드와 함게 느껴지는 손맛이 찌릿찌릿~~ 중독되면 야수로 변하겠어요.ㅜㅜ



게이머가 드래곤을 훈련시킬 수도 있도 탑승할 수 도 있어요. 드래곤이터니티는 2가지의 게임세계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즐기는 독특한 인트로를 갖고 있기도 합니다.



드래곤이터니티 일러스트가 리얼리티하다보니 공략을 하면서도 과격해지는 기분이 동류의 MMORPG보다는 더 해지더라구요. 열받을때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릴 것 같기도 한거 있죠. 캐락터의 팔뚝 근육을 보면서 느껴지는 파워로 스마트폰을 더 꽉 쥐게 되는거 있죠.ㅋㅋ



맹수의 공격을 받을때는 정말 정신을 바짝차리게 만들어요. 맹수가 턱주가리를 벌리고 덤벼드는데 칼을 마구 휘두르지 않을 수가 없는 거 있죠.맹수의 공격이 엄청 빠르거든요. 계속 같은 말을 하게 되는데 맹수의 일러스트를 보면 현실과 혼동 될 정도로 잘 묘사가 되어 있기 때문이죠. 



물론 반대로 검을 아래에서 위로 스윙을 하면서 맹수를 잡을때는 짜릿하답니다. 그러나 집채만한 맷돼지는 헐~~ 초반에는 심적으로 감당이 살짝 안되는거 있죠. 여성 검투사와의 대결에서 사은드를 높히면 더욱 흥미진진하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빈틈을 보이면 큰일나더라구요. 제가 한방 먹이는데 피가 터지는 장면이 넘무 리얼해서 잠시 쿨링타임을 갖기도 했어요.ㅋㅋ



드래곤이터니티가 2010년 웹으로 출시해서 최근 안드로이드, 웹, 페이스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80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놀랍죠. 하루 7만명이 즐기는 인기게임으로 러시아 대작이죠. 웹툰을 퍼왔는데 한번 보시면 보다 쉽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기존 MMORPG게임에 비해 드래곤이터니티는 초기 다운로드부터 차이가 날 정도로 방대한 스케일과 그래픽을 즐길 수 있어요. 게이머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수용해가며 완성해 가다보니 게임의 완성도가 높아 매력적인 드래곤이터니티의 인기비결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