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슈팅게임 원더윙 공략 미쓰에이 수지같은 여성게이머들에게 어필할 만한 아케이드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3. 12. 18.
반응형

슈팅게임 원더윙 공략해보니 미쓰에이 수지같은 여성게이머들에게 어필할 만한 아케이드게임이더라구요. 원더윙은 슈팅게임이기는 하지만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여성향게임으로도 상당히 매력이 있어 보이는 거 있죠. 미스에이 수지처럼 귀여운 여성들이 하면 딱 좋은 게임같기도 해요. 360˚ 회전을 하는 귀요미 비행기가 여심을 은근 자극하거든요. 슈팅게임 원더윙은 카카오게임으로 친구들과 함께 랭킹을 비교하면 즐길 수 있다보니 은근 경쟁심이 생기게 만들기도 하죠. 경쟁만이 아니라 친구들과 게임정보를 공유하는 재미도 있겠죠. 슈팅게임 원더윙은 짧은 러닝타임 때문에 출퇴근길에 짬을 내어 가볍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 부담감이 적어서 좋아요.



슈팅게임 원더윙 설치


슈팅게임 원더윙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 카카오스토리에서 『원더윙』을 조회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원더윙의 사이즈는 25.86MB입니다.




아케이드게임 원더윙 공략


원더윙의 게임방식은 간단합니다. 그래서 접근성이 높은 편이죠. 360˚ 회전하는 비행기로 게임을 하게 되는데 자신의 비행기에 다가오거나 적의 비행기에 다가가서 슈팅을 하면 됩니다. 슈팅은 따로 없이 비행기만 근처로 옮기면 됩니다. 조작이 단순하죠.



슈팅게임 원더윙이 쉽다고 우습게 볼 것도 아니더라구요.ㅋㅋ 적적한 타이밍의 민첩성과 효율적인 움직임이 필요하거든요. 은근 스피드한 손동작이 필요하다보니 열받게 만들기도 하지만 조금 익숙해지면 오히려 스릴이 넘치는거 있죠.


아케이드게임 원더윙은 슈핑게임이기도 하다보니 게임을 하다보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슈팅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귀엽고 독특한 보조무기들을 장착할 수도 있어요.



골드로 획득할 수도 있지만 카카오게임이라 친구를 초대하여 얻을 수 있으니 어렵게 보조무기를 얻으려고 하지 않아도 되요.



친구들에게 민폐를 끼치고 싶지 않으면 미션을 수행하면 됩니다.ㅋㅋ 



그리고 슈팅게임 원더윙은 중간중간 골드러쉬의 재미요소를 포함해서 중독성이 있기는 하지만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잇점도 있어요.



게임을 하다보면 아시겠지만 슈팅의 거리가 짧다보니 적 비행기에 다가가는 아슬아슬한 스릴과 함께 섬세한 손놀림이 필요하다보니 초반에는 부딛히지 일수죠.ㅋㅋ 그러나 이러한 단순함이 얼마나 오래 버티기에 묘한 매력을 느끼게 하는 거 있죠.



일반 게임에서는 코인이나 하트의 갯수로 게임 횟수를 정하는 반면 슈팅게임 원더윙은 비행체의 특성에 맞게 연료탱크의 게이지로 즐기게 되고 연료를 보충하면서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는게 특이했어요.



슈팅게임 원더윙 공략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미쓰에이 수지같은 여성게이머들에게 어필할 만한 아케이드게임입니다. 



정리해보면 기본공격은 자동이지만 적의 비행체와 충돌을 하면 안되구요. 양 사이드에서 날아오는 운석은 피하시면 됩니다. 괜히 덤비지 마시구요.



내 비행기도 강해지지만 적의 비행체도 갈수록 파워가 넘치죠. 점수는 가까이에서 공격해야 더 높은데 까딱 손가락을 잘못 놀리다가는 큰일납니다. ㅋㅋ  오늘 원더윙이 업데이트를 통해 운석이 나올때 잠깐 멈추는 증상등을 수정했어요. 그리고 런칭이벤트 『강해져라』의 비행선 레벨7 달성 보상(10젬)이 지급이 되니 처음 원더윙을 하는 분들은 가열찬 손 놀림으로 놓치지 마세염~~ 초반난이도가 약간 낮아져 접근성이 좋아졌으며 괴물새를 처치할 때 점수가 더 많아졌어요. 또한 연료를 보다 저렴한 10젬에 구입할 수 있는 옵션도 새로 추가되어 더 재미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