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현대자동차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천재 피아니스트 김남걸의 꿈을 기적의 위시리터로

by 핑구야 날자 2013. 12. 15.
반응형

현대자동차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천재 피아니스트 김남걸의 꿈을 기적의 위시리터로 이뤄주고 싶어요. 현대자동차가 올해로 3번째 진행을 하는 The brilliant countdown 2014는 두명의 천재 예술가들의 꿈을 이뤄주기 위한 의미있는 행사로 의미있게 진행이 됩니다. 더구나 천재 피아니스트 김남걸과 천재화가 김태호씨만의 꿈을 위한 행사가 아니라는 겁니다. 현대자동차 The brilliant countdown 2014에 참여하는 분들의 꿈과 함께 한다는 겁니다. 각자 소원을 적은 위시리터를 현대자동차 The brilliant countdown 2014이벤트에 참여해서 14만 위시리터가 채워지면 두 예술가의 꿈이 이뤄지게 되는 거죠.



14만 위시리터가 많은 것 같아도 중복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달성이 될 것 같아요. 위시리터 이벤트에 응모하고 당첨이 되지 않아도 두 예술가를 응원했던 훈훈한 마음이 2014년에 복을 많이 갖다 줄겁니다.



기적의 위시리터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3년 12월9일 (월) ~ 12월31일 (화)

<이벤트 방법>

1) 이벤트페이지 접속

2) 아티스트 선택

3) SNS연동(페이스북 연동 필수)

4) 좋아하기/응원하기/공유하기를 통한 위시리터 채우기

<이벤트경품>

캐논EOS 100D White (1명)

아이패드 에어 16G / WIFi (3명)

CGV영화예매권 1인2매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0명)

당첨자 발표 : 2014년 1월7일 (화)



천재피아니스트 김남걸 응원을 했어요.


현대자동차 The brilliant countdown 2014에서 응원하는 두명의 예술가는 모두 발달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지구인을 위한 연주회를 하고 싶어하는 천재 피아니스트 김남걸군은 17살, 사람과 소통하는 전시회를 열고 싶은 위시를 갖고 있는 천재화가 김태호씨는 27살입니다. 두명다 응원을 하지만 더 마음이 가는 천재 피아니스트 17살 김남걸군을 응원하는 이벤트에 참여 했어요. 김남걸군이 14000위시가 부족해서요.ㅋㅋ 둘다 소원이 이뤄지면 좋잖아요.



김남걸군은 스스로를 화성인이라고 합니다. 학교친구들과 어울리기도 쉽지 않아요. 유일하게 남걸이의 블로그에 방문하는 친구들로부터 많은 용기를 얻고 있습니다. 남걸이는 친구들과 더 친해지고 싶어 지구인을 위한 음악회를 열고 싶어하는 소원을 갖게 되었죠.



발달장애 천재화가 김남걸군의 동영상을 보시면 응원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 링크합니다. 지구인들 친구가 많이 생기기를 바라는 순수한 그의 마음을 합께 해보자구요.



위시리터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위에서 간단히 설명을 했지만 막상 응모해보니 너무 쉬운거 있죠.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누군가를 응원할 수 있다는게 너무 뿌듯했답니다.



천재 피아니스트 김남걸군을 응원글을 올렸어요. 위시리터가 5리터 채워졌어요.



이번에는 공유하기를 했어요. 와우 10리터가 채워지네요. 이렇게 참여하니 기분이 좋네요. 14만 위시리터는 금방 채워지겠는데요.



제 페북에 공유한 김남걸군의 사연을 보고 많은 페친들이 응모하고 또 퍼트렸으면 좋겠군요. 여러분도 올 연말 좋은일로 한해를 마무리하면 어떻겠어요.


The brilliant countdown 2014 위시리터 김남걸군 응원하기

반응형

댓글